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하여 4종의 빵 제품을 선보였다. ‘흔한남매 빵’ 4종은 ‘치즈솔솔토스트’, ‘초코엔초코크림’, ‘바나나카스텔라’, ‘꿀떡꿀떡브레드’ 등이다. ‘치즈솔솔토스트’는 달콤하게 만들어진 직사각형의 토스트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 달콤하면서 고소한 풍미가 좋다. ‘초코엔초코크림’은 초콜릿 맛의 소보로 위에 초코칩이 알알이 박혀 있고, 빵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들어있는 진한 초콜릿 빵이다. ‘바나나카스텔라’는 바나나 농축 분말을 사용, 카스텔라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바나나 맛을 즐길 수 있다. ‘꿀떡꿀떡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꿀이 들어간 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춘천 제이드가든은 2015년부터 국립수목원과 함께 원추리의 산림유전 자원 활용과 대중화를 위한 연구를 진행해 확산, 보급 단계에 이르렀다고 27일 밝혔다. 원추리는 해외에서 아름다운 꽃과 긴 개화기로 다양한 품종이 개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여름철 대표 식물 중 하나다. 하지만 국내 화훼 농가에서는 원추리 꽃줄기의 진딧물로 인해 약 10종류만 유통되고 있다. 이에 제이드가든은 국립수목원과 함께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약 600여 종을 수집, 연구를 진행해 진딧물 없는 아름다운 원추리 정원을 조성했다. 또한 엄격한 품종 관리를 위해 원추리 보전원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제
매일유업이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신규 광고 계약을 체결,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기존 두유 제품이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과 소비자는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으로 두유를 구매한다는 점에 착안, 지난 2016년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우유의 대체재로서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승부하겠다는 것이다. 황민현이 모델로 활약할 ‘매일두유, Better Me’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캠페인이다.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
펀디엑스는 완체인의 크로스 체인 자산을 모든 엑스포스 기기에서 결제 수단으로 지원한다고 27일 발표했다. WAN, WBTC, WEOS, WETH 등의 코인이 엑스포스 시스템 내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로 추가된다.완체인 재단은 빠르게 성장하는 크로스 체인 디파이(Defi)를 강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들은 블록체인이 자유롭게 거래될 수 있고 다양한 단일 체인 및 다중 체인 분산형 금융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원활한 자산 흐름을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블록체인 상호 운용성 얼라이언스(Blockchain Interoperability Alliance) 일원이며 개별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의 상호 연결성을 옹호한다.완체인의 잭 루 대표는 이러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배우 ‘수현’과 함께한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수현은 이번 화보에서 두 볼을 강조한 우아한 룩부터 고혹미가 느껴지는 세련된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수현이 사용한 스쿠 ‘파우더 블러쉬 컴팩트’는 ‘유리구슬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스쿠 블러쉬만의 장점을 살린 수채화 발색이 선명하면서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2020 가을·겨울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도전적인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패션 컬렉션에서 자주 접했던 생동감있는 원색과 저채도 컬러를 반영한 ‘톤 터치 아이즈’가 수현의 또렷한 눈매
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래블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이 국내 주요 벤처캐피탈을 비롯,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등 국내외 유수 투자사로부터 총 432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투자는 알토스벤처스의 주도 하에 기존 투자사 IMM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사인 산업은행, 액시엄캐피탈(Axiom Asia Private Capital, 싱가포르), 파텍파트너스(Partech Partners, 프랑스), 테크톤벤처스(Tekton Ventures, 미국)가 참여했다.특히 기존 주주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가 5번, 알토스벤처스와 IMM인베스트먼트가 4번 연속 투자에 참여하며 글로벌 투자사들의 참여를 이끌어 마이리얼트립 팀과 서비스에 강
KT&G(사장 백복인)가 24일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잎담배 농가들을 돕기 위해 경상북도 문경 지역에서 수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잎담배 농사는 한여름철인 7∼8월에 수확이 집중되며, 기계화가 어렵고 대부분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노동 강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 농가들은 코로나19 위기와 농촌인구의 지속적 감소로 노동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KT&G는 이러한 농가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지난 2007년부터 매년 봉사활동을 실시해 농민들과의 상생을 지속해오고 있다. 올해는 30여명의 임직원들이 문경시 가은읍의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3000㎡의 농지에서 약 4000kg의 잎담배 수확 봉사활동을
SK매직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이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슬림하지만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하는 화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지난 6월 11일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이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의 ‘고주파 디스크 치료병원’ 편에 소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본 방송에는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 조성태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 조원중 원장(신경외과 전문의)이출연하여 허리디스크의 증상들을 설명하고 비수술 치료법을 제시했다. 또한 척추 비수술의 선진 치료로 주목을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고주파 디스크 치료술에 대해서도 자세히 언급했다. 실제로 비수술 치료법은 가벼운 척추 질환에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존의 고정관념과 달리 중증 척추질환에도 적용가능하다. 한편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은 비수술 척추·관절 특화병원으로서 고주파척추치료의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한국가스공사와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비대면 소비활동이 가능한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로, 이용자들은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가스공사는 중소기업제품의 판로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지난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대구 지역 최초의 동반성장몰 도입 기관이 되었다. 아울러, 한국가스공사는 기관 수요물자 구매, 협력사 지원 등 동반성장몰 이용 확대를 통한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모범적 기관으로 거듭나겠
풀무원샘물이 건강한 수분 섭취를 장려하는 ‘#원더풀워터풀(Wonderful Water-full)’ 캠페인을 성료하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 먹는 샘물 11,520병을 기부했다. ‘#원더풀 워터풀’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소비자 인증샷 1건당 물 10L를 적립하고, 총 수량만큼 풀무원샘물이 추가로 기부하는 ‘원포원’ 형식으로 진행됐다. 6월 10일부터 약 3주간 288명이 참가해 총 2,880L를 적립했으며, 풀무원샘물이 2,880L를 추가 기부해 총 5,760L에 해당하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1,520병을 수도권 내 대한적십자사 헌혈의 집 15곳에 전달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많은 분들
캐롯손해보험이 손해보험업계 단일 회사로는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세계 3대 산업 디자인상 중에 하나로 꼽힌다. 캐롯손해보험은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답게 색다르고 혁신적인보험회사라는 정체성을 세련되면서도 친숙한 브랜드로 표현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명인 ‘캐롯(Carrot, CARE & Response On Time)’에는 디지털에 익숙한 2030 밀레니얼 세대들이 보험을 쉽고 재미있게 느끼면서 최적의 상품을 최적의 시기에 보상한다
앞으로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등 핀테크 간편결제 업체들의 소액 후불결제가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해진다. 금융위원회는 26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디지털금융 종합혁신 방안’을 발표, 전자금융거래법의 전면 개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대금결제업차에 제한적인 소액 후불결제가 도입돼 결제대금의 부족분에 대해 최대 30만원까지 제공된다. 결제대금 부족분이란 선불충전금과 결제대금간 차이를 말한다. 단 신용카드와의 주요 서비스인 현금서비스·리볼빙·할부서비스는 금지된다. 금융당국은 이러한 핀테크 업체에 후불결제 기능을 부여하는 것은 여신사업을 허용하는 것은 의미한다며 반발해 왔으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