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자 배우, MC 등 만능 엔터테이너 이현이, 바쁜 일상 속 클린 스킨케어 루틴 노하우 공개
![[이미지: 파머시코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8130921420552146a9e4dd7f21814418485.jpg&nmt=30)
본업인 모델 외 방송MC,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에서는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현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 꼭 지키는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브이로그에서 이현이는 자신의 컨디션이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은 피부라고 밝히며, 요즘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실행중인데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촬영 당일 피부 상태에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는 촬영이 끝난 직후 바로 클렌징 밤을 사용해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지운다고 밝혔고, 평소에 메이크업을 자주 하고 피부 건조가 고민인 그녀는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밤으로 클린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한다고. 이 클렌징 밤은 파머시의 베스트 셀러 `그린 클린`으로, 모링가 나무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이중세안이 필요 없어 간단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파머시가 추구하는 그대로의 건강함과 이현이의 솔직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만나 현재 파머시의 브랜드 뮤즈로 함께 활동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파머시만의 건강한 클린 뷰티 라이프를 다양한 방면에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