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일,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냉동보존 (냉동인간) 서비스를 신청, 보관된 사례가 나왔다. 분당 정자동에 살고 있는 50대 남성이 돌아가신 80대 어머니를 냉동보존의 방법으로 모시고자 한 것이다. 이에 냉동보존 전문기업인 (주)크리오아시아가 서비스를 대행하여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KrioRus로 고인을 모시는 작업을 수행하였다. 코로나의 여파로 여객기는 커녕 물류항공편 조차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여러 업체가 힘을 합쳤다. 우선 대형 상조회사가 운영하는 장례식장 안치실에 고인을 모시고, 영하 20~30 도씨가 유지되도록 하였다. 물류업체는 가장 빠른 항공편을 부킹하고, 운송과정에서 낮은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와 ‘가정의 달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전자랜드는 행사기간에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1000만원 캐시백, 2등 2명에게는 삼성카드 3만 포인트, 3등 497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품행사는 전자랜드 멤버쉽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휴테크의 안마의자, 삼성전자와 위닉스의 공기청정기, SK매직과 쿠쿠전자의 전기레인지 및 식기세척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의류관리기 중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안마의자·공기청정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신규 라인인 ‘D-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D-collection은 닥스 슈즈 고유의 클래식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형태감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결하고 정제된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성숙하고 세련된 감성을 결합해 페미닌 슈즈 라인으로서 D-collection을 표현했다. 도시적이고 감성적이며 독립적인 30~40대 여성 소비자들이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여성상도 제품 컨셉에 반영했다. D-collection의 주요 제품군에는 ▲소프트한 터치감
국물요리 HMR 시장 1위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선두 굳히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대표 품목인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 한 ‘비비고 차돌육개장(500g, 4980원)’을 출시했다. 높아진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수요 확대를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기존 ‘비비고 육개장’과 달리 양지 대신 큼지막한 차돌양지를 넣고 고기 함량도 4배 이상 높였다. 차돌양지는 원재료 고유의 식감을 살리는 CJ제일제당의 원물 제어 기술력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육개장에 갓 넣어 끌인 차돌의 부드러운 식감과 큼지막한 형태를 그대로 살렸다. 기존 제품이 전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순수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메타그린 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2012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슬리밍 제품 중 국내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꾸준한 식단 관리와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현대인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녹차추출물(카테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에 긍정적인 영향(감소)을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연구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이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 활동은 지난 4일,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열렸다.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사회적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및 나눔 활동
기업은행이 퇴직연금에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도입한다.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확대 등 코로나19 확산으로 변화된 업무환경을 반영해 ‘퇴직연금 비대면 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에 참여하는 퇴직연금 가입 기업 또는 가입 희망기업 근로자는 모바일이나 PC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퇴직연금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제도 안내,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재택·유연근무 시행 기업, 해외에 사업장을 둔 기업도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어 퇴직연금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은행 측은 전했다. 최근 비대면 설명회에 참가한 A기업 직원은 “간단한 앱(App) 설치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1일부터 한미 방위분담금특별협정(SMA)협상 지연으로 무급휴직 상태에 처한 주한미군 소속 한국인 근로자를 위해 저금리 긴급 생활안정자금대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지원대상은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인 주한미군 소속 한국인 근로자 중 무급휴직 중인 자로 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기존 상품대비 최고 연 1.0%p 추가 우대를 제공하여 최저 연 2.70%(2020.5.7 현재, 신용등급 1등급 기준, 우대금리 적용 후)이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방식 1년(최장 10년 이내 연장가능), 분할상환방식 1년 이상 3년 이내이다.신청 방법은 무급휴직 관련 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및 소득서류(휴직 직전년도 또는 휴직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피싱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리브엠 피싱보험은 가입 후 1년 간 전화나 메신저 금융사기 발생 시 각 1000만원 한도로 피해액의 70%까지 금전적 손해를 보상해 주는 상품이다. 리브엠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기존 및 신규고객 선착순 3만명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한편 KB국민은행 리브엠은 지난 4월 통신비보장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통신비보장보험은 보험 기간 중 재해로 인한 후유 장해 50% 이상 발생 시 월 10만원씩 최대 1년간 통신비를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다문화자녀 및 소상공인자녀의 학업증진과 특기개발 지원을 위해 장학생 430명을 선발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에서 200억원을 출연하여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다문화가족 및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 교육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재단은 다문화자녀 중 33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학업장학금과 특기장학금을 지원한다. 학업장학금은 각 재학생에게 제공되며 초등학생 60만원, 중학생 100만원, 고등학생 200만원, 대학생 400만원이다. 특기장학금은 예체능, 어학, 기술 등의 특기나 자격증을 보유한 8~25세 다문화자녀에게 500만원씩 제공된다. 특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이 확장 이전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쁘띠 클리닉은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운영 중인 쁘띠 시술 전문 진료 시설로, 기존의 바노바기 성형외과 별관에서 강남구 논현로 송촌빌딩으로 이전해 운영된다. 역삼역 6번 출구 인근으로 옮기면서 고객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새롭게 이전한 클리닉은 100평 규모로, 내원객에게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화된 진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공간인 만큼 인테리어 역시 화사하고 모던한 감성을 적용했다.또한 확장 오픈에 맞춰 필러, 보톡스 같은 쁘띠 시술부터 슈링크, 울쎄라 등 레이저 리프팅과 체형 시술 분야까지 비수술 진료 분야를 더욱 강
인구 고령화가 가속화되면서 임플란트 시술을 찾는 노년층 사례가 늘고 있다. 뿐만아니라 불의의 사고 및 외상, 치주 질환 등으로 인해 치아 조기 탈락을 경험하는 이들 역시 임플란트시술을 고려하기 마련이다. 이처럼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수술 방법 및 재료 등도 다양화되고 있는추세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 후 올바른 사후관리의 중요성 역시 부각되고 있다. 노화, 외상 등에 의해 치아 및 주변 조직이 한 번 손상될 경우 자연적인 치유가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임플란트 시술 후 보철물과 잇몸이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한 검진과 관리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노화로 인해 잇몸 조직과 뼈가 약해진 고령층의 경우
‘혼자 먹는 피자’ 브랜드 ‘1인용 피자’가 주목 받으며 창업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인용 피자’는 여러 명이 나눠 먹어야 했던 일반적인 피자와 달리 각자 입맛에 맞는 피자 메뉴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인용으로 판매해 항상 갓 구운 신선한 피자를 즐길 수 있다. 기존 피자는 한 종류를 여러 명이 나눠 먹기 때문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없고, 피자가 남을 경우 식감이 크게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1인용 피자’는 세계 3대 요리스쿨인 CIA를 졸업한 황동익(40) 쉐프가 창업한 피자 브랜드로, 수원시 영통구 광교에서는 테이크아웃 3대장 중 하나로 불린다. ‘육식용 피자’, ‘불새우용 피자’, ‘치즈 피자’, ‘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