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 세계적인 전염병의 백신 개발을 위해 88억 달러(약 10조7300원)의 기금을 모으기로 했다. CNN, 텔레그래프 등에 따르면 50여개 국가 및 국제기구·단체는 4일(현지시간) '2020 글로벌 백신 화상 정상회의'에서 당초 목표치인 74억 달러(약 9조원)보다 많은 기금 모금에 동참하기로 했다. 기금은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 빌 게이츠와 아내 멀린다 주도로 20년 간 운영돼 온 글로벌백신연합(Gavi)에 전달되며최빈국 어린이들을 소아마비, 장티푸스, 홍역, 콜레라와 같은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예방·보호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회의를 주최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개막 연설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2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홍보활동을 이어간다. 한국 프로야구의 레전드로 불리는 바람의 아들 이종범 코치와 야구 천재 수식어의 뒤를 잇는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는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야구 역사상 최초 부자 금메달리스트 기록에 이어, 2019년 국내 최초 부자 포스트시즌(Post Season) MVP라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야구 역사의 한 획을 긋고 있다. 유사나는 이들의 뜨거운 행보를 주목하고, 자사의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비전을 실천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해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2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
이마트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2020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스톤브릭의 이번 컬렉션 테마는 ‘마이 썸머 브리즈(MY SUMMER BREEZE)’로 선선한 여름 저녁의 설레고 기분 좋은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두 소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스러운 분위기에 스톤브릭의 썸머 컬렉션 제품이 더해져 한층 더 생동감 있고 싱그러운무드를 느낄 수 있다.스톤브릭의 썸머 컬렉션은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립앤치크 2종과틴트로 구성된 미드나잇 피크닉과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립 플럼퍼, 아이섀도우 그리고 멀티하이라이터로 구성된 샤이닝 웨이브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백인 경찰관의 무릎에 목이 짓눌려 사망한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 추모예배가 열린 4일 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 노스센트럴대학에는 헐리우드의 명사들, 음악가와 정치가 등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플로이드의 관 앞에서 그의 죽음을 애도했다. AP통신과 CNN등 미국 매체들에 따르면 이 날 설교에 나선 흑인 인권운동가 알 샤프턴 목사는 이제는 미국의 흑인들이 " 우리 목에서 너의 무릎을 치워라!"고 요구할 때가 되었다고 선언하며 미국민의 각성과 사법제도 전반에 대한 개혁을 강력히 요구했다. "조지 플로이드의 이야기는 그 동안 모든 흑인들의 스토리였다. 401년 전 이후로 우리 흑인들은 자신이 원하는 인간이 될 수
2020년 6월 타이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되었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5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1,117,050 개를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더 강력한 쿨링감과 통기성을 선사하는 아쿠아 쿨링 슈즈 신제품 ‘이퀴녹스 5’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트렉스타 아쿠아 쿨링 슈즈 ‘이퀴녹스’ 시리즈는 어떤 환경에서도 신선한 공기와 온도를 유지하는 흰개미 집 구조를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트렉스타 ‘이퀴녹스 5’는 차가운 공기는 아래에서 들어오고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 빠져나가는 듀얼 쿨링 원리를 이용해 공기가순환되도록 하여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망사 메쉬로 통기성으로 한층 높여 청량감을 극대화하고 발주요부위는 안전하게 보호하여 계곡트레킹,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활용한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신바타-신비아파트 캐릭터 만들기>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바타>는 유저가 직접 자신만의 아바타와 스토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신바타>에서는 신비아파트 주요 캐릭터는 물론, 나만의 개성을 반영한 아바타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다. 캐릭터 피부색부터 얼굴, 의상, 액세서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다 신비아파트 그림체를 기반으로 해 마치 애니메이션 속 등장인물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
CJ올리브영은 유엔(UN)이 선정한 국제 친환경 기준 및 가이드라인인 ‘GRP(Guidelines for ReducingPlastic Waste)’ 우수 등급(AA)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GRP는 플라스틱 저감, 해양생태계 보호, 기후변화 대응 등 지구 환경문제를 위한 글로벌 환경 가이드라인 및 인증제도다.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등 유엔의 주요 환경 협약 및 정상회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수립됐으며, 유엔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 협회’가 발표하고 있다. GRP 인증은 화장품, 프랜차이즈 식품 및 관광시설, 유통 및 물류 등 6개 주요 산업군의 환경성을 평가해 상위 40%와 하위 60%의 기업군으로 나누며, 상위 40% 기업은 세부 기준에 따라 AAA, A
디지털 손보사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를 위해 SK텔레콤의 주요 앱 서비스와의 제휴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캐롯손보 설립에 주요 주주사로 참여한 SK텔레콤과의 협력관계 확대의 일환으로,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앱 서비스인 ’T map’과 ‘T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된다. 제휴 내용은 T멤버십 앱 모든 메뉴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안내 배너가 노출되고, T map 앱의 경우 음성 광고와 모멘티 팝업이 제공되는 형태이며, SK텔레콤 제휴 채널을 통해 보험료 산출부터 가입까지 일괄 진행이 가능하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에서 출시한 국내 유일의 주행거리 연동 후불형 자동차보험으로 캐롯플러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정상훈, 혜리와 함께 한 ‘프레시 밸런스(FRESH BALANCE)’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프레시 밸런스(FRESH BALANCE)’는 ▲깔끔한 청량감 ▲생생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 ▲섬세한 거품 ▲신선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흩어진 뒷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칭따오 맥주 맛의 비결을 말한다. 이번 광고는 ‘프레시 밸런스’를 메인 카피로 하여, ‘칭따오 라거’,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제품을 담은 두 편의 광고로 제작됐다. 칭따오 브랜드가 추구하는 특유의 재치와 반전 넘치는 유머가 어김없이 이번 광고에도 녹아 있고, 배우 정상훈과 혜리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브라운관 너머 안방까지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칸탈루프 멜론의 과육을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칸탈루프멜론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컷팅한 ‘칸탈루프 멜론’을 막대에 꽂아 그대로 얼린 제품으로, 프리미엄 과일로 알려진 칸탈루프 멜론 본연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단맛과 산미의 밸런스가 뛰어난 페루산 ‘칸탈루프 멜론’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한층 더 뛰어난 맛과향을 느낄 수 있다. ‘칸탈루프 멜론바’는 과일을 얼린 제품의 특성상 서서히 녹을수록 더욱 진한 맛과 향을 선사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아무리 이목구비가 또렷하더라도 돌출된 광대와 각진 사각턱 혹은 얼굴뼈 비대칭을 갖고 있다면 예쁜 이목구비 마저묻히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안면윤곽수술에 관심을 갖는 환자들이 늘고 있어 다양한 안면윤곽수술에 대한정보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안면윤곽수술은 단순히 비용이나 광고성 정보만을 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위험하다고조언한다. 특히 성형외과가 많이 몰려있는 서울 강남 등에서는 이벤트를 가장한 과도한 마케팅을 통해 무분별하게수술에 임하는 사례들도 증가하고 보다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고 있다. 안면윤곽수술은 크게 사각턱, 광대, 턱끝 수술로 나눌 수 있으며 개인의 상태에 따라 수술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모기업 KG그룹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KFC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등 간식을 지원했다. KFC는 계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간식을 지원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KFC는 최근 약 2개월 동안 총 35회에 걸쳐 대구 지역의 영남대병원과 계명대 대구동산병원, 대구카톨릭병원을 비롯해 일산명지병원, 서울의료원 등 다양한 곳에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중인 의료진 1200여 명에게 치킨과 음료 등 총 3800만원 상당의 간식을 전달했다. KFC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