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26일 9시 현재 896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사망자는 총 11명으로 집계됐다. 누적 확진자는 6만5609명, 사망자는 총 1241명으로 파악됐다.아사히 신문에 따르면 확진자는 연령별로 20대가 65명, 30대가 52명으로 50%를 넘었다. 40~50대 확진자는 68명으로 30%를 차지했다. 60대 이상은 40명으로 비교적 안정세를 보였다.수도 도쿄도(東京都)에서는 전날보다 54명 늘어난 236명의 확진자가 나오며 사흘 만에 다시 200명대의 신규 확진자를 기록했다.도쿄도는 확산 상황이 매우 심각해 주의가 필요하다며, 여름 휴가 동안 도를 벗어난 여행이나 귀향, 회식, 먼거리 외출 등을 자제하라고 당부했다
유럽 주요국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이 갈수록 심각해 지고 있다. 프랑스에서는 하루 만에 5500명 가까운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26일(현지시간) 글로벌 통계웹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사이 프랑스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5429명이 보고됐다. 이는 봉쇄 조치 중이던 4월 초 이래 최고 수준이다.프랑스의 누적 확진자는 25만3587명으로 올라섰다. 다만 신규 사망자는 나오지 않아 총 사망자 3만544명을 유지했다.스페인에서는 하루 사이 신규 확진자 3594명이 늘었다. 누적 확진자는 42만6818명이다. 사망자는 47명이 늘어 모두 2만8971명으로 증가했다.이탈리아는 24시간 동안 감염자 1366명, 사망자 13명
CJ ENM의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BEYONDSHINBI)’의 모델로 연반인 ‘재재’(본명 이은재)가 발탁됐다. ‘비욘드신비’ 모델로 발탁된 ‘재재’는 77만 구독자를 보유한 SBS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기획PD겸 진행자다. 넘치는 끼와 연예인 못지않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일명 ‘연반인’이라는 신조어가 늘 따라다니는 인물이기도 하다.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유쾌한 에너지를 겸비한 재재의 이미지가 ‘비욘드신비’ 컬렉션이 선사하는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과 잘 어울
단시간 내에 4등급으로 몸집을 불린 허리케인 로라가 26일(현지시간)멕시코만에서 미 남부 지역을 향해 접근하고 있어 해당 지역 주정부와 주민들이 초비상이다. 텍사스와 루이지애나 주 등 멕시코만에 접해있는 지역에선 이미 약 50만명이 대피한 상태이다.CNN,AP통신 등에 따르면, 미 국립허리케인센터(NHC)는 "허리케인 로라의 영향으로 멕시코만 북서부 해안지역에서 26일 저녁과 한밤 중에 폭풍해일과 파도 때문에 해수면이 급격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경고했다. 이에 대해 CNN은 "초대형의 파괴적인 파도로 생존하기 힘든(unsurvivable)폭풍해일이 덮친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AP통신은 엄청난 폭풍해일로 텍사스와 루이지애나주 해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의 막걸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느린마을양조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가맹점을 위해 두 달간 로열티 면제 등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전국의 20개 느린마을양조장 가맹점을 대상으로 8월과 9월의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고, 마스크와 손 소독제, 소독수 등 방역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외식 산업이 위축됨에 따라 가맹점주의 피해와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된 조치다. 앞서 배상면주가는 지난 3월 한 달간 로열티를 면제한 바 있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은 매장 내 양조 시설
지난 21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2020년 한국운동생리학회 정기국제학술대회에서 서울대학교 건강운동과학연구실(송 욱 교수,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연구팀은 지난 2019년 12월부터 2020년 2월까지 약 세 달간 ‘껌 저작이 운동 효율 향상 및 에너지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진행한 롯데중앙연구소와의 공동 연구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날 실험을 주관했던 서울대학교 임병걸 연구원의 발표에 의하면 보행 중 껌 저작이 운동 효율 및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결과 무섭취, 캔디 섭취 시 보다 껌을 씹고 운동할 시 총 걸은 거리가 유의미하게 증가했고 산소 소비량을 늘려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 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싸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조남선)와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혈액수급안정화를 위한 생애 첫 헌혈자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19세 이하 생애 첫 헌혈자들에게는 추가 기념품을 지급한다.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수도권에서 발생한 급격한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다시금 헌혈자들이 감소하는 가운데, 혈액수급위기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규 헌혈자들이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생애 첫 헌혈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온코리아는 신규 헌혈 참여 활성화를 위한 생애 첫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다영 선수(25)와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미즈노는 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서포트하기 위해 다양한 후원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2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이다영 선수를 위해서는 반발력을 극대화시킨 배구화 ‘웨이브 라이트닝 네오’를 지원한다. ‘웨이브 라이트닝 네오’는 미즈노 에너지 코어와 부티형 니트 업퍼로 점프력과 안정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도약 에너지를 손실 없이 상향 추진력으로 전환, 배구 경기력을 좌우하는 점프를 완벽하게 서포트한다. 또한 민첩한 방향 전환에도 흔들림 없이 동작 연결을 도와 플레이
2020년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오텍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21,762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한국 솔가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대표 박미숙)가 전속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지효는 평소의 건강하고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소버스’ 브랜드만의 건강함을 보여줬다. 소버스는 “송지효 씨가 그동안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솔직함과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버스는 송지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오는 29일(토)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현대홈쇼핑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히 ‘몽모랑시 타
씨엘바이오가 전세계 30개국 네트워크를 거느린 '리플로맥스'와 손잡고 코로나19로 고공행진중인 글로벌 방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중견기업 리플로맥스(대표 김현대)와 연간 10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전세계 방역용품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피톤치드 에어그린' 제품에 대한 해외 유통판매 사업에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서울 서초구 소재 씨엘바이오 본사에서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리플로맥스'(reflomax)는 30여년간 자체 기술력으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해외수출 인프라를 구축해 온 수출기업이다. 미국, 러시아, 프랑스, 영국, 이집트, 이탈리아 등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대표 목진건)가 오는 9월 7일까지 NH농협은행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4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NH디지털Challenge+는 유망 스타트업을 선정해 업무 공간 및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NH농협은행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스파크플러스는 올해부터 NH디지털Challenge+의 운영 파트너로 새롭게 합류했으며, 3기에 이어 4기도 운영을 맡아 디지털 혁신 분야 스타트업의 성장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4기 선발 기업에는 양재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사무 공간을 비롯해 범농협 계열사와의 협업기회, 세미나·오피스아워·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인 박서준과 함께한 2020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2020 F/W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하이킹룩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한층 성숙된 분위기로 가을 하이킹룩부터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코디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심플하면서 오버핏 디자인이 돋보이는 ‘씬에어 다운’을 비롯한 다채로운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숏패딩과 플리스 등 2030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아우터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