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칼앤한스가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기반으로 한 오랜 연구 끝에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칼앤한스는 Simple Solution for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삼아 소비자가 뷰티케어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온 성분을 기반으로 꾸준히 연구하는 브랜드다. 칼앤한스는 건조한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소비자가 피부 타입과 성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스킨 케어의 핵심만 담았다. 메인 제품인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는 구르망 코코넛과 더블 민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블민트와 자스민 두 가지 라인
수 만년 땅 속에 묻혔다 세상에 나와 이렇게 눈 덮이니 더욱 신비한 괴석, 오랜 풍화작용으로 거무스레하지만 화강암보다 강한 청석, 화강암을 쪼아 만든 석탑 석등과 비교하니 걸작, 돌 느낌이 좋아 화가 박수근은 화강암 회색 바탕 우둘투둘 화풍으로 토속적 시골 풍경을 많이 그렸을까?
대부분의 가정에서 인테리어의 중심은 거실이다. 그리고 가족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며 함께 휴식을 취하는 장소 역시 거실이다. 이러한 거실의 메인은 소파이다. 이러한 이유로 소파 구입은 무엇보다도 신중하게 마련이다. 가정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시어터 시스템이 일반화되어감에 따라 오랜 시간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좋은 소파의 선택이 가장 중요한 일로 여겨지게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좀 더 편안한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하는 제품들이 등장하게 되었고, 소비자에게 편안함과 디자인의 양 측면을 만족시키는 면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제품이 바로 미국의 LA-Z-BOY 리클라이너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제18대 새마을금고중앙회장으로 현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인 박차훈 후보가 당선됐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선거는 이날 충남 천안시 소재 MG인재개발원에서 중앙회 대의원 약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투표시스템을 통해 진행됐다.제18대 중앙회장의 임기는 내년 3월15일 부터다.
한국중부발전(주)는 지난 16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임금격차 해소 협약 및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에서 ‘동반성장 문화확산 우수 공공기관 부문’ 영예의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증진하기 위하여 매년 동반성장에 적극 참여한 중소기업·소상공인, 공공기관, 유관기관 및 실무위원회 유공자를 선정․포상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은 이날 행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긴급대출, 협력이익공유를 활용한 임차료 및 공과금 감면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과 성장사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비대면 온라인쇼핑에 대한 고객 수요가 대폭 증가하는 가운데 고창군은 지난 17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 타운(Gather Town)을 활용한 지자체 최초 메타버스 쇼핑몰 ‘G-FLEX’를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고창군 메타버스 쇼핑몰인 ‘G-FLEX’는 고창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높을고창몰 구독관에서 구독상품 구매 △ 고창군 내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청보리밭, 고창읍성, 운곡습지, 고인돌 등 여행지 소개 △고창식초문화도시 특별 제작 영상 시청 △퀴즈 및 포토 부스 존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했다.특히, G-FLEX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활용도와 온라인 쇼핑 구매력이 매우 높은 MZ세대에
연금저축·퇴직연금 가입자가 최근 2개월간 603억원 규모의 미수령 연금을 찾아갔다.금융감독원이 20일 발표한 '은행권의 미수령 연금저축 및 퇴직연금 찾아주기 추진실적'에 따르면,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찾아가지 않은 연금저축과 폐업 사업장의 미수령 퇴직연금은 6969억원(약 16만8000건)에 달했다. 연금저축은 13만6000건, 퇴직연금은 3만2000건이었다.가입자들은 금감원의 '연금액 찾아주기' 서비스로 603억원(4만2000건)을 수령했다. 전체 대상의 25% 수준이다. 1인당 약 144만원을 받아간 셈이다. 상품별로는 연금저축 495억원(3만4000건), 퇴직연금 108억원(8000건)이었다.앞서 금감원과 은행들은 지난 8월부터 미수령 연금저축 가입자
모엣 & 샹동이 관대함과 장인 정신을 담은 축하(savoir-fête)의 오랜 노하우를 가진 샴페인 하우스에서 축하의 순간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연말을 함께 만끽하고자 반짝이는 샴페인의 스파클로 가득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계에서 사랑받는 샴페인 모엣 & 샹동은 1743년부터 가장 섬세한 샴페인의 기포를 축제와 기념의 상징으로 만들어 왔다. 마담 퐁파두르와 유럽의 왕실은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반짝이는 기포’ 매료되었고, 장 레미 모엣은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모엣 & 샹동의 샴페인 메이킹 노하우와 관대함의 메시지를 널리 전파했다. 모엣 & 샹동은 2021년 연말에도 축하의 순간을 나누기 위한 글로벌
한국거래소는 '2021년 자본시장 올해의 인물'로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회장을 최종 선정해 20일 발표했다.자본시장 올해의 인물은 한국 자본시장의 발전과 건전한 투자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을 찾아 시상함으로써 자본시장에 대한 관심 제고와 투자자 저변 확대를 위해 올해 처음 제정했다.회원사, 한국거래소 출입기자, 한국거래소 직원의 추천 등을 거쳐 한국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한 일반투자자 투표와 출입기자 투표로 선정했다.최현만 회장은 올해 최대 공모금액을 기록한 크래프톤의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신규상장 기업 수 21개를 기록한 IPO 주관 실적 1위의 증권사 최고경영자(CEO)로서 한국 자본시장에 활력을 불어넣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일화가 문화소외계층 아동청소년과 장애인 등을 위한 후원 활동에 나선다.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제24회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에 후원금 3천만원과 맥콜을 기부했다고 20일 전했다.유니버설발레단과 자원봉사애원이 주최하고 일화, 용평리조트, ㈜제이브라운이 후원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재개됐다. 올해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 아래 문화소외계층 및 장애인 등이 참석해 유니버설발레단의 대표작품 호두까기 인형을 관람했다.이날 일화 김상균 회장은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7
배우 전지현이 롯데제과의 가나초콜릿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전지현은 오랫동안 세대 구분 없이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톱스타로 각종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는 한편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국민 CF 여왕’으로 불리울 정도로 광고계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롯데제과는 전지현이 초콜릿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으며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가나초콜릿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이번 모델 계약을 진행했다. 롯데제과는 전지현을 통해 가나초콜릿의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적극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전지현은 일상 생활 속에서 가나 초콜릿을 음미하며 새로운 세계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하반기 신입 개발자를 공개 모집한다. 신세계그룹 일원이 된 G마켓-옥션이 작년 대비 2배 이상 신입 개발자 채용규모를 늘려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로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입 개발자 채용에서는 앱개발-프론트엔드-백엔드 등 5대 주요 개발직무에서 00 명의 인재를 모집한다.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인력을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서류평가가 없으며 지원 시 학력-전공과 같은 서류상 스펙을 받지 않는100% 블라인드 채용 방식이다. 지원 절차도 간편해져서 지원 시 이름-지원분야-연락처 등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지원자 전원에게 코딩테스트를 실시하는 파격적 방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100%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삼일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으로, 기존 프로틴 제품과 차별화되는 고함량의 단백질 및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비건 프로틴밀이다. 일일하우는 배우 신민아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하루를 응원하는 일일하우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일일하우는 건강미 넘치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해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