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때 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의 화이트/코어블랙/레드 컬러, 일명 ‘지브라’로 불리우는 모델을 26일 재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의 이지부스트 팬들 사이에서 ‘지브라’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이번 모델은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느 패션에나 잘 어울리고,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재발매되었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슈퍼탤런트그룹이 2020년 코리아 패션위크 by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를 올 9월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주요 38국가의 슈퍼모델 인플루언서들이 내한하여 9월19일부터 1주일간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국내 기업들의 상품의 판로 확대와 온라인 홍보 등 상생 활동을 펼치며 수출기업에 도움의손길을 건네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다. 전 세계 주요 패션쇼가 취소되면서 위축되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를 돕기 위해 열리는 이번 패션위크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글로벌 홍보와 판매가 진행되어언택트 마케팅을 접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고체 배터리는 기존 리튬이온배터리와 비교하여 안정성, 고에너지밀도, 고출력, 장수명 등 성능 개선을 이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조공정 단순화, 배터리 대형화 및 콤팩트화, 저가화 등으로 가장 유망한 미래차 부품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산업교육연구소는 오는 7월 3일에 서울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전고체 배터리 연구ㆍ기술개발과 기대효과 및 실용화 과제 세미나”를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세미나에서는 전고체 배터리 기술ㆍ시장 트렌드와 참여 기업체 사업전략을 시작으로 전고체 배터리의 고체전해질 3가지 계열인 황화물, 산화물, 폴리머의 연구기술개발동향과 실용화에의 과제를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위해 라미네이트 시술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새학기를 앞둔 신입생,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을 중심으로 라미네이트 시술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치아 표면을 얇게 깎은 다음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팁을 부착하는 치과 시술이다. 이를 통해 치아 크기나 모양, 배열, 각도를 가지런하게 개선하는 것이 목표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파절(깨짐), 변색없이 오랜 기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벌어진 치아, 깨지거나 비뚤어진 치아, 왜소 치아 등 시술 적용 범위가 광범위한데후천적, 선천적으로 치아가 누렇거나 벌어진 부위에도 라미네이트 시술을 적용할 수 있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24일 한국인 첫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유 본부장은 출마 선언과 함께 "WTO가 새로운 미래를 열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며 "무엇보다 국제 공조 복원에 초점을 맞추어 다자무역체제가 다시금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정부는 이날 주제네바대표부를 통해 WTO 사무국에 유 본부장의 입후보를 공식 등록할 예정이다.◇다음 달 본격적인 선거 운동 돌입산업부는 세계무역기구(WTO) 차기 사무총장직에 유 본부장을 입후보하는 안건을 대외경제장관회의에서 의결했다고 이날 밝혔다.정부는 유 본부장에 대해 지난 25년간 통상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지식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지난 23일 “우수 일자리창출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이날 공동협력 협약 체결 행사에는 박건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관계자들과 오석송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회장(메타바이오메드 회장) 및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 체결은 기업 수요에 맞는 인재 양성을 통한 대학 교육과 취업의 연계, 조기 취업형 사업 참여기업 발굴 및 운영, 기업 근로자 학습 프로그램 지원, 산·학 공동 R&D 및 기타 각 기관의 관심분야 공동 협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오석송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회
분자진단 전문 바이오 기업 ㈜젠큐릭스의 코로나19 진단키트가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긴급사용승인(EUA)를 획득했다. 젠큐릭스는 이번 FDA의 긴급사용승인으로 미국 주정부 및 연방정부, 미국 내 모든 의료기관에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이 가능하게 됐다고 24일 밝혔다. 승인을 받은 ‘진프로(GenePro) SARS-CoV-2 Test’ 제품은 지난 3월 선보인 첫 번째 코로나19 진단키트인 진프로 COVID19 Detection Test에서 검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384개의 검체를 한 번에 검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코로나19 진단키트는 한 번에 96개 검체까지만 검사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해 검사할 수 있는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8월까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으로 사용성을 강화한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CHPI-7510L/CPI-7510L)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 (CPSI-8510L)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번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코웨이는 오는 8월까지 신제품 AIS 정수기와 AIS정수기 스파클링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장기간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얼
카카오프렌즈와 네이버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을 이끈 조항수 대표가 캐릭터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 ‘스튜디오 오리진(STUDIO ORIGIN)’을 설립했다.네이버 마케팅 총괄, 카카오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사장 등을 거쳐 카카오프렌즈 초대 대표를 지낸 조항수 대표는 카카오프렌즈를 만든 국내 캐릭터 산업계의 대부다. 라이언으로 대표되는 카카오프렌즈, 네이버 라인의 네이밍과 브랜딩 등이 모두 조 대표의 작품이다.이번에 조 대표가 창업한 스튜디오 오리진은 브랜드 철학과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이 될 수 있는 캐릭터를 기획하고 대중이 공감하고 사랑할 수 있는 캐릭터를 개발하는 회사다. 멋진 캐릭터로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는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 제미니(Gemini)의 커스터디 서비스(Custody Services) 이용 계약을 국내 최초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포블게이트는 고객 자산 보호를 목적으로 제미니 커스터디 서비스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포블게이트의 고객 자산 일부를 제미니 거래소에 안전하게 보관한다.제미니는 카메론(Cameron Winklevoss), 타일러 윙클보스(Tyler Winklevoss) 형제가 만든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한다.포블게이트가 신청한 커스터디 서비스는 뉴욕주 금융서비스국(NYSDFS)이 허가한 뉴욕 은행법을 따르는 금고(수탁) 서비스로 자본 요구 사항 준수 및 전통적인 방
고령층 전유물처럼 여겨져 온 노안, 백내장 등의 안과 질환이 젊은층으로확대되고 있다. 노화 뿐 아니라 각종 외부 환경 요인 및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노안, 백내장 발병을 부추기기 때문이다. 특히 스마트폰은 노안과 백내장을 유발하는 주된 원인으로 꼽힌다. 최근어린 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 가리지 않고 두루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가운데 평균 사용 시간이 급증하면서 안구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상태다.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청색광(블루 라이트)의 경우 안구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끼치는 존재로 안구 피로도 상승은 물론 각종 안질환을 유발하는 리스크이기도하다. 노안은 안구 내 모양체의 조절 기능 저하 및 수정체 굴절 이상으
2020년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뚜기, 2위 CJ제일제당,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058,8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는 지난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취업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브랜드평가위원회, KBBA브랜드가치연구소,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건설워커는 이달 30일 서비스 23주년을 맞는다. 1997년 천리안, 하이텔, 나우누리, 유니텔 등 당시 '4대 PC통신망'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건설워커는 건설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추고 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