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속 면역력 강화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미라케어’를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케어는 하루 2포 만으로 17가지 영양성분을 손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암 전문병원 의사·한의사 등 국내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암 환자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연구하여 최적의 원료와 최적의 배합비율을 연구하여 만든 제품이다. 미라케어는 비타민 B1, 비타민 B6 등의 비타민 B군과 판토텐산, 나이아신 등의 수용성 비타민, 필수 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등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17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세포보호, 면역기능 강화, 관절
에스아이알소프트(대표 홍석명, 이하 ‘SIR’)는 NHN KCP(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와 손잡고,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 0.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0.3% 할인 프로모션은 21년 6월 1일부터 NHN KCP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가맹점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되며 할인 혜택은 NHN KCP 가입완료일로부터1년간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SIR은 이번 0.3%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종전 국내 최저 수준 3.2%에 제공하던 결제 수수료를 2.9%로 획기적으로 낮추었다는 설명이다. SIR 홍석명 대표는 “에스아이알소프트는 10년 이상 오픈소스를 개발, 배포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기여해왔다”면서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계속
미국 캘리포니아 유기농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를 출시했다.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는 헴프씨드의 오메가3, 6, 9성분 및 12가지 복합 비타민을 담은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 및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처 및 부드럽고 작은 거품 입자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인공향료 및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99% 자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본 제품은 냉압착 추출방식을 사용한 USDA 인증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하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정부 권고에 맞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백신 휴가 제도를 시행한다. 본 제도는 고객이 안심하고 세라젬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과 대면 접촉이