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월 18일부터 6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146,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엄마의 실수 망고’와 ‘설레임 레몬에이드’, ‘라이트 엔젤’ 2종이다. 이번 선보이는 ‘엄마의 실수 망고’는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하여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이 좋다. ‘라이트 엔젤’도 새로운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상큼한 요거트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요거트’과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하여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독성을 획기적으로 낮춘 항암제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 바이러스로 인한 각종 질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실험 결과가 처음 나와 주목된다. 항암제가 바이러스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강력한 약물이라는 점에 세계 의약계가 오래전부터 주목해왔으나 항암제가 갖는 치명적인 독성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바이러스 질병 치료에 항암제를 사용하려는 국내외의 시도는 여태껏 진전을 보지 못하고 있었다. 현대바이오(대표 오상기)는 대주주인 씨앤팜이 '무고통(pain-free) 항암제'로 개발해 글로벌 임상시험을 준비 중인 폴리탁셀(Polytaxel)이 코로나19 치료제로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 최근 공식 비임상CRO(임상대행)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편안한 피팅감과 강력한 유지력은 물론, 완벽한 무광택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신제품 픽싱 플럼퍼 4종을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신제품 픽싱 플럼퍼는 비치 코랄, 오렌지 오션, 윈디 핑크, 클라우드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더블 플럼핑 컴플렉스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부여하며, 입술에 빠르게 밀착해 끈적임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무광택 립을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물폭탄을 맞아도 지워지지 않는 롱웨어 포뮬러가 피지, 땀 등이 많이 분비되는 여름철에도 처음 발색 그대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이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높은 더마 바디클렌저이다. 여름철에는 자외선과 땀, 노폐물로 인해 샤워 횟수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 잦은 샤워는 피부 건조에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에어컨이 있는 실내와 외부 온도 격차도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인이 된다. 그래서 샤워 후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바디워시의 선택은 여름철 놓치기 쉬운 피부건강을 지키는 필수 요소가 된
CJ푸드빌이 매주 토요일을 픽데이(PICK DAY)로 지정하고 빕스 등 외식브랜드의간편식과 포장 메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6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매장에서 포장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이 구매할 수 있다. 빕스 ‘파티박스’, 계절밥상 ‘삼겹살 직화구이’, 더플레이스 ‘프레시 마르게리따 피자’, 제일제면소 ‘소불고기 도시락’ 등 바로 먹을 수 있는 투고(To-go)메뉴 및 냉장고에 챙겨 놓으면 든든한 각종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첫 픽데이인 6월 20과 6월 27일에는 픽데이 론칭을 기념해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 뉴발란스 회원들만을 위한 행사 ‘2020 뉴발란스(NB)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멤버(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뉴발란스 키즈 제품을 포함한 850 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 판매한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2020 멤버스위크’는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뉴발란스 멤버로서 즐길 수 있는 특권” 으로 “뉴발란스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회원들의 선택이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뿐만 아니라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기간 동안 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콘셉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
환절기만 되면 피부가 사과처럼 붉게 달아올라 외출이 걱정되는 초민감 피부를 위한 초(超)진정 스킨케어 아이템이 새롭게 론칭됐다. 세화피앤씨가 초여름 따갑고 건조한 공기에 코로나19 마스크로 잔뜩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초시카의 강한 진정효과를 담은 '얼스노트 초시카 토너'와 '얼스노트 초시카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얼스노트 초시카'는 자극케어 브랜드 얼스노트가 2030 여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야심차게 내놓은 피부진정 끝판왕으로, 수분폭탄 '얼스노트 블랙보리' 라인에 이은 얼스노트의 두번째 스킨케어 라인이다. '초시카'는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어성초'와 센텔라 추출물인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과일발효초를 활용해 시원하고 상큼한 즐길 수 있는 초음료, ‘과담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돌(Dole)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장기간 발효시켜 만든 과일발효초를 베이스로 활용해 새콤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스위티오 파인애플’은 고산지대에서 한정 재배해 단맛과 신맛의 조화가 뛰어난 프리미엄 품종이다. 특히 ‘과담초’는 과일발효초와 과일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과일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모두 충족시켜, 신맛에 약하거나 처음 초음료를 접하는 사람들도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돌 코
2020년 상반기 출시된 국내제조사 자동차에 대해 출시후 69일간의 온라인 총정보량(=소비자 관심도, 게시물 수)을 비교 조사한 결과 제네시스의 3세대 G80과 GV80이 압도적으로 1,2위를 차지했다.1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2020년 상반기 중 새로이 출시되거나 페이스리프트돼 공개된 총 9개 차종의 국산 자동차 중 5월 이후 출시된 3종 차량을 제외한 6종 차량에 대해 소비자 관심도 및 호감도를 조사했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자동차는 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 이원희, 하언태)의 제네시스 GV80, 3세대 제네시스 G80, 7세대 아반떼, 기아자동차(대표 최준영)의 4세대 쏘렌토, 한국GM(대표 카허 카젬)의 트레일블레이저, 르노삼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서울 목동에 위치한 행복한백화점 아임쇼핑 매장에서 ’가치삽시다-브랜드K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치삽시다-브랜드K 마스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인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 삽시다'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브랜드K'를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격한 선별기준을 통과한 가치삽시다-브랜드K 마스크는 필터 교체용 마스크로, 숨쉬기 편한 메쉬구조와 수납이 편리한 필터포켓으로 구성되어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100% 국내 제조 마스크이다. 또한 '3중 구조 MB필터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MB필터는 방수는 물론, 외부 오염 및 먼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제빵 브랜드 중 국민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은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인 것으로 나타났다.1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5월 사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지난해 온라인 총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따삐오 로띠번 명랑시대쌀핫도그 못난이꽈배기 미스터도넛 브레댄코 블럭제빵소 코코호도(이상 가나다 순) 등은 5개 브랜드에 비해 정보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어서 이번 집계에서는 제외했다.SPC그룹(회장 허영인)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아쿠아픽으로부터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물품을 후원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아쿠아픽은 20년 업력의 대한민국 대표 덴탈케어 전문 기업이며,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치주포켓을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구강위생제품으로 각광받으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쿠아픽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아동들을 위하여 지난 4월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를 통하여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되었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전달받은 장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