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여름을 맞이해 맥주,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모크소시지&치킨플래터’는 육즙이 가득한 존슨빌 스모크 소시지와 바삭한 순살치킨,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된다. 최근 N서울타워와 수제 맥주 전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협업해 출시한 ‘남산페일에일’과 함께 먹기 좋다.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량함을 모티브로 은은한 감귤향을 넣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페일에일이다. N서울타워 1층 엔버거에서 판매하며 엔버거와 그 외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서울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엔테라스에는 ‘이탈리안 테라스’ 콘셉트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의 새 TV 광고를 19일 선보였다. 이번 햇반 광고는 배우 강하늘이 모델로 등장해 ‘매일 해먹기 어려운 잡곡밥을 햇반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건강 트렌드 확대에 발맞춰 잡곡즉석밥의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햇반 일상식화’ 식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광고는 ‘매일 건강한 잡곡밥 생활’을 슬로건으로 공중파 TV와 유튜브, 햇반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된다. 주 타깃은 잡곡밥을 직접 해먹는 30~40대 유자녀 가구와 20~30대 1~2인 가구다. 건강, 다이어트 등으로 잡곡밥을 선호하거나 가족 구성원간 입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 인터퍼퓸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센스 계약은 2026년 12월 31일까지이며 이후 5년 연장 계약 가능성까지 거론했다. 인터퍼퓸은 이번 독점 계약으로 몽클레르 향수와 이외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제작 및 출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들은 몽클레르 단독 매장 및 백화점 매장 그리고 면세점을 통해 유통될 것으로 보인다.몽클레르 향수의 첫 번째 라인은 2022년 1분기에 론칭될 것으로 전망된다.몽클레르의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는 “향수 업계에서 전문성 그리고 독창성으로 이미 명성을 떨친 인터퍼퓸은 몽클레르의 DNA와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해낼
종로5가에 위치한 온유약국이 오는 20일과 21일, 일회용 마스크 1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각 세트는 일회용 마스크 50장으로 구성됐으며, 장당 가격은 198원이다. 아직 코로나19 위험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날씨까지 더워지며 많은 국민들이 마스크 착용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온유약국은 KF 마스크보다 호흡이 편한 일회용 마스크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물량 확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온유약국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에 걸쳐 하루 5000세트씩, 총 1만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온유약국 관계자는 “코로나19 국면에서 국민 모두가 좀 더 안심하고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스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
오는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공개된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의 회고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재선 길을 흔들고 있다. 특히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겨냥해 펼쳐온 친중 프레임 공세가 역풍 위기에 놓였다.뉴욕타임스(NYT)와 워싱턴포스트(WP),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7일(현지시간) 볼턴 전 보좌관 회고록 '그 일이 벌어진 방(The Room Where It Happened)'을 사전 입수해 보도했다.저서에는 트럼프 대통령의 외교 정책에 대한 신랄한 비판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정상회담 대화 내용 등이 담겼는데, 올해 들어 미 행정부가 펼쳐온 '중국 때리기' 행보와 비교할 때 사뭇 충격
패션·문화콘텐츠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가 전 계열사에 걸쳐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을 강화한다. 유아동복 전문기업 한세드림은 올해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한세드림TV’를 통해 고객 소통 확대에 나섰다. 한세드림TV는 초보 부모들이 어렵게 느꼈던 육아와 키즈 패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여 호평 받고 있다. 한세드림은 이 밖에도 모이몰른,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등 브랜드별 SNS 채널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온라인 서점 예스24는 관심사와 주제에 따라 6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도 고객과 활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성형외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강남 성형외과 등 밀집 지역에서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내원하는 이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실내 위주의 생활 시간이 늘면서 수술 회복 기간을 확보하는 것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그 중 눈성형과 함께 가장 대중적인 성형 방법 중 하나로 꼽히는 코성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낮은 코성형, 매부리코성형, 복코성형, 들창코성형 등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오똑한 코는 첫 인상을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실제로 코가 지나치게 낮을 경우 얼굴이 펑퍼짐해 보이기 쉽고이목구비의 뚜렷함이 사라
