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가수 임영웅의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이벤트는 5월 8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바리스타룰스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 선정 소식을 접한 SNS 사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충남어촌특화지원센터와 서산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업인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맛과 영양이 일품인 서산시 대표 수산물 ‘감태’를 지난 4일, KBS1 ‘6시 내고향 상생장터’에서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서산시의 우수 수산물을 소개하고,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지역 수산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작됐다. 또한, 감태 채취부터 가공·판매에 이르기까지 생산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감태전과 감태말이 등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소개되었다. 특히, 감태 생산과정을 압축적으로 소개하여 감태에 대해 생소해 하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며 특히 복부비만은 심각한 건강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장암의 경우, 나쁜 식습관이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데 복부비만과 깊은 관련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외 연구에 따르면 허리둘레가 10cm 증가할때마다 대장암 발생 위험성이 남성은 33%, 여성은 16% 증가한다고할 정도다. 내장지방이 많아져 옆구리에 두둑하게 잡히는 러브핸들 등을 그저 나잇살로 치부해서는 안 되는것이다. 적정 체중과 그에 맞는 허리 둘레를 유지하며 러브핸들을 없애려면 소고기나 돼지고기 같은 붉은 고기나 고지방 위주의식습관을 버려야 한다. 튀기거나 굽는 조리법보다는 수육 등 형태로 삶고 데치는 조리법을 활용하는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코로나19 진단키트 ‘Gmate COVID-19’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출허가승인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필로시스가 개발∙생산하고 필로시스헬스케어가 총판하는 Gmate COVID-19는 타액내 항원을 이용하여 20분 내로 신속진단이 가능하다. 또한내장배터리를 이용하여 포터블로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제품 출시 선언 6일 만에 누적 공급계약 금액 181억을 달성하는 등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신속 진단키트다. 최근 중국산 제품들의 품질문제가 이슈화되면서 Free Sales Certification(영문증명)을 요구하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있기에 이번 수출허가 승인은 필로시스헬스케어의 수출 공급계약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Gmate
롯데제과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미국 국무부는 7일(현지시간) 한미 방위비 분담금 협상에 대해 "상호 수용할 수 있는 합의를 타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미국의소리(VOA)에 따르면 국무부 대변인실 관계자는 미국이 한국에 작년 대비 50% 인상된 13억 달러의 분담금을 요구했다는 한국 언론 보도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관계자는 "외교적인 채널에서 이뤄진 동맹 간 논의 사항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확인하거나 논평하지 않겠다"며 "우리의 오랜 관점은 한국이 공평한 몫을 더 기여할 수 있고 더 기여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언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협상을 진행하는 동안 우리는 조정하고 타협했다"며 "서로가 받아들일 수 있는 합의에 이르기 위해 지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농심켈로그의 시리얼과 바, 쉐이크로 구성된 ‘프로틴’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고 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설현의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이 켈로그 프로틴 제품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평소 생기 넘치는 설현만의 상큼한 매력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맛있는 하루 에너지를 채워주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들과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농심켈로그는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설현의 TV 광고 촬영 현장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설현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프로틴 제품과 잘 어우러져
전통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정부가 지원하는 ‘2기 브랜드K’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K’는우리나라 혁신 중소기업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연결한 국가브랜드 지원 전략으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우수제품에 ‘브랜드K’라는 브랜드 파워를 부여해 세계 시장에서인정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최종 선정된 제품은 제품력 개선 및 해외 판로개척지원, 특판전 등 다양한 정부지원책이 연계될 예정이다. 사전심사를 통과한 150개 후보 제품 중, 광주요가 K바이오·K뷰티·K푸드 등 분야별 전문가와 유명인 100인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2기 브랜드K에 선정됐다. 최종 품평회 당일 진행된 온라인 국민 투표
유망기술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 웰스케어가 복합 콜드 레이저 기반의 셀프 통증 의료기 ‘에피온(epione)'으로 4월 말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에피온은 스마트폰과 PC 과용에 따른 VDT(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 증후군, 스포츠 및 생활 통증 등 다양한 통증 질환의 자가 시술이 가능한 홈케어 메디컬 디바이스다. 손목터널증후군, 테니스엘보우, 족저근막염, 무릎과 어깨 및 허리 통증과 같은 대표적인 관절 통증 질환에 대해 일상생활 속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 에피온은 병원에서 사용하는 3등급 의료기기와 동일한 등급의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를 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기존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건강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 성향이 세계적 유행병을 계기로 전 세대로 확대된 것이다. 실제로 국내 H&B 스토어 롭스에 따르면,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롭스 온라인몰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9% 증가했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상품군의 매출은 2077% 급증한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 심리를 반영해 유통업계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일교차가 크고건조한 환절기에는 충분한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전국에 확대한 긴급사태 선언을 기한인 5월31일 이전에 일부 해제할 가능성을 시사한 가운데 7일 들어 새로 96명이 발병하고 사망자도 600명을 돌파했다. 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8일 오전 0시10분까지 도쿄도에서 23명을 포함해 전국에서 96명이 신규 감염해 누계 환자가 1만6287명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확진자가 가장 많은 도쿄도는 추가 확진자가 닷새째 100명을 하회하면서 뚜렷한 감소세를 보였지만 총 감염자는 4771명으로 늘어났다. 도쿄 하루 추가환자는 5월 들어 1일 165명, 2일 160명에 이어 3일 91명, 4일
지난 5월 1일,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냉동보존 (냉동인간) 서비스를 신청, 보관된 사례가 나왔다. 분당 정자동에 살고 있는 50대 남성이 돌아가신 80대 어머니를 냉동보존의 방법으로 모시고자 한 것이다. 이에 냉동보존 전문기업인 (주)크리오아시아가 서비스를 대행하여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KrioRus로 고인을 모시는 작업을 수행하였다. 코로나의 여파로 여객기는 커녕 물류항공편 조차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여러 업체가 힘을 합쳤다. 우선 대형 상조회사가 운영하는 장례식장 안치실에 고인을 모시고, 영하 20~30 도씨가 유지되도록 하였다. 물류업체는 가장 빠른 항공편을 부킹하고, 운송과정에서 낮은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와 ‘가정의 달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전자랜드는 행사기간에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1000만원 캐시백, 2등 2명에게는 삼성카드 3만 포인트, 3등 497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품행사는 전자랜드 멤버쉽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휴테크의 안마의자, 삼성전자와 위닉스의 공기청정기, SK매직과 쿠쿠전자의 전기레인지 및 식기세척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의류관리기 중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안마의자·공기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