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씹는 자일리톨껌은 한층 더 여름향이 묻어나야 제맛이다. 롯데제과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선보였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수박이 ‘최애’ 과일로 꼽힐 만큼 남녀노소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로 떠올라 식품업체들이 관련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의 출시와 함께 최근 건강기능식품
수제 마스크 전문기업 JJ해피니스는 16일 자사 강북점에서 신상품 발표회를 열고 ‘명품 JJ 항균수제닥나무마스크(이하 JJ 닥나무마스크)’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한지 재료인 닥나무를 추출해 마스크 시트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일부 제품에서 한지가 마스크 필터로 쓰였지만, 닥나무 자체가마스크 원단으로 상품화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원단은 JJ해피니스가지난 20년간 닥나무만 연구한 국내 토종기업 K-DAK과의협업으로 제품화에 성공했다. 예로부터 닥나무 추출물은 통풍성과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으로 특히 피부에 좋아 미백 화장품에도 많이 쓰이고 있다. JJ 닥나무마스크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피부 자극
㈜코리아나화장품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GAON)’이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1955년 이래 매년 개최되어 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최고의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규모와 역사 부분에서 독일의 ‘iF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코리아나의 출품 브랜드인 ‘가온’은 다양한 변화에도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키고자 하는 브랜드의 정직함과 신뢰를 직선적인 매력의 한글과 동그란 원 안에 그대로 담아냈다. 용기와 패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지난 15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FC와 공식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현재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만큼 홈경기 전시행사 등 직접적인 홍보활동은 힘들지만 서울 이랜드 FC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시, 포드 익스플로러와 머스탱 등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며 홈구장과 가까운 송파구, 강동구 등에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서울 이랜드 FC가 프로축구팀으로서 팬 중심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추구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포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협찬을 결정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장기고객 인터뷰와 함께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찐 애정템’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실제 고객과 함께한 데에 이어 진행한 고객 콜라보 행사다. 고객 콜라보를 통해 아이소이는 2년차부터 10년차까지 브랜드를 꾸준히 애정 해온 고객의 피부변화 스토리를 인터뷰로 풀어냈으며, 각기 다른 피부고민을 케어 해온 애정템 리스트도 함께 소개했다. 중건성 피부인 10년차 고객의 애정템으로는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춰 토닉’과 ‘탁월로션’, 압축 보습을 전한는 ‘모이스춰라이집’이 꼽혔으며, 민감성 피부인 4년차 고객의 경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빈티지 무드로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여, 패션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다.한 시대의 레전드 아이콘으로서 획을 그은 이효리와 푸마가 다시 뭉쳤다.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 화보에서 착용한 푸마 TX-3가 일명 ‘이효리 운동화‘라는 별명을 얻으며 당시 국내 패션계를 강타했다. 이를 계기로 디자인과 컬러, 화제성까지 모두 잡은 푸마 TX-3는 빈티지 스니커즈 레전드로 위상을 알리며 이효리와 깊은 인연을 맺게 되었다. 푸마는 레트로 바이브 조거 트렌드에 맞춰 복각한 TX-3 신제품을 선보
공정거래위원회가 안마의자 제조회사인 바디프렌드에 대해 시정명령 및 과징금을 부과하고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다. 청소년용 안마의자가 키성장 및 집중력·기억력 등 인지기능 향상에 효능이 있는 것처럼 과장 광고했기 때문이다. 또 바디프렌드의 자사 직원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의 생명윤리법 등 위반 혐의에 대해 보건복지부에 통보했다. 16일 공정위에 따르면 바디프렌드는 2019냔 1월 7일 청소년용 안마의자인 ‘하이키’를 출시한 이래 2019년 8월 20일까지 여러 마케팅 수단를 통해 키성장 효능과 함께 브렌인마사지를 통한 뇌 피로 회복 및 집중력·기억력 향상 효능이 있다고 강조했다. 키 성장 효능과 관련 “더 큰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15일, 글로벌 관광 회사인 GG56 Limited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 국내 저소득가정의 아동과 이들을 보호하는 보호자와 기관의 종사자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 대한민국 국무총리인 한승수 GG56 창립자는 “GG56의 마음을 담은 마스크가 세이브더칠드런이 지원하고 있는 국내의 아동기관에 유익하게 사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가장 취약한 아동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아동의 보호자와 지역아동센터, 가정위탁지원센터, 아동보호전문기관의 종사자들 역시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해야 한다.”며, “꼭
국내에서 즐긴 ‘안전여행’을 인증한 6만명에게 5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국내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안전 여행 참여 이벤트’에 동참한다. 숙박 플랫폼 중 처음으로 행사에 동참한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산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태게 됐다. 앱에서 국내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홍보하고, 혜택을 안내하는 주요 채널로서의 역할을 맡았다. 이번 행사는 문체부가 선정한 국내 명품 관광코스 ‘테마여행 10선’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마스크를 착용한
일본에서 1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49명을 기록하면서 ‘2차 확산’ 양상이 확실시됐다.15일 일본 NHK 방송은 후생노동성과 각 지자체의 집계를 종합해 “이날 449명이 코로나19 확진 진단을 받았고, 이는 비상사태 해제 선언이후 최다치”라고 전했다.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탑승자 가운데 확진 판정을 받은 712명을 포함해 누적 확진자수는 2만3720명이다. 일본 국내 감염자 가운데 사망자는 사흘째 추가로 생기지 않으면서 984명에 머물렀다. 다만 크루즈선 승선 사망자 13명을 더하면 총 997명이 지금까지 목숨을 잃어 1000명 돌파를 눈앞에 두었다.도쿄도(東京都) 이날 신규확진자는 165명이다.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 역사를 한 판으로 집대성한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16일 출시한다.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피자 토핑으로 단연 인기인 킹새우, 포테이토, 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가 풍성히 담겨 취향에 따라 나눠 먹기 좋다. 미스터피자는 7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미스터트리오 라지 주문 시, 광고 모델인 민영또(장민호·영탁·이찬원) 트리오의 사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총 10종(개인 각 3종, 단체 1종) 중 1장씩 랜덤 증정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외에 광고
신입사원 채용공고에서 경력사항을 요구하는 모순되는 채용공고가 당연하게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채용 트렌드로 인해 청년들의 취업난은 고착되고 있으며, 신입으로 입사한, 경력사원인 일명 ‘중고신입’의 형태가 증가했다. 디자이너 전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신입사원이라도 즉각적으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는 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 주식회사 이노컨에서 UX/UI 웹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해당 공고의 자격요건은 대학교 4년제 이상의 학력이 필요하며, 그 외 성별, 연령, 경력은 무관하다. 추가적으로 운전가능자를 우대하고 있다. (주)이노컨의 웹디자인 채용공고의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회
기상청에서 연일 올 여름 찜통 더위가 예상된다고 경고 아닌 경고를 했지만 아직 생각보다 선선한 날씨. 원래 윤달이 낀 해에는 더위가 조금 늦게 찾아온다는 속설이 있는 만큼 아직 본격적인 여름은 시작도 안했다고 보는 것이 맞다. 다가올 더운 날씨를 피해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미끄러울 수 있는 물 속이나 트레킹에 대비해 휴가 때 많이 찾는 산과 계곡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다목적 여름 샌들을 하나 챙기는 것이 좋다.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계곡 물놀이부터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근거리 야외 활동에 제격인 샌들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