슈퍼브에이아이가 4차 산업혁명시대 새로운 가치와 일자리를 창출하는 한국판 디지털 뉴딜 대표 혁신 기업 사례로 선정됐다.국내 대표 인공지능 데이터 플랫폼 기업 슈퍼브에이아이는 18일 춘천시에서 진행된 <한국판 뉴딜, 디지털경제 현장방문-데이터·AI 새로운 기회와 일자리>에서 ‘데이터 수집·가공’ 분야 대표 혁신 서비스로 자사의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 '슈퍼브에이아이 스위트(Superb AI Suite)'를 선보였다.이번 행사는 정부의 한국판 뉴딜 발표 이후 첫번째 현장 행보로, 디지털 뉴딜을 통해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혁신 성장과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
‘개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추구하는 ㈜아이비웰니스가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 진흥 전담 기관인 창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창업도약기의 기업의 혁신 성장 및 스케일 업 등 성과 창출을 위한 사업화를 지원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에서 아이비웰니스가 선정된 주제는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플랫폼’이다 현대인의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를 위한 건강관리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대학교 약대 출신 약사들이 창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비웰니스는 개인의 영양 및 건강 상태가 다름에도 불구하고획일적으로 추천되고 있는 영양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과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기업 주식회사 뷰노는 소니 자회사 엠쓰리(M3)와 자사 의료 인공지능 솔루션의 일본 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뷰노는 엠쓰리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수적인 일본 의료시장에 보다 전략적으로 접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엠쓰리는 소니가 지분 33.9%를 보유한 일본 최대 의료 정보 플랫폼 기업이다. 의료계 관계자 28만 명을 회원을 두고 있으며, 임상연구 기획, 제약사 마케팅 지원, 원격진료 사업 등 광범위한 의료 분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수년전부터 의료 인공지능 산업을 신성장동력으로 꼽고, 유수의 글로벌 인공지능 기업과 협업해 적극적으로
국내 대표 블록체인 기업 아이콘루프(ICONLOOP)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비짓미(VisitMe) 전자방명록 서비스’ 무상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아이콘루프가 무상 지원하는 ‘비짓미 전자방명록 서비스’는 기존에 수기로 작성해 왔던 방문자 명부를 디지털화하는 QR전자명부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업장에 비치된 QR코드 촬영만으로 간단하게 방명록을 기록할 수 있다. 수기 방명록과 달리 각자의 휴대폰 단말기를 활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작성자 간 개인정보 유출 염려가 없고 펜 등의 감염 매개체 공유 문제로부터 자유로우며, 디지털화된 출입 이력을 바탕으로 확진자 발생 시 신속·정확한 대
이마트의 6월 이후 연내 롯데마트, 홈플러스 폐점에 따라 이마트의 매장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규모는 약 570억원에서 1140억원 수준이 될 것이라는 의견도 나온다. 18일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이마트의 2분기 실적이 부진이 예상되지만 6월 이후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경쟁사의 점포 폐점이 본격화되고 있기 때문에 본격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판단이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의 경우 연내 16개의 점포를 폐점할 계획이며, 6월까지 6개 점포가 폐점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역시 부진한 실적에 유동성 문제로 점포의 폐점과 매각을 진행 중이다 이진협 연구원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의 폐점 대
일본 고베(神戶)의 이화학연구소가 슈퍼컴퓨터를 이용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환자가 기침을 할 때 비말이 어떻게 확산되는지를 보여주는 시뮬레이션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NHK 방송이 18일 보도했다.연구소의 츠보쿠라 마코토(坪倉誠)가 이끄는 연구팀은 최신 슈퍼컴퓨터 후가쿠(富岳)를 사용해 기침 등에 의한 비말이 실내에서 어떻게 퍼지는지를 시뮬레이션한 새로운 동영상을 17일 발표했다.동영상에 따르면 에어컨을 끈 병실에 환자 4명이 동시에 누워 기침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작은 비말이 천장에 도달한 후 칸막이용 커튼 틈새를 통해 실내 전체로 확산됐다.그러나 에어컨을 켜고 창문을 열면 확산된 비말이 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