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2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잡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7월 16일부터 건강과 친환경 ‘비건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슬기로운 비건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비건(Vegan) 트렌드는 MZ세대가 이끄는 대표적인 소비 기류 가운데 하나다. 가치 소비와 맞물려 환경 보호, 동물 복지,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이들이 소비계의 큰손으로 자리 잡으며 비건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맞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건강과 친환경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슬기로운 비건생활’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및 모모카페의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활력 증진을 위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오는 21일 중복을 맞아 보양식의 대표 메뉴인 장어 정식과 해갈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장어 정식은 통째로 갈아 넣은 장어와 국산 배추 우거지를 듬뿍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장어탕과 특제 양념 소스로 마리네이트한 장어구이가 준비된다. 해갈탕은 해물 갈비탕으로 청정한 초원에서 방목하여 키운 호주산 갈비와 타우린이 풍부한 통낙지, 새우, 전복 등을 넣어 끓인 원기 보양탕이며 진한 육수가 일품이다. 해당 프로모션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휴식의 시간을 전하기 위해 ‘아트 바캉스’ 전시를 7월 20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갤러리 플래닛과 협업을 통해 준비되었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휴식과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호텔로 떠나는 아트 바캉스 콘셉트인 만큼 경쾌한 분위기의 현대 미술 작가들의 작품과 미술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에디션 작품들로 구성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앤디 워홀의 ‘플라워’ 시리즈 판화부터 고양이가 등장하는 사실적인 회화 작업으로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집에서도 특급 호텔에서의 휴가를 그대로 즐기고 싶은 ‘홈캉스족’을 겨냥해, 워커힐 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을 선보이는 워커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Suite Home by Walkerhill)’을 새롭게 오픈한다.‘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워커힐의 프리미엄 침구류를 비롯한 욕실 용품, 에코백, 디퓨저 등의 고품격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워커힐에서 경험한 궁극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집과 일상에서도 연장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안전하게 ‘집콕’ 휴가만이 가능한 이번 여름, 워커힐의 굿즈로 차별화된 홈캉스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코르’와 6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호텔 전문 기업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공동 출자한 호텔 운영 전문 회사인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연산동의 계약을 체결하고 2023년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노보텔 브랜드의 부산 재 진출로 부산에서의 아코르 앰배서더 네트워크를 강화할 전망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연산동은 아코르 앰배서더의 첫 번째 브랜드 레지던스로 문을 연다. 162객실의 브랜드 레지던스와 160 호텔 객실이 한 빌딩 안에서 복합 형태로 운영되며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호텔 및 레지던스는 부산 시내에 위치하며 부산 시청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업종 변경을 고민하거나 임대료 부담을 느끼고 있는 자영업자가 증가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임 인원 및 영업시간 제한 조치로 인해 기존 영업 매출이 반토막 이상 나는 경우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여러 자영업자들이 더 큰 타격을 입기 전 다른 업종의 사업을 더하여 한 공간에서 여러 업종을 운영하는 샵인샵 매장 운영이 늘어나고 있다.샵인샵은 매장 안에 매장이 있다는 의미로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하나의 매장 안에서 함께 운영하는 방식을 뜻한다. 자영업자 입장에서는 인건비나 임대료 같은 고정 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다양한 서비스로 매출 시너지를 올릴
영유아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에 열대야로 밤잠을 설칠 아이들을 위한 수면완구를 선보였다. 친밀감을 주는 애착인형에 아동 발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특별히 고안된 수면 효과음으로 편안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줄 제품들이다. 또한 아이의 성향에 따라 사운드, 볼륨, 모션, 불빛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아기 수면에 최적화된 조합을 찾아 설정할 수 있다. 부드러운 감촉의 곰인형과 불빛과 사운드가 나오는 랜턴이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 ‘애착 곰인형과 소리 나는 수면랜턴’은 파도 소리, 바람 소리 등 자연계 사운드가 아기의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돼 아기의 숙면을 유도한다. 또한 프로젝션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도 유럽 연합(EU)이 EU 농식품의 다양성과 식품 안전성, 품질, 신뢰성,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올 7월부터 내년 8월까지 14개월간 한국에서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월 20일 밝혔다.이번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캠페인은 유럽 27개국에서 생산되는 농식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EU가 직접 운영하는 캠페인이다. 대상 제품으로는 EU의 주요 농식품인 육류와 함께 유제품, 올리브오일, 와인, 맥주, 가축, 유기농 제품 등 'GI(지리적 표시제) 인증’ 제품과 과일과 채
현대건설은 오는 8월 중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362-19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숭의역’을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아파트 748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등 총 1,01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주거용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7층, 전용면적 39~59㎡ 264실, 단지 내 스트리트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스퀘어몰’은 지상 1~2층, 100실로 구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을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39㎡ 29실 △41㎡ 59실 △59㎡ 176실 등 주거용으로 이뤄진다. ■ 수인분당선 숭의역 역세권 입지, 다양한 교통 호재 예정으로 편리한 이동 가능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수
본격 무더위속 중복을 맞아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맛있는 음식 먹고 무더위 이겨낼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3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가 중복 맞아 선보이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도미노 치킨 사이드메뉴 베스트 4종과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 코카-콜라 500ml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20일부터 오는 목요일(22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복날 한정으로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기존 1만5,800원에서 파격 할인한 3,0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특히, 도미노 꽉찬 치캉
본격 여름을 맞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빠다커피’가 이번 여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빠다커피는 지난 2019년 탐앤탐스가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방탄커피’ 제품이다. “총알도 막아낼 만큼 큰 에너지를 준다”는 이름처럼 더위에 지친 이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탐앤탐스는 빠다커피의 인기 포인트로,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좋은 지방’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산 무염 앵커버터,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깔끔한 맛과 버터의
도쿄올림픽 개막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일본에서 6일 만에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2천명대로 줄었지만 사망자는 전날 3명에서 10명 이상으로 대폭 늘어났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오후 9시30분까지 2329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727명, 가나가와현 412명, 지바현 234명, 오사카부 224명, 사이타마현 199명, 홋카이도 70명, 아이치현 36명, 후쿠오카현 46명, 효고현 39명, 오키나와현 35명, 교토부 29명, 도치기현 23명, 이바라키현 27명, 시즈오카현 12명, 미야기현 11명, 나라현 18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4만4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2021년 7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7월 분석결과는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8,601,7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로 분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