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브랜드의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스킨 케어 라인인 ‘아르 뒤 수앙’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3일밝혔다. 딥티크의 ‘아르 뒤 수앙(L’art du Soin)’은 다양한 식물(프래그런스 플랜트)들이 가진 고유의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내 탄생된인퓨즈드 코스메틱이다. 원료가 되는 식물은 각기 보습, 영양, 윤기 효과 등을 위해 선별되며, 퍼퓨머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슬로우 인퓨전 기법으로 추출된다. 증류, 냉침법, 온침법, 압착법 등의 추출기법을 사용하여, 원료 고유의 성분들을 잘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럽, 보습, 오일 케어의 핸드 앤 바디 라인과 세정, 트리트먼
㈜빌리어네어스토어즈의 외식브랜드 경양카츠, 경양마구로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가 함께 국내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지난 2일 진행했다.‘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거나 물품 및 재능을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빌리어네어스토어즈는 경양마구로, 경양카츠 등의 외식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젊은 데이트 족이 많이 찾는다는 이른바 핫한 길(연리단 길, 송리단 길, 익선한옥 길, 황리단 길)에 주로 위치하여 연일 매출 갱신을 통해 올해 상반기 50호점 출점을 목표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2020년 6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BQ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177,3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을 운영하는 한국축산데이터가 45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초기 투자에 참여했던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외에 우리은행, 원익투자파트너스,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구 CJ창업투자) 등이 신규 참여했다. 투자 유치 성공으로 한국축산데이터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총 58억 원으로 늘어났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생명공학 등을 활용한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을 운영하고 있다. 팜스플랜은 실시간 농장 내 CCTV 영상 분석과 주기적 혈액 검사,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수의사 처방 및 농장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농가는 팜스플랜 도입
한국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주요 7개국(G7) 확대 정상회의 초청에 응한 것은 합리적 결정이라는 평가가 중국에서 나왔다. 다만 G7 체제 확대는 상징적일 뿐이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중국 푸단대 미국연구소의 신치앙 부주임은 2일 중국 관영 영자지 글로벌타임스에 기고한 글에서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이 정상회의 합류에 동의했다"며 "이는 한국이 주요 강대국 구성원에 합류할 기회를 제공하므로 문 대통령의 결정은 합리적"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하지만 한국은 경제, 외교, 정치 면에서 큰 글로벌 영향력이 없다"며 "한국의 정상회의 참가 여부는 큰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호주 역시 한국과 비슷한 상황"이라
일본에서 지난 2일 51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 특히 수도 도쿄(東京)도에서 확진자가 34명으로 급증하면서 자체적인 경고 조치를 발령했다. 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바에 따르면 지난 2일 신규 확진자는 수도 도쿄(東京)도에서 34명, 후쿠오카(福岡)현 6명 등 총 51명이 확인됐다. 도쿄도에서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30명을 넘는 것은 지난달 14일 이후 처음이다. 병원 집단 감염 영향이 크다. 이로써 누적 확진자 수는 1만 7712명이 됐다. 같은 날 총 3명의 사망자가 확인되면서 누적 사망자는 총 914명이 됐다. 특히 도쿄도는 신규 감염자 수가 급증하자 자체적 경고
씨엘바이오가 방대한 해외 네트워크를 거느린 '세바그룹', 친환경 피톤치드 전문기업 '숲에온'과 손잡고 코로나19 사태로 급성장중인 글로벌 위생용품 및 방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는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씨엘바이오 최종백 대표와 세바그룹 조성진 회장, 숲에온 김영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위생용품 및 방역사업 해외총판제휴와 피톤치드 원료 독점공급 계약을 전격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기업 '세바그룹'(SEBA Group)은 국제무역 및 건설-물류기업으로, 건축자재, 부동산, 비즈니스 컨설팅, AI 플랫폼 개발, 수출입 중개, 해외투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이다. 씨엘바이오와의 해외총판 제
