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그룹이 2021년 하반기 웨딩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르크루제’와 협업하여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딜라이트플(Delightful) 웨딩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르크루제 구매 할인 및 기프트 제공은 물론, 호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르크루제 플레이트를 활용한 룸서비스 및 다과 셋팅 등 이색적인 미식경험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먼저, 모든 웨딩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르크루제 할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할인 카드는 전국 오프라인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웨딩 혼수세트는 물론 르크
2021년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3,005,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단백질을 잘게 쪼개 소화가 편하고,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단백질 흡수까지 챙긴 건강기능식품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유아식 연구기술이 접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의 소화가 시작되는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아 소화가 편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는 기존 ‘코어프로틴 프로’에 장내 유익균 증가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썬화이버(Sunfiber)’를 보강한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이나 체중관리 등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성인들을
코로나19 백신 접종자가 확대되는 가운데 속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해외 여행객의 귀환을 기념하기 위해 ‘썸머 드리밍(Summer Dreaming)’ 프로모션을 런칭하고, 푸켓(Phuket)에 위치한 총 8개의 세계적 호텔 브랜드 산하 9개 호텔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본 프로모션의 예약은 2021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숙박은 2021년 7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금번 ‘썸머 드리밍’ 프로모션을 통해 푸켓에 위치한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투숙객들은 특별 요금과 무료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리조트 레스토랑이나 바 또는 스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역시 1박당 1,000바트(약 32달러)가 제공된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심각한 피해를 겪고 있는 인도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1,000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인도에서는 중증환자가 급증하며 의료장비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병상과 산소호흡기 등의 의료 용품이 부족해 저소득 가구 중심의 지역사회 감염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올림푸스한국은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들을 지원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하였으며, 여기에 회사 차원의 기부금을 더해 총 1,000만 원을 ‘유니세프 인도 코로나19 구호사업’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인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난 22일 열린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18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됐다. 브랜드 인지도,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기업 이미지, 안전성 등을 토대로 여성소비자들의 소비자 평가 및 심층분석, 학계전문가들의 최종심사를 거쳐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명품브랜드를 선정한다.올해로 18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출시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지난 22일 롯데건설(대표 하석주)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놀이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 제작된 놀이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의 마음 건강을 위한 놀이용품 패키지로, 에코백 만들기, 클레이 세트, 컬러링 북, 씨앗 키우기 등 체험형 교구재로 구성됐다. 이 키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시 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취약계층 20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롯데건설 미래혁신담당임원 한정호 상무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에 이어 놀이키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이하 엠마)’가 함께하는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본부장 안영준)와 협약을 맺고 장애인 고용 촉진과 북한이탈주민 취업 지원에 나선다. 엠마는 이를 위해 매트리스, 토퍼, 필로우 등 연간 8천만원 규모의 엠마 제품을 제공하며 굿윌스토어는 엠마 제품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재단 내 근로장애인 및 탈북민취업지원센터의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또한 엠마는 정기적인 지원 외에도 굿윌스토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엠마 매트리스 관계자는 “엠마는 ‘좋은 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수면의 질이 곧 삶의 질 개선’이라는 철학
(주)구름(대표: 류성태)은 제34회 정보문화의 달을 기념하여 정보문화 발전에 공을 인정받아 ‘정보문화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021년 정보문화 유공 장관 표창은 국가 정보문화 발전에 기여한 개인 54명과 단체 16곳이 수상했다. 구름은 AI·SW 전문 인재 교육을 통한 국가 경쟁력의 저변을 확대하고,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SaaS의 우수성을 알린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구름은 ‘개발자 성장 중심의 생태계 구현’이라는 철학 아래 개발자 교육을 통해 AI·SW 역량을 강화하는 ‘구름EDU’와 AI·SW 개발 역량을 평가할 수 있는 ‘구름DEVTH’로 개인과 기업의
언택트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AJ셀카(대표 조성봉)가 6월 ‘내차팔기’ 중고차 거래 자료를 23일 공개했다. ‘내차팔기’ 거래량 상위 차량을 분석한 결과 주요 차량의 중고차 시세 평균 증감률은 전월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두달 연속 판매가 시세 상승 추세로 차량을 판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기대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달 판매 거래 시세 상승을 이끈 차종은 올 뉴 모닝(13.1%)와 아반떼 AD(10.1%)로 중고차 시장에서의 절대 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특히 아반떼는 전월 소폭 감소세로 돌아섰던 수준을 훨씬 상회하는 수치로 시세를 회복했다. 최근 기름값 상승 등의 영향에 따라 현명한 소비를 지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건강한 욕실을 만드는 로얄앤컴퍼니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된 가운데 소비자들의 쾌적한 욕실관리를 돕기 위해 ‘여름철 건강 욕실 위생관리 팁 5’를 SNS에 공개했다. 별도의 도구없이 간단한 생활습관만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욕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욕실 내 손잡이 자주 닦기사람의 손이 많이 닿는 수전과 양변기, 샤워기 등의 욕실용품 손잡이에는 세균이 많다. 욕실 청소 시, 손에 닿는 부분을 조금 더 세심하게 닦으면 세균이 집 안으로 확산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여름철에는 화장실 문을 항상 열어두기욕실은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간으
커피 전문점으로 포화 상태인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온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민트 초코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 시즌 색다른 식재료와 밀크티의 조합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공차가 올여름에는 청량한 민트 초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메뉴를 내놓으며 또 한번 음료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트 초코 메뉴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1년 만에 재출시하는 것으로, 그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
일본에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해제한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22일 12일 연속 1000명대 이하로 떨어지고 추가 사망자도 40명대 축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40분까지 143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35명, 가나가와현 163명, 오사카부 107명, 지바현 74명, 아이치현 96명, 오키나와현 98명, 홋카이도 29명, 사이타마현 93명, 후쿠오카현 3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8만8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6월 1일 2643명, 2일 3035명, 3일 283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