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밴드’로 주목받고 있는 제이디아이디어스가 또 다시 대규모 기부 활동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20일 한국소아암재단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제이디아이디어스로부터 ‘손목 열 체크밴드’ 1호~4호 70개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 지원 등 소아암·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비영리 재단이다. 이날 한국소아암재단은 “기증된 ‘손목 열 체크밴드’는 충남대학교병원 어린이병동에 전달될 예정이며 소아암·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불안과 걱정을 덜어주는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제이디아이디어스 전거룡 대표와 임직원들에게 감사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은 8월 코로나19 피해기업 및 주력산업 등에 유동화회사보증(P-CBO)을 통해 3천 6백억원 규모의 신규자금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보는 그동안 기업의 자금수요가 적은 7, 8월에는 유동화증권을 발행하지 않았으나, 코로나19로 인한 긴급한 자금 수요에 대응하고 금융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인 기업이 없도록 올해에는 지난 7월에 이어 8월에도 유동화회사보증을 통해 신규 자금을 지원했다. 이번 발행을 통해 1개 대기업과 11개 중견기업을 포함한 코로나19 피해기업과 주력산업 등에 만기 3년 고정금리로 신규 자금을 지원했으며, 소상공인 등에 대한 원리금상환 유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1개 여신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0 가을 광고 캠페인을 21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 ‘아이 제이에스티나 유(I J.ESTINA U)’는 지난해 리뉴얼된 브랜드 심볼처럼 트렌디하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모델 아이유를 통해 그려냈다.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기존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와는 다른 성숙하고 당당한 여성상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표정 연기와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블랙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한 첫 번째 컷에서 아이유는 무심한 듯 도도한 표정과 컬러 포인트 아
신세계조선호텔이 특급호텔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엄선한 추석 명절선물세트 70여종을 준비, 8월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판매에 나선다. 배송 일정은 9월 14일부터 9월 29일 까지로 직접 배송 서비스로 선물의 격을 한층 높였다. ■ 특급호텔 셰프의 추천, 프리미엄 상품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정육세트로는 최상위 한우 중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은 구성인 생갈비, 등심, 안심 스테이크로 제안하는 ‘한우 갈비 등심 혼합세트’(125만원), ‘명품 한우 스테이크 세트’(99만원)와 한우 1++등급의 안창살, 토시살 등 특수부위만을 엄선한 ‘미각한우세트’(97만원) 가 있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불고기, 국 등 다양한
2020년 8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니발 2위 아반떼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하였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비웨이브컴퍼니가 글로벌 K-pop 스타 강다니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달부터 비웨이브컴퍼니의 큐어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Icepray)’의 대표 모델로 나선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특허받은 물질을 기반으로 만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및 피부 진정,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 케어’ 미스트이다. 아이스프레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 현황을 설명하다 또 한국을 불쑥 거론했다.트럼프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 올드포지에서 연설하던 중 자국 내 코로나19 상황을 말하다 불쑥 "한국, 끝났다. 끝났다(South Korea, it's over, it's over)"라며 "어제 대규모 발병이 있었다"라고 발언했다.그는 이에 앞서서는 코로나19 종식을 선언했던 뉴질랜드도 거론, "뉴질랜드, 끝났다. 뉴질랜드, 끝났다(It's over for New Zealand)"라며 "어제 거대한 발병이 있었다"라고 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어 "우리는 위대한 일을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발언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국 코로나19 발병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권과 오사카부 등 도시는 물론 지방으로 퍼지며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20일 하루동안 신규 환자가 이틀째 1000명 넘게 생기면서 누계 확진자가 6만명을 돌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11시55분까지 누계 환자가 6만745명에 달했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339명, 오사카부 132명, 가나가와현 104명, 아이치현 82명, 후쿠오카현 70명, 지바현 64명, 오키나와현 45명 등 1185명이 발병했다.수도 도쿄도에서 코로나19에 새로 걸린 환자가 지난 15일 이래 닷새 만에 300명을 넘어섰다.339명 가운데 20대는 111명, 30대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담아 두피부터 모발까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내추럴 레시피’(Natural Recipe)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펌과 염색 등 잦은 스타일링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푸석한 모발에 오일 코팅을 더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pH약산성 처방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헤어 타입별 맞춤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개인의 두
지난11일,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광고 조회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 매일유업이 6월 16일 해당 광고영상을 공개한지 약 두 달만이다.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임영웅편’ 광고는 바리스타룰스의 맛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임영웅은 검은 정장 차림으로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감성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해당 영상은 “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영웅사랑이 만든 결정체”, 광고에서 커피 향이 난다”,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스며 있는 커피” 등 긍정적 댓글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 활동은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임영웅 사
KT&G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등 지속가능경영 활동의 성과를 담은 ‘2019 KT&G REPORT’를 발간했다. KT&G는 투명하고 정확한 ESG 정보를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2019 KT&G REPORT’에서는 주요 사업성과에 이어 ESG 3가지 영역의 활동을 ‘미래를 생각하는 환경 책임 이행’, ‘포용으로 만드는 더 나은 사회’, ‘글로벌 수준의 선진 지배구조 구축’으로 구성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 차세대 제품(NGP : Next Generation Product)과 주요 연구개발의 성과를 담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시장 창출’ 부분을 추가해 미래 성장성을
레고그룹(LEGO Group)은 시각장애 아동들이 레고 놀이를 통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점자를 익힐 수 있도록 개발한 ‘레고 점자 브릭(LEGO Braille Bricks)’을 공식 출시했다. 레고 점자 브릭은 지난 2019년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지속가능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 내에서 테스트를 걸쳐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영국, 미국 등 총 7개국에 우선 출시된다. 향후 6개월 내 4가지의 언어가 추가로 제작되며 오는 2021년 초까지 20개국에 걸쳐 총 11개의 언어로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 점자 브릭은 시각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보다 즐거운 방법으로 점자 시스템을 익히고 촉각 기술을 개
주식회사 위노베이션이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으로 개발 보완한스마트홈케어 제품 덴픽으로 의료소외계층과 지역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홈케어 덴픽은 의료소외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구강관리를 쉽게 할 수 있고, 의료비용이 높은 구강 질환을 조기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을 사용 시 내원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치과 예약과 연계하는 기능도 추후 이용할 수 있다. 위노베이션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스마트홈케어 덴픽의 주요 기능인 특수 구강카메라의 품질을 개선했다. 이로써 시니어들의 경우 치아 돌봄 서비스를 더 세밀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