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니트 소재로 통기성과 경량성을 강화한 여름 워킹화 ‘퀀텀 니트 워킹화’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퀀텀 니트 워킹화’는 갑피 부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여름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걸어도 발 피로도를 경감시켜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워킹화는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단거리 산행과 트레킹, 트레일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갑피에 적용된 니트 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 여름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 페일 에일(Art Pale Ale)’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작년 여름 출시한첫 번째 호텔 수제맥주인 ‘아트 바이젠’에 이어, 인터컨티넨탈 호텔만의 레시피가 담긴 두 번째 수제 맥주이다. 특히아트 페일 에일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뿐 아니라, 수제 맥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특수 알루미늄 캔에 즉석 포장한 상태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야외 캠핑, 피크닉이나 집에서도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믹솔로지스트 주도로 만들어진 인터컨티넨탈의 두 번째 수제맥주인 ‘아트 페일 에일’은 미국식 페일 에일에 오렌지필을 첨
주요 6개 생명보험회사 대표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기인 최근 3개월동안 언론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이는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인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풋옵션으로 인한 재무적 투자자와의 갈등과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잇단 적자로 인해 뉴스가 늘어난 탓으로 신창재 회장의 호감도는 최저를 기록했다.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3~5월 사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주요 6개 생명보험사 대표들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온라인 총정보량을 의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 라메르에서‘발달장애인청년작가전2020 : 보고... 다시 보고’를 개최한다. 본 전시회는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한다.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 19세 ~ 34세 사이의 발달장애인 청년작가를 발굴하고 창작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올해 1회로 개최되는 전시이다. 지난 4월 공모를 통해 접수된 41인 작가의 244점 작품 중 13인 작가의 50작품이 최종 선정되었다. 강캐빈, 공윤성, 금채민, 김병윤, 박태현, 서비주, 윤진석, 이규재, 이다래, 이찬규, 임이정, 정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 웰스케어가 최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Amazon)의 아마존 런치패드(Amazon Launchpad)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런치패드는 최적화 판매를 위한 아마존의 프리미엄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제품을 프리미엄 A+로 18가지 모듈로 구성한다. 이번 아마존 런치패드에 선정된 제품은 웰스케어가 개발한 웨어러블 레이저 통증 치료기 에피온의 글로벌 브랜드 이아소(IASO)다. 이아소는 스마트폰과 PC 과용에 따른 VDT(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 증후군, 스포츠 및 생활 통증 등 다양한 통증 질환의 자가 시술이 가능한 홈케어 메디컬 디바이스다. 병원에서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콜드 레
(사)한국복싱진흥원과 토트넘 공식 수분보충제 브랜드인 O.R.S.(Oral Re hydration Salts)가 지난 2일 한국복싱진흥원 복싱아카데미에서 후원물품(1천만원 상당) 증정식을 가졌다. (사)한국복싱진흥원 김주영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와이인터내셔날 측은 O.R.S. 후원물품 증정을 통해 복싱 저변확대와 꿈나무 발굴 및 양성에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인 후원을 하기로 약속하며, 복싱계의 손흥민이 탄생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O.R.S.는 현재 토트넘의 공식수분 보충제 브랜드로 영국에서는 스포츠 선수(Sports-Hydration)와 일반인들을 위한 수분보충(General Hydration)을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으며, 선풍적인 인
최근 외모도 개성이 중요시되는 사회가 도래하면서 더 이상 덧니를 큰 콤플렉스라고 여기지 않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그 정도가 매우 심할 경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결여되어 소극적인 성격을 형성하기 쉽다. 특히 덧니는 이러한 심미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치열을 치열을 무너뜨리고 윗니와 아랫니의 부정교합으로 발음이부정확해 지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덧니 사이에 끼인 음식물이 잔존할 경우 인접한 치아와잇몸에도 악형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덧니와 같은 치아 문제를 해결하고자 교정진료를 계획하는 환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치아교정을 필요성을 느끼고는 있지만
한국전파진흥협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에서 주관하는 2020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의 신규 공모과제인 ’AI블록체인·SssS클라우드‘ 분야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은 청년의 일자리 창출 및 4차 산업혁명 선도 기술분야의 산업맞춤형 청년인재 양성사업으로 졸업예정자 및 구직자를 대상으로 청년일자리 매칭을 위한 기업주도형 실습 전문교육이며 고가의 전문 기술교육이 전액 무료이다.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취업에 난항을 겪고 있는 4학년 2학기 대학 재학생부터 졸업 예정자, 기 졸업한 청년구직자들(대학원생 가능)에게 혁신성장 핵심 기술인 ‘
서울에는 인사동, 수원에는 인계동 '한국의 몽마르뜨'를 꿈꾸는 연홍작가들이 '연홍, 그 숲에 살다'란 테마로 열두 번째 전시회를 열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사단법인 연홍미술가협회(이사장 박성현) 주최로 80여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미술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 개관된 경기도 수원의 '에스파스 라포애'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곳은 권경화 독지가의 후원으로 만들어졌고, 카페같은 모던한 공간이 더 빛을 발한다. 이번 전시 작품들 가운데 눈길을끄는 'THE BLUE EGO(푸른 자아)'는 신예 작가 박지유의 '색면추상' 기법이 잘 나타나 있다. 미니멀한 구상으로 소나무를 의인화한 것도 눈에 띈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꼬치의 품격'이 10호점 계약을 체결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런칭 이후 단기간에 10호점을 돌파하며 인기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반열에 오른 셈이다. 꼬치의 품격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5월 자사 전국 가맹점평균 매출액이 23,000,000원으로, 가맹점 평균 순수익률이 35%로 집계됐다. 아울러 창업의 규모, 크기에 따라 상이하나 순수익에 따라 오픈 후 7개월 정도 경과하면창업 비용 원금을 온전히 회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꼬치의 품격 호성적 비결로 맛과 가성비 그리고 비쥬얼의 차별화를 꼽을 수 있다. SNS 유저들이 촬영해 업로드한 꼬치의 품격 별미 사진이 입소문을 타면서 빠른 유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10일까지 여름 필수 뷰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슬기로운 여름생활'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해 여름은 어느 해보다 뜨거운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를 벗을 수 없는 상황도 계속되고 있어 피부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AHC가 이런 고민을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더위와 마스크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 여름철 푸석해지는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홈케어 스킨케어 라인까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AHC의 베스트셀러를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브랜드의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스킨 케어 라인인 ‘아르 뒤 수앙’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3일밝혔다.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L’art du Soin)’은 다양한 식물(프래그런스 플랜트)들이 가진 고유의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내 탄생된인퓨즈드 코스메틱이다. 원료가 되는 식물은 각기 보습, 영양, 윤기 효과 등을 위해 선별되며, 퍼퓨머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슬로우 인퓨전 기법으로 추출된다. 증류, 냉침법, 온침법, 압착법 등의 추출기법을 사용하여, 원료 고유의 성분들을 잘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럽, 보습, 오일 케어의 핸드 앤 바디 라인과 세정, 트리트먼
㈜빌리어네어스토어즈의 외식브랜드 경양카츠, 경양마구로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가 함께 국내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지난 2일 진행했다.‘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거나 물품 및 재능을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빌리어네어스토어즈는 경양마구로, 경양카츠 등의 외식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젊은 데이트 족이 많이 찾는다는 이른바 핫한 길(연리단 길, 송리단 길, 익선한옥 길, 황리단 길)에 주로 위치하여 연일 매출 갱신을 통해 올해 상반기 50호점 출점을 목표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