W.엔젤 시리즈는 와이드앵글의 대표 퍼포먼스 라인인 ‘W.리미티드’ 중 여성 골퍼를 위해 선보인 제품군이다. 이 시리즈의 제품들은 테크니컬 하이 퍼포먼스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높다. 패턴부터 소재, 시간대별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WL W.ANGEL 면블럭 카라 티셔츠’는 독특한 색상 배색이 돋보이는 카라 티셔츠다. 절개 부분에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으며, 이탈리아 져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WL W.ANGEL 라운드 스웨터’와 ‘WL W.ANGEL 블록형 카라 스웨터‘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의 스웨터 제품이
CJ대한통운이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수혜가 단기에 그치지 않고 내년에도 이어진다는 관측이 나왔다. 8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3분기 CJ대한통운은 연결기준 전년대비 4.3%증가한 매출 2조7400억원,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6.7%증가한 947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방민진 연구원은 “전분기에 이어 택배 부문이 이익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면서 “물동량은 3분기에도 전년동기비 25%이상 성장하며 견조한 모습을 보일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방 연구원은 “이는 전분기와 유사한 월평균 1조4000억원 박스 수준을 의미하며 마진율은 6%수준에 안착할 것”이라면서 “코로나 19에 따른 언택트 수혜가 단기에 그치지 않음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15주년을 기념해 장수 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지난 15년간 피자알볼로와 함께 했던 순간을 인증하면 피자알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열다섯알볼로, 나도알세권, 알볼로15주년)와 함께 피자알볼로 15주년과 관련된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푸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띵동’이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에 나선다. 온라인 앱을 통해 배달음식 주문시 결제 수단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해진 것. ‘띵동’의 운영사 허니비즈(대표 윤문진)는 ‘띵동’이 ‘제로배달 유니온 협약’ 일환으로 서울사랑상품권의 배달음식 주문, 결제가 가능하도록 정책 및 결제 시스템 연동을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사랑상품권이다. 그동안 주된 사용처가 오프라인 가맹점이었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으로 사용 범위가 넓어졌다. 띵동 가맹점이라면 모두 서울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하다.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올원뱅크
죽이야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대호가는 법인명을 (주)죽이야기로 변경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2003년부터 죽과 웰빙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죽이야기는 17년 만에 법인명을 변경하게 됐다.죽이야기는 이번 법인명 변경이 전문성을 더욱 확보하면서 검증된 맛과 레시피로 HMR(가정용 간편식)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죽이야기는 HMR용 간편식 종류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또한 기존 사업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대한 지원도 강화한다. 앞서 죽이야기는 올해 1월 외부디자인 변경과 솥죽·솥밥 레시피 도입을 내용으로 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초 20명의 신규가맹점을 대상으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가을 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해외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프랑스 요리 학교의 125년 노하우를 프랑스인 마스터 셰프로부터 그대로 전수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숙명여대 부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다.1895년 프랑스 파리의 요리학교에서 출발해 요리 예술과 호스피탈리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 성장한 르 꼬르동 블루는 현재 20개국에 35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2002년 10월에 개원을 하여 운영 중이다.요리, 제과, 제빵 정규 과정은 프랑스인 마스터 셰프가 직접 지도하며 모든 수업은 외국어로 진행이 된다. 시연과 실습으로 진행 되는 수업은 12~14명 소수
우리는 대부분 스스로 만든 자기 생각의 벽, 틀 속에 갇혀사는 구속인, "경축 회갑연"이란 굳은 틀을 깨야 사진처럼 만드는 자유인, 이렇게 스스로 만든 자기 생각의 감옥에서 벗어나야 진정한 자유인이 되는 길! 늘 열린 마음 트인 생각으로 자유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호텔에서 온전한 휴식을통해 보다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for Rest(포레스트)’ 추석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포레스트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뷰 객실과 파노라마 조식 뷔페 2인으로기본 구성하고, 호텔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연휴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연박 혜택을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2박 투숙 시에는 무료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가든 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클리프 뷰 객실에서는 호텔을 둘러싼 180만년 된 제주도 원시림을 감상할 수 있다. 3박 투숙 시에는 전망 업그레이드는 물론 비욘드 루프탑 바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루프탑 바에서는 와인과 칵테일 등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오는 9월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 및 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가계 및 사업장 운영 고객의 알뜰 소비를 돕고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렌탈료 6개월 면제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CHP/CP/HP-7200)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6201) △AIS 얼음정수기 3종(C(H)PI-7510, CPSI-8510, C(H)PI-6500) △스탠드형 정수기 2종(CHP-5710, CHP-671)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회차별 총 6개월간(2, 13, 25, 37, 49,
경기도에서 주최하는 ‘청년창업 떡 디저트 콘테스트’ 참가자를 9월 7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누구나 즐기는 떡 디저트’라는 주제로 경기도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떡의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또 창업 전문가의 온라인 창업레슨을 개최해 떡 디저트 카페 창업 사례 및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11월에 개최될 본선 경연에는 떡 관련 업계 종사자를 초대해 발굴된 떡 디저트를 소개, 상품화를 유도하고 전시를 통해 경기도 내 떡 업체의 제품도 소개할 계획이며, 방역단계에 따라 비대면 경연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대회
공간 만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썸’이 성능은 높이고 컬러감을 살린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충전 청소기(이하 라이프썸 무선청소기 2세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라이프썸 무선청소기 2세대는 지난 1세대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다양한 컬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밀크, 매트 다크그레이, 미드나잇블루, 라일락, 베이비핑크 등 5종의 컬러를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기존 제품 대비 사용 시간이 약 10분 더 길어져 총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와 충전할 때 모두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어 완전한 무선 청소기를 구현했다. 일부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숫자로 안전성을 강조한 TV CF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최초로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전면 ‘완전무염소(TCF)’ 방식을 적용한 오드리선 생리대의 강점을 ‘0’과 ‘100’이라는 숫자로 직관적으로 보여준 것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됐다는 해석이다. 신생 브랜드인 오드리선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인지도를 극복하기 위해, 앞서 진행했던 광고에서는 배우 정혜인을 앞세워 안전성을 따져 선택하는 생리대 소비 트렌드에 중점을 두었다. 하지만, 새롭게 공개한 이번 ‘TCF 더블코어 생리대’ CF에서는 모델 보다는 눈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전면 염소표백 과정을 하
K뷰티가 세계 미용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한류로 대표되는 K팝·K방역에 이어 미용대국이라 불리는 한국에서는 에스테, 클리닉, 병원 등에 사용되는 최신 미용기기들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 더 좋은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구글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소비자들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 ‘K뷰티’를 더 많이 검색했다. 이는 새롭고 획기적인 제품을 찾기 위해서다. 최근 관심도가 높은 뷰티 트렌드는 V라인 윤곽과 적고 입체적인 페이스 만들기다. 이에 발맞추어 고객들 각자의 맞춤 페이스 케어를 보다 편안하고 심플하게 케어 하면서 만족도를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요즘 같이 바이러스 차단용 마스크에 연약해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