㈜대창솔루션은 카타르 국영석유사(QP)가 LNG 수송선을 대규모로 발주함에 따라 낙수효과로 회사 실적 개선이 본격화 될 것이라고 3일 밝혔다. 국내 조선 3사(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가 카타르 국영석유사와 100척 이상의 LNG(액화천연가스) 운반선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은 700억 리얄(약 23조6000억원)이 넘는 사상 최대 규모며, 2027년까지 100척 이상의 LNG선을 공급하게 됐다. 대창솔루션의 대형선박용 엔진 주요부품인 메인 베어링 서포트(MBS)는 세계 시장 점유율이 60%를 넘었던 2006년 이래로 산업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등재된 제품이다. QP의 LNG 운반선은 모두 LNG 연료 엔진을 탑
가구 브랜드 ‘체리쉬’가 창립 16주년 기념 할인 특가 이벤트를 이달까지 연장한다. 체리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취지로 지난 4월 말부터 진행했던 창립 16주년 특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침실, 주방, 거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폭넓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체리쉬의 특가 할인 이벤트는 백화점을 제외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가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과 대한민국이 다시 힘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은 2020 DATA-Stars(데이터 활용 사업화 지원) 공모를 통해 데이터 활용 스타트업 12개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DATA-Stars(데이터스타즈)는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데이터 스타트업 전문 육성 사업으로 올해로 7년차를 맞이했다. 본 사업은 선발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개발지원금(3,000만원) ▴데이터 특화 컨설팅 ▴VC멘토링 ▴데이터 인프라 지원 ▴데모데이 등 6월 1일부터 약 4개월 간 데이터 비즈니스에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올해 DATA-Stars 공모(3.16.~4.16.)에는 총 414개 스타트업이 접수하여 34.5:1의 최고경
서울 송파구가 지난 2일 주최한 '공유 전동킥보드 사 간담회 및 안전 결의 대회'에 피유엠피를 비롯한 주요 공유킥보드사 대표자가 모여 안전 운영 의지를 다졌다. 특히 '씽씽'의 운영사 피유엠피의 윤문진 대표는 이날 참여한 주요 업체들을 대표해, 안전 결의문을 낭독했다. 최근 급성장하는 공유 전동킥보드의 이용자 및 보행자 대상의 안전한 이용환경 조성과 선진 사례를 나누기 위해 송파구가 마련한 행사다. 이날 참석한 전동 공유킥보드 5개사는 서울 송파지역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인 피유엠피와 라임코리아, 빔모빌리티코리아, 올룰로, 플라잉. 피유엠피를 비롯한 송파구와 공유 전동킥보드 각 운영사들은 ‘개인형 이동장치’와 관련
미래테크놀로지가 생체정보를 기반으로 한 FIDO(Fast IDentity Online)와 OTP를 융합해 개발한 자사의 AnyFIDO 간편인증 솔루션을 미래에셋베트남 증권사와 계약하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구축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미래테크놀로지가 제공한 AnyFIDO 간편인증 솔루션은 공인인증서의 대체인증 수단으로 주목받는 생체인증을 OTP와 결합해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인 제품이다. 미래에셋베트남 증권사의 로그인과 주식 주문거래 인증 서비스를 시작으로 우리은행 베트남 이체인증까지 최근 구축됐으며, 국내외 간편인증 및 결제 등에 AnyFIDO 생체인증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다. AnyFIDO 생체인증 솔루션은 내부 업무 시 로그인할 때 보안인증 수단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더 타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잉크 더 타투’는 페리페라의 1세대 틴트 ‘잉크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재탄생 했다고 전했다. ‘타투 틴트’라는 별명처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지속되는 잉크 발색 연출이 특징이며,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잉크 더 타투’는 출시 전부터 SNS를 통해 기존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지난 14일 진행된 클럽클리오 온라인몰 선런칭 프로모션에서 4일 만에 목표 수량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6월 정식 런칭되는 '잉크 더 타투'는 출시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