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하남도시공사 등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21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직원 및 안전보안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신입직원 △사무(14명) △기술(35명) △전문분야(관제)(3명) △사회형평분야(13명), 안전보안직 신입직원 △안전보안직(3명) 등 총 68명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경력/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분야별 수행 업무, 지원 자격, 세부 전형 절차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24일(화) 16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한국공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8일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방송은 18일(수) 오전 10시부터 약 6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엔 뷰티 크리에이터 담쓰와 쇼호스트 유인석이 출연, 탐앤탐스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솔직하게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이날 방송에서는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3종 세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브레드 2종(허니브레드, 갈릭브레드) ▲베이글 3종(플레인, 블루베리, 어니언)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아이스티 복숭아 ▲파
블록체인 활용 고객 리워드 플랫폼 에이피엠 코인(apM Coin) 프로젝트가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s)앱 베타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에이피엠 멤버스 앱 베타 서비스는 서비스 도입처인 에이피엠(apM),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에이피엠 럭스(apM Luxe)의 주요 내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형태로 진행된다.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는 3개월의 베타 서비스 기간을 거친 후, 에이피엠 멤버스 앱과 전자상품권 서비스를 고객과 입점상인 간 거래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하여 실제 사용자의 니즈에 최적화 된 공식 서비스를 11월에 런칭할 예정이다.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
이탈리아 오리진(Born in Italy) 헤리티지를 잇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지난 8월 13일(금)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직전인 10일(화)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이다. 연이어, 오는 18일(수), 20일(금)에는 각각 롯데백화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울산점에도 매장을 오픈한다. 8월 한달 사이에 무려 4개 매장을 전격 선보인 디아도라는 올 하반기에도 신세계와 현대백화점 등 전국 주요 상권에 디아도라 매장을 차례로 열며 본격적인 백화점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가 아이리버의 엄격한 자체 품질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안전성의 신규 블랙박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리버는 신규 블랙박스 IXT-3000, IXT-2000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할인 및 microSD카드, GPS안테나 등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IXT-3000은 전후방 모두 선명한 Full HD(1,920x1,080) 화질의 고성능 모델이며, microSD 32GB가 기본 탑재되어 있다. 함께 출시하는 IXT-2000은 전방 Full HD(1,920x1,080), 후방 HD(1,280x720) 화질을 제공하며, microSD 16GB가 포함된 기본형 모델이다. 아이리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무광 블랙 컬러의 바디로 고급스러움
2021년 8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1,281,3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다양한 놀이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체험과 휴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플라자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밀리 패키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이동, 모임 등이 제한되면서 보다 안전한 공간에서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가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객실과 라운지를 어린이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특히, 자녀의 나이와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콘셉트로 상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세부터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 환경기술연구소가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20년 연속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인정기구(KOLAS) 시험기관 인정제도는 국제표준관련기구에서 정한 국제 기준에 따라 시험기관의 품질경영시스템, 시험 기술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제 수준의 시험능력이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이다.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는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시험 능력과 설비 환경 등 시험 기관으로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20년 연속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는 지난 2002년 최초로 KOLAS 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한 이후 4년마
시원하고 알찬 몰캉스 혜택을 누리며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아쿠아리움 원정대 패키지’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이 패키지에는 호텔 지하와 연결되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는 물론, 파르나스몰에 새로 오픈한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커피 이용권 및 아이스크림 할인권을 증정해 한 여름 시원한 몰캉스를 제안한다. 여기에 녹음 짙은 봉은사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테라스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호텔 셰프가 수제로 직접 준비한 새우튀김, 미니핫도그,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튀김 투고 박스와 신선한 생맥주 2잔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노을
한국FPSB는 제 79회 AFPK자격시험 접수 마감 결과(12일 기준) 총 접수자 수가 4724명으로, 작년 시험 동기 대비 무려 60%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AFPK자격시험 접수자가 크게 증가한 원인 중 하나는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에서 지원자가 크게 증가한 결과이다. 신한금융투자에서 681명이 접수했는데, 이는 전체 증권업계의 접수인원(770명)의 88%에 해당한다. 대학생, 일반, 전문직을 제외한 모든 금융권 관련 접수자(2103명)와 대비해도 33%에 이르는 비율이다.지난 78회 AFPK자격시험에서 신한금융투자는 399명(전체 금융투자 접수자의 85%)이 접수해서, 37명이 합격하여 최다접수자와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또한, 상위 20위내 8명이
일본 정부는 17일 코로나19 긴급사태 선언 발령 지역을 7개 추가하고 기한도 연장할 방침이다. 신규 감염자 수가 폭증하는 데 따른 조치다.17일 NHK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이날 코로나19 전문가로 구성된 '기본적대처방침분과회'에서 이바라키(茨城)현·도치기(栃木)현·군마(群馬)현·시즈오카(静岡)현·교토(京都)현·효고(兵庫)현·후쿠오카(福岡)현 등 7개 지역을 긴급사태 선언 지역으로 추가하는 데 대한 자문을 구할 방침이다. 기한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12일까지다.분과회의 승인을 얻은 후 국회에서 사전 보고, 질의를 거쳐 오후 정부 대책본부에서 정식으로 결정할 방침이다.현재 일본 정부는 도쿄(東京)도와 사이타마(埼玉)현·지바(
국내 최초의 눈으로 보는 통화 앱 ‘비토(VITO)’가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그 첫 시작은 중국이다.음성인식 AI 스타트업 리턴제로(대표 이참솔)는 원천 기술을 보유 중인 AI전화 비토의 중국 버전으로 ‘수지바오(Sujibao)’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지바오는 중국 현지화 전략에 따라 지어진 이름으로, 중국 텐센트 앱 마켓 등록과 함께 현지 공략에 본격 나섰다.중국은 문화적 특성상 음성 기반 커뮤니케이션 및 통화 녹음이 많은 국가로 꼽힌다. 모바일 메신저가 대세가 된 이후에도 음성 수요가 상당해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기회가 열려 있다.또한, 중국은 인공지능 분야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매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나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8월 17일 아티스트 크루인 DPR과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CHANGE against CHANGE)’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는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기후위기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MZ세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DPR이 캠페인 티셔츠의 디자인 작업에 재능기부로 동참했다.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원자에게는 DPR이 디자인한 티셔츠가 증정될 예정이다. DPR은 “유니세프 활동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히 생각하며 우리의 원동력이 되어 온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