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의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 4~5월 주요 20개 브랜드 아파트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이 가장 많은 곳은 대우건설 '푸르지오'로 나타났다.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와 GS건설의 '자이'가 뒤를 이었다.2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개 주요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
2021.1.6, 트럼프 지지자들이 바이든 승리 확정 막으려 의사당 난입하다 5명 죽고 수백명 다친 미국 치욕의 날, 지금도 트럼프는 선거결과 인정 안 해 '미친 짓' 비야냥 듣는다니 참 대단, 이렇게 나는 선인데 남은 악이라 믿는 자아도취자(나르시스트)들이 우리 정치계에도 수두룩? '내로남불'보다 더 나쁜 '나선남악'으로 막가는 세상?
쥐띠 운세36年生 오늘은 눈치가 있으면 실수도 줄일 수 있어요. 상황파악을 먼저 해보길 바라요.48年生 다른 사람들 기선제압에 기죽지 말아요. 어디서나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60年生 이상하게 끌리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유리합니다.72年生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내 자신을 먼저 알아야 해요! 장점 먼저 찾아보세요.84年生 확신이 있다면 뒤 돌아보지 말고 덤벼보세요. 스스로를 믿어야 결실이 있어요.96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받는게 좋아요. 나도 갚아줄 날이 있을 거랍니다. 소띠 운세37年生 하나를 구하려다 둘을 내어줄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여야 해요.49年生 같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3일 일본 합작법인 글로벌엑스재팬(Global X Japan)이 혁신성장 테마 상장지수펀드(ETF) 4종목을 동경거래소에 신규 상장한다고 밝혔다.미래에셋에 따르면 신규 상장 ETF는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일본 산업 테마에 집중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게임·애니메이션, 로봇·인공지능(AI), 바이오·메디테크 등 성장 테마형 3종목과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대형주에 집중 투자하는 글로벌 리더스 1종목이 있다. 미래에셋증권 등 국내 증권사 해외주식계좌를 통해 매매 가능하다.특히 '글로벌엑스재팬 Games & Animation ETF'는 일본 게임과 애니메이션, 만화에 투자하는 현지 최초 상품이다. 해당 콘텐츠를 생산·유통하는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Liiv M Live 참여하고 스타벅스 쿠폰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에 리브엠 유튜브 계정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유튜브 영상에서 이벤트 참여방법과 혜택을 안내하고 리브엠의 인기 요금제인 Flex LTE 요금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리브엠 모바일 웹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이 가능하다.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에 접속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1매 ▲리브엠을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 ▲리브
삼성자산운용은 지난달 25일 상장한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 2종의 순자산이 한 달여 만에 1000억원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KODEX K-미래차 액티브 ETF는 지난 21일 기준 순자산이 약 669억원을 기록했다. KODEX K-미래차 액티브 ETF는 자율주행, 전동화, 친환경 부품 등을 융합한 스마트 모빌리티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자동차와 접목되는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기아, 현대차, SK이노베이션 등에 투자하고 있다. 설정 이후 5.96%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같은 기간 코스피 지수 상승률 3.07%를 크게 웃돌았다.KODEX K-신재생 에너지 액티브 ETF는 태양광, 풍력, 2차전지 등 재생에너지 산업뿐 아니라 탄소 저감에 기
KB손해보험은 사회 불평등과 양극화 해소를 위해 사무금융우분투재단에 사회연대기금으로 9억원을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KB손해보험은 이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 니콜라오홀에서 열린 사무금융우분투재단 창립 2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사회연대기금 출연에 대한 조인식을 가졌다.KB손해보험은 2023년까지 총 9억원의 사회연대기금을 출연한다는 계획이다. 조인식에는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신필균 사무금융우분투재단 이사장,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연맹 이재진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김기환 사장은 "KB손해보험이 출연하는 사회연대기금이 사회 불평등과 양극화 해소에 조금이나마 기여했으면 한다"며 "단순
하나은행은 '코리안 아이(Korean Eye) 2020' 프로젝트 마지막 서울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한국의 재능있는 신진작가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할 수 있게 후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선발된 작가들의 작품은 지난해 3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에르미타주 미술관과 지난해 6월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전시를 거쳐 이달 한국에서 마지막 전시회가 열린다.서울 전시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25일까지다. 김은아, 박효진, 신미경, 이두원 등 작가 24명의 작품과 가수 위너 강승윤, 송민호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박성호 하나은행장은 "향후에도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등 환경·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가 홍보대사 이연복(셰프), 김나운(배우), 씬님(유튜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대국민 이웃돕기 캠페인인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홀몸 어르신들에게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기부자 등과 함께 생활용품 키트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23일 열린 키트제작 현장에는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김상균 사무총장, 홍보대사 이연복, 김나운, 씬님과 ㈜LG생활건강 정경식 부문장,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동우 부회장을 포함한 30여 명이 참석했다. 생활용품 키트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유모차 생산 과정을 공개했다. 에그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이번 콘텐츠에는 유모차가 만들어지는 과정, 테스트 과정들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안전성을 인증 받은 내용들이 포함됐다. 에그 유모차는 유모차에 들어가는 모든 원단을 에그 본사의 방침에 따라 국제 기준 검사를 마친 원단만을 사용하고 있다. 실제 원단에 대한 안전성 인증은 세계 최대 시험 검사 기관인 인터텍을 통해 납 성분 등 유독성 물질이 검출되지 않거나 미세한 수준으로 검출된 PU 원단임을 인증 받았다. 이런 원단을 활용해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유모차의 핸들 및 안전가드에 사용하고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한정 MD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커피빈의 대표 캠프닉 제품인 매트와 아이스박스부터 온라인몰에서 꾸준한 판매를 보이는 스틱형 바닐라 라떼(8T)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커피빈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캠프닉 또는 홈 데코용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폴딩 밀크박스를 1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딩 밀크박스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함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UV–ABD(Anti-Bacteria Dust)기능성 마감재를 적용한 모듈형 옷장 ‘커스텀’ 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신축 아파트 내부 구조를 보면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더불어 이불장, 서랍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에몬스는 옷장은 물론 서랍형장, 이불장, 화장대, 거울장, 반장 등 다양한 수납 가구를 모듈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수납력과 항균의 기능성을 접목한 새로운 옷장 ‘커스텀’을 선 보였다.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오스트리아에서 온 달콤한 맥주 Egger(예거)에서 신제품 청포도 맛 출시를 알리며 기존 제품 리마인드를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광고 제품은 “예거 라들러”로복숭아, 레몬, 자몽, 청포도과즙이 함유된 과일 맥주이다. 광고 영상을 통해 진한 과일 맛과 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점을 잘 살려 나타냈고 씨즐 컷을 통해 맥주의 청량감을 더했다.총 4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이번 광고는 제품명을 이용한 일상을언어유희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6초 광고를 통해 ‘반전맥주’라는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본편을 통해 예거 라들러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들러는 ‘자전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