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기온과 습도로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달하는 장마철에는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를 가진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냉감 소재로 쾌적감을 극대화한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연출 또한 가능하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아이스 자카
2020년 7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097,0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
SK매직이 오븐에 레인지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인 신제품 ‘멀티 플렉스(Multi Flex) 광파오븐(모델명: EON-C200F)’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은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레인지 그릴을 추가해 가정에서도 연기, 냄새 걱정없이 바비큐 등 그릴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광파 그릴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강력한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혀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리고, 풍미는 한층 더 높인다.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가 16일 기준금리를 연 0.5%로 동결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에 따라 금리인하를 반복했으나 최근 풀려난 유동성이 부동산·주식 시장으로 쏠리는 현상이 심화되면서 금리를 동결한 것으로 보인다. 한은 금통위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한은 본부에서 본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현재의 연 0.5%로 동결했다. 지난 3월 임시 금통위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연 1.25%에서 0.75%로 내리고, 5월 금통위에서 다시 0.5%로 인하한 뒤 이달같은 수준을 유지하기로 한 것이다. 낮은 기준금리는 시중 유동성 증가와 맞물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한 부동산, 주식 시장 과열 양상에 따른
글로벌 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가 제품 기술력과 상품성, 고객충성도 등을 높이 인정받아 '2020 제5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 기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기업의 매출액, 품질, 제품서비스 혁신성, 고객만족도, 마케팅 전략, 산업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서비스 산업 부문별 최우수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서비스 업계의 대표적인 시상식이다. 씨엘바이오는 특허받은 첨단바이오 신소재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 원천기
매일유업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캉스’족을 위한 가정 간편식 및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원한 음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준비한 행사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 예정이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대표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 컵커피,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2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와 파스타 소스 각 3종, 썬업 과일주스 및 두유 등이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크림/로제/토마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터키산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지난 14일 경북 영주 성심사회복지재단 마리스타에서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안보기술개발단 K-DARPA 협력개발기술로 개발된 에어로젤블랭킷 표면 가공 성형 원천기술 제조사 ㈜에어로스퀘어, 증증 장애인 작업재활시설을 운영중인 (사복)마리스타와 혁신기술 행복 나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트렉스타에서 개발한 ‘트렉-스파이크’(특허획득) 기술과 ㈜에어로스퀘어의 ‘에어로스퀘어’(특허획득)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장애인 보호 작업장인 마리스타를 통해 낙상방지화 제품을 만들어 사회취약계층의 고용을 지원하고 혁신적인 기술의 신발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협력을 하
여름철에 씹는 자일리톨껌은 한층 더 여름향이 묻어나야 제맛이다. 롯데제과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선보였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수박이 ‘최애’ 과일로 꼽힐 만큼 남녀노소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로 떠올라 식품업체들이 관련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의 출시와 함께 최근 건강기능식품
수제 마스크 전문기업 JJ해피니스는 16일 자사 강북점에서 신상품 발표회를 열고 ‘명품 JJ 항균수제닥나무마스크(이하 JJ 닥나무마스크)’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한지 재료인 닥나무를 추출해 마스크 시트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일부 제품에서 한지가 마스크 필터로 쓰였지만, 닥나무 자체가마스크 원단으로 상품화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원단은 JJ해피니스가지난 20년간 닥나무만 연구한 국내 토종기업 K-DAK과의협업으로 제품화에 성공했다. 예로부터 닥나무 추출물은 통풍성과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으로 특히 피부에 좋아 미백 화장품에도 많이 쓰이고 있다. JJ 닥나무마스크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피부 자극
㈜코리아나화장품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GAON)’이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1955년 이래 매년 개최되어 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최고의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규모와 역사 부분에서 독일의 ‘iF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코리아나의 출품 브랜드인 ‘가온’은 다양한 변화에도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키고자 하는 브랜드의 정직함과 신뢰를 직선적인 매력의 한글과 동그란 원 안에 그대로 담아냈다. 용기와 패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지난 15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FC와 공식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현재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만큼 홈경기 전시행사 등 직접적인 홍보활동은 힘들지만 서울 이랜드 FC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시, 포드 익스플로러와 머스탱 등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며 홈구장과 가까운 송파구, 강동구 등에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서울 이랜드 FC가 프로축구팀으로서 팬 중심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추구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포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협찬을 결정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장기고객 인터뷰와 함께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찐 애정템’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실제 고객과 함께한 데에 이어 진행한 고객 콜라보 행사다. 고객 콜라보를 통해 아이소이는 2년차부터 10년차까지 브랜드를 꾸준히 애정 해온 고객의 피부변화 스토리를 인터뷰로 풀어냈으며, 각기 다른 피부고민을 케어 해온 애정템 리스트도 함께 소개했다. 중건성 피부인 10년차 고객의 애정템으로는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춰 토닉’과 ‘탁월로션’, 압축 보습을 전한는 ‘모이스춰라이집’이 꼽혔으며, 민감성 피부인 4년차 고객의 경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빈티지 무드로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 ‘TX-3‘의 재출시를 기념하여, 패션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다.한 시대의 레전드 아이콘으로서 획을 그은 이효리와 푸마가 다시 뭉쳤다. 과거 푸마는 2012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 화보에서 착용한 푸마 TX-3가 일명 ‘이효리 운동화‘라는 별명을 얻으며 당시 국내 패션계를 강타했다. 이를 계기로 디자인과 컬러, 화제성까지 모두 잡은 푸마 TX-3는 빈티지 스니커즈 레전드로 위상을 알리며 이효리와 깊은 인연을 맺게 되었다. 푸마는 레트로 바이브 조거 트렌드에 맞춰 복각한 TX-3 신제품을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