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웨딩 시즌을 앞두고 ‘2020 가을 로얄 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10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가을 로얄 웨딩 에디션은 총 5가지 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올해 디자인 탄생 20주년 기념 특별 세트로 구성한 ‘블루 메가’를 비롯해 수작업으로 세공한 레이스 장식이 아름다운 ‘블루 풀 레이스’, 화려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블루 하프 레이스’,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디너웨어 라인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은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한 ‘프린세스’에서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모든 제품은 로얄코펜하겐 고유의 섬세한 핸드페인팅 기술과 장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 ‘소프트터치(Soft-touch)’ 등 브랜드 대표 소재를 활용한 FW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실내복이나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알로앤루가 제안하는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는 ‘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잘 늘어나고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우주복 등 베이비를 위한 제품부터 토들러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알퐁소의 ‘체리쥬빌레 후라이스 내의’는 후라이스 스판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소
일본에서 1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000명을 밑돌았다.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 발표를 집계한 데 따르면 12일 하루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222명, 오사카(大阪)부에서 184명, 아이치(愛知)현 86명 등 총 979명이 확인됐다.독자적으로 긴급사태 선언을 내린 오키나와(沖縄)현에서도 65명의 감염자가 확인됐다. 오키나와현의 코로나19 환자 전용 병상 이용률이 98%라고 요미우리 신문은 전했다.사흘 연속 하루 신규 확진자가 1000명 아래로 떨어졌다.누적 확진자 수는 5만 2139명이 됐다.같은 날 시가(滋賀)현·가고시마(鹿児島)현·아이치현·사이타마(埼玉)현·오사카부에서 각각 1명 등 총
유망기술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인 시큐레터가 7월 31일 남아프리카공화국 IT 보안기업 아프리코(Afriko)와 제품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프리코는 남아공에 본사를 두고 있는 IT 중견 기업이다. 아프리카에 있는 국가의 정부 기관은 물론 금융, 의료 등과 관련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IT 솔루션 컨설팅과 보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스마트시티 플랫폼, 데이터 통합 등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관련 대형 보안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프리코는 시큐레터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 ‘MARS SLE'를 아프리카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아프리코 케니 므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제주 대표 브루어리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이하 맥파이)’와의 첫 콜라보 수제맥주 ‘제주당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맛과 향의 지역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전국 30여 개 양조장과 협업하며 50여 종의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생활맥주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제주당 골든에일은 제주 감귤 껍질에서 오는 부드러운 과일향과 맥아의 고소한 단맛이 균형을 이루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알코올 도수 4.5의 수제맥주다. 생활맥주와 맥파이가 협업으로 선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국내피부과학 연구 역량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피부과학연구재단에 2020년도부터 매년 5천만 원씩 연구비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이를 위해 최근 서울시 서초구 피부과학연구재단 사무실에서 후원금 전달을 위한 학술지원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날 행사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안건영 대표, 피부과학연구재단 박천욱 이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연구재단에 매년 5천만 원씩 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지원금은 국내 우수 수련 병원의 피부과 전공의 및 교수들의 학술 지원과 피부과학 연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피부과 전문의 출신 안건영 대
매일유업의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모델 박세리가 신규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어느 때보다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국민영웅 박세리의 신규 광고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을 응원할 예정이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9월 초 공개한다. 신규 광고에서 박세리는 운동과 함께 근육 건강을 위해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주제를 전달한다.최근 박세리는 한 방송사 프로그램에 출연해 흙포대 20kg을 가뿐하게 들며 건재한 근력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이번 광고를 통해서도 근육 자신감을 뽐내며 건강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LPGA 통산 25차례나 우승한
맞춤형 전자결제서비스(PG)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는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핀(PIN)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 가능한 ‘계좌간편결제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신용카드 등 타 결제수단 대비 최저가 결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주기를 바탕으로 각 가맹점 특성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한 ‘계좌간편결제’를 제공한다고 한다. 현재 대형 온·오프라인 가맹점 등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며 제휴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계좌간편결제 솔루션은 최저가 결제 수수료와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며 “인피니소프트는 제휴처와 고객들에게 편리한
롯데제과가 막대 형태의 롱크래커 2종,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을 선보였다. ‘빠다스틱’과 ‘야채스틱’은 인기 비스킷 ‘빠다코코낫’와 ‘아채크래커’의 모양을 길쭉한 막대 형태로 바꾼 제품이다. 막대 형태의 과자는 한입에 넣고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덜 생기고 케첩, 치즈 등 각종 소스에 찍어 먹기에도 편하다. 이번 제품은 포장 형태도 기존의 종이 갑 형태에서 봉 타입으로 바꿔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빠다스틱’은 ‘빠다코코낫’의 달콤하고 고소한 버터 풍미를 살리는 한편 담백한 맛을 강조하여 커피나 차와 함께 먹기 더욱 좋다. 또한 기존의 과자 표면에 묻어 있던 당 코팅을 없애 손으로 집었을 때 끈적임이 없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13일부터 경기도를 시작으로 전국 7개 지역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2020 대한민국 아동총회 월드비전 지역대회’를 개최한다. 2004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대한민국 아동총회’는 아동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권리의 주체인 아동이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권리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을 통한 의견 표현 및 정책을 제안한다. 대한민국 아동총회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아동단체협의회·아동권리보장원이 주최 및 주관하고, 월드비전이 전국 총 7개 지역에서 지역대회를 진행한다. 월드비전 지역대회는 서울, 경기, 강원, 충북, 대전, 광주, 대구 지역에서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으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실시한 ‘제 8회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0(Best Korea Brands 2020)’에서 26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코웨이는 전년 대비 높은 브랜드 가치 성장률을 기록한 Top Growing 브랜드에도 선정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Top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들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대 브랜드를 발표하며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는 물론 비즈
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가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의 광고 촬영장에서 그녀의 하루를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하여 화제다. 본업인 모델 외 방송MC,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에서는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현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 꼭 지키는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브이로그에서 이현이는 자신의 컨디션이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은 피부라고 밝히며, 요즘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실행중인데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촬영 당일 피부 상태에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이현이는 촬영이 끝난 직후 바로 클렌징 밤을 사용해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지운다고 밝혔고, 평소에 메이크업
고려은단이 물 타지 않은 진한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출시했다.‘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대표적인 석류 생산국인 스페인산 석류 과즙 100%로 만든 제품으로, 한 포당 석류 1.4과 분량의 석류농축액 17,600mg이 함유됐다.특히 정제수를 더하지 않고 그대로 짜내어 석류의 풍미와 신선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어류의 비늘이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평균 분자량 8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하였으며, 1포 만으로도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를 섭취할 수 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