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무더위 날릴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입력 2020-08-18 08:50

미스터피자,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 이겨낼 민영또 트리오 투명부채 선물

무더위 날릴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부채는 총 6종으로, 모델별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즐기는 모습과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각각 담겼다. 부채는 주문 건당 하나씩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부채와 함께 프리미엄 피자와 꿀조합을 이루는 알찬 사이드 메뉴도 증정된다. 입맛을 당기는 매콤함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피 떡볶이와 바삭한 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 또는 큼직한 킹닭다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쉬림프,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피자까지 총 11종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피자 한 판만 시켜도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 굿즈까지 받을 수 있어 홈캉스족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