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애니메이션과 만화,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는 미우라 시온의 소설 [배를 엮다]가 국어사전 편찬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한국 배경으로 각색되어 2020년 11월 초연된 후 2021년 새롭게 돌아온다. [배를 엮다]는 ‘대도해’라는 국어사전 출판 과정을 통해 지금 이 사회가 잊고 지내는 다양한 아날로그적 가치의 소중함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마츠다 류헤이, 오다기리 죠 주연의 영화(영화 제목 ‘행복한 사전’)와 애니메이션과 만화로도 만들어져 관객과 평단의 주목을 받았으나 연극으로 제작된 적 없으며, 연극은 한국의 즐거운 생활이 제작한 2020년 공연이 초연이다. 극단 즐거운 생활 대표 문하나는 ‘원작 소설
2021년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일전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6월 26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190,719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KDB나눔재단(이사장 이동걸(KDB산업은행 회장))과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28일 ‘2021 KDB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입학식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본격적인 교육을 시작한다.2021 KDB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입학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진행되며 연수생들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입학식에 참가한다. 이번 온라인 입학식은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필리핀, 베트남 6개국의 재외동포·외국인 대학생 40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하고, 이은우 KDB나눔재단 사무총장, 원성수 공주대학교 총장, 임은정 공주대학교 한민족교육문화원장, 튜터 12명
본격 여름시즌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K패션 전문쇼핑몰 HAN(한)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핫서머 프로모션을 8월15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 롯데관광개발이 HAN컬렉션 오픈 이후 진행되는 첫 파격할인 행사로 제주드림타워점과 광화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최대 8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일부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200여 명의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남녀의류와 키즈웨어, 잡화까지 14개 카테고리의 21SS 시즌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행사에 참여하는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YCH, 자인송, 고엔제이, 그리디어스), 여성 트렌디(티백, 아이아이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여름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서울 도심 속 파리에서 시원한 하루를 선사할 ‘치얼스 인 파리 (Cheers in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더운 여름을 피해 낭만의 도시 파리를 연상케 하는 에펠타워와 맥주를 마시며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도록 준비했다.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특유의 과일향으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맥주 블랑 2병과 프렌치프라이를 포함한 치킨세트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개방형 돔 천정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7미터 높이의 에펠타워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26일 서울 가로수길 팝업쇼룸에서 신제품 매트리스 3종을 공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매트리스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제로 디스터번스 기술과 경도 선택이 가능한 양면형 컴포트레이어가 적용되었으며 쇼룸에서 소비자들이 ‘코알라 매트리스’, ‘코알라 캄’, ‘코알라 소울메이트’ 등 신제품 매트리스 3종을 체험할 수 있다. / 코알라 제공 2021.07.26
26일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한국시장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체험형 쇼룸을 열고 신제품 매트리스 3종을 공개하고 있다. 쇼룸에서 선보이는 코알라 제품은 코알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 실제 거주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120일 내에 100% 환불 및 무료 제품수거를 보장하는 120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코알라 제공 2021.07.26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한국시장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체험형 쇼룸을 열고 신제품 매트리스 3종을 공개하고 있다. 코알라 팝업 쇼룸은 국내 소비자들이 코알라의 콘셉트와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를 비롯해 침대 프레임, 침구류, 소파, 소파베드 등 다양한 가구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2022년 1월까지 6개월 동안 운영된다. / 코알라 제공 2021.07.26
한화손해보험은 설계사들이 가입설계, 인수심사, 청약 등 보험 영업 전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업지원 시스템인 ‘LIFE Pro(라이프 프로)’ 앱을 구축하고 26일부터 운영한다. LIFE Pro는 전속 FP는 물론 교차·GA설계사 등 한화손해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모집인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가입설계, 인수, 청약, 설계사 채용과 같은 영업의 주요 업무를 모바일 기기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한화손보 설계사는 LIFE Pro앱을 통해 고객 요청 시 언제 어디서나 보험 가입 설계를 할 수 있으며 결과 또한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어 영업 대응 속도가 빨라질 전망이다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자녀보험 신상품 '마이 리틀 파트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30년, 40년, 50년까지 선택 가능하다. 만기 이후에도 자동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자녀보험 '마이 리틀 파트너'는 태아 가입 시 아토피 진단, 인공와우이식수술 등의 특약을 신설하며 보장을 확대했다. 또한 질병입통원수술비 등의 담보에서 선천성질환에 의한 것도 보장받을 수 있는 담보도 신설했다.태아보험을 가입하는 산모를 위한 보장도 확대했다. 이 상품은 임신기간 적지 않은 산모가 걱정하는 임신성 당뇨, 태반조기박리 진단에 대해서도 각각 최대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 계열사인 전북은행과 광주은행이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하며 디지털 역량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광주은행은 지난 13일 금융위원회 정례회의에서 지방은행으로는 최초로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했다.광주은행은 고객 자산관리를 비롯해 개인 맞춤형 종합 금융비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서비스는 현금·계좌, 투자, 대출, 소비, 보험, 연금 등 6개 항목의 다른 금융 회사 자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미고 거래내역과 계좌 상세 조회까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전북은행도 지난 21일 마이데이터 본허가를 획득했다. 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유행으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미스터피자가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라방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이번 라이브방송은 26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LIVE11’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인기 개그맨 김재우와 쇼호스트 함다빈이 출연해 신메뉴 소개는 물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으로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행사 제품은 멕시칸 스타일의 피자에 매콤한 하바네로 마요소스와 새콤달콤한 코울슬로를 이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멕시칸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패스트푸드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6일 밝혔다. 버거킹은 패스트푸드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식문화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와 꾸준한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버거킹은 문영주 대표이사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과 메뉴 개발 경쟁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간의 철저한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