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36年生 자꾸만 다른 쪽으로 마음이 기운다면 과감하게 방향을 트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48年生 고개 숙이는 것이 자존심 상하는건 아니에요. 내 명예를 지키는 방법중 하나에요.60年生 평소와 다른 하루를 계획해보세요. 보다 재미있고 보람찬 날을 만들어야 합니다.72年生 실수가 큰 변수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 작은 실수라도 그냥 넘어가지 말아요!84年生 스트레스 쌓이면 나만 피곤해진답니다.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주길 바아요.96年生 대인관계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있는 시간이 유리하겠습니다. 소띠 운세37年生 뒷감당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확신있는 일에만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49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현지시각 14일 나스닥에 미국 ETF 자회사 ‘Global X(글로벌엑스)’가 신규 ETF 3종목을 상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상장 ETF는 블록체인 기업에 투자하는 ‘Global X Blockchain ETF’를 비롯해 ‘Global X AgTech & Food Innovation ETF’, ‘Global X Hydrogen ETF’ 3종목이다.‘Global X Blockchain ETF(티커 BKCH)’는 투자테마가 블록체인과의 연관성이 높다는 점이 인정돼 미국 최초로 상품명에 ‘블록체인’이 포함되어 상장됐다. 해당 ETF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관련 기업에 투자한다. 블록체인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유지하는 기술로, 투명성, 보안성, 불변성, 정확성에 장점이 있고,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가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을 지난 5월에 전망한 대로 4% 수준을 나타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경기 불확실성이 커진 것을 감안해 통화정책 완화 기조를 유지하겠다고 발표했다.한국은행 금통위는 15일 정례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현재의 연 0.5%로 동결한 뒤 발표한 통화정책방향문에서 "올해 중 GDP성장률은 지난 5월에 전망한 대로 4% 수준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한은은 "국내경제가 회복세를 지속하고 물가가 당분간 높은 오름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나, 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한 불확실성이 잠재해 있으므로 통화정책의 완화기조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며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 금융전문지인 유로머니(EUROMONEY)誌가 주최하는 ‘Euromoney Awards for Excellence 2021’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Bank in Korea)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유로머니는 국제적 공신력이 있는 글로벌 금융 전문지로 매년 국가별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재무, 전략, 디지털, ESG 등 다양한 항목에서 종합평가를 진행해 최우수 은행을 선정하는 ‘Awards for Excellence’를 주최하고 있다.신한은행은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대내외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체 손익 중 글로벌 손익 비중이 15%를 초과하고 국내 시중은행 중 가장 높은 BIS 비율(18.47%)을 기록하며 양호한 수익성과 건전성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여름을 맞아 습도 높은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 더위를 식히는 얼음, 아이스크림, 아이스 음료와 같은 시원한 식음료가 인기다. 그 중에서도 아이스 커피는 커피의 향과 맛을 차갑게 즐길 수 있어 여름 음료의 대표 주자로 잡고 있다. 열대야에 힘든 사람들에게 아이스커피는 양날의 검이자 떨치기 힘든 유혹이다.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며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함유된 카페인이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식음료및 프랜차이즈 업계는 최근, 저녁과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편의점 및 마트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RTD 커피를 비롯해, 커피 프랜차이즈 음료, 집이
2021년 7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826,103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유·아동 의류 브랜드 ‘리미떼두두’와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두두미엘’을 운영하는 두두에프앤엘(대표 이미섭)이 15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2000만원을 기부했다. 앞서 3월에도 고액의 치료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이번이 일곱 번째 기부이다. 지금까지 11명의 어린이가 두두에프앤엘의 후원금으로 치료를 받았다.기금을 전달한 이미섭 대표는 “고액의 병원비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속 건강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는 가운데 우리 제주 귤을 자연이 주는 그대로 병에 담아낸 오로라 귤 발사믹 ‘귤씽’이 발매됐다. ‘귤씽’은 로푸드와 채식 그리고 디톡스 마스터로 유명한 에너지키친의 경미니대표와 F&B 전문 홍보사 리앤컴퍼니의 정유리대표가 좋은 먹거리를 위해 의기투합한 기업 오로라푸드에서 만들었다. 귤을 항상 맛있게 먹기 위해 효모와 누룩을 넣어 발효시켜 만든 ‘귤씽’은 귤 드레싱 조리법에서 영감을 얻어 단맛과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지는 진하고 걸쭉한 소스 스타일의 발사믹으로 탄생됐다.‘귤씽’의 탄생은 매달 제주를 오가고 여름 두 달을 제주에서 보내던 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제품 개발 및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 최용주)이미래 주인공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되고 있다. 삼진제약은 올해로 61회를 맞이하는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 협찬사로 참여해 어린이가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제61회 소년한국일보미술대회’는 초등학생 · 유치원생 · 미술학원생 등 어린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해 미술 실력을 뽐낼수 있는 국내 최고 · 최대 어린이 그림 잔치다. 4월 13일부터 7월 2일까지 작품을 접수했으며, 심사를거쳐 최종 발표를 앞두고 있다. 요즘 백신접종 후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해열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관련 제품인 ‘게보린쿨다운정’으로 활발한 영업마케팅활동
코로나19의 재확산속 2만 명 이상의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DB를 보유한 국내 대표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으로 약 2,0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던 빅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대표 이장원)가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가스트로’ 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D2C(Direct to Consumer)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잇플루언서의 식품 전문 브랜드인 가스트로는 ‘미식(美食)’을 뜻하는 ‘가스트로노미(Gastronomy)’와 ‘마에스트로(Maestro)’의 합성어로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품질로 미식의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첫 가스트로 제품은 냉동 돈까스 제품인 ‘돈까스트로’ 2종으로
㈜블라썸메디는 모바일패치 및 마우스패드를 방역 아이디어 신상품 ‘쿠퍼 이레이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4차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방역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및 개인이 늘어남에 따라서이다. ‘쿠퍼 이레이져’는 모바일패치와 마우스패드 2종으로 출시된다. 모바일패치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촉하는 핸드폰에 부착해 간편하게 개인 방역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며, 마우스패드는 사무실 및 재택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이들 제품은 구리 성분이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고 사멸에 우수한 점에서 착안하여 섬유에 구리 이온을 화학 결합한 카즈(CAZ)원단을 활용해 제작됐다. 카즈원단은 기존 직조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여름을 맞아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가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하여 ‘Beauty&Health THE하기’ 콘셉트의 ‘콜라겐 THE하기’와 ‘프로틴 THE하기’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소다음료 2종에 이은 이번 여름 2차 신메뉴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이들에게 단백질 등 필수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준비한 음료이다. 특히,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실내 생활과 홈트레닝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건강음료로 적격이다. ‘콜라겐 THE하기’는 비타민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건강 음료이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의 피쉬콜라겐은 피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상큼한 자몽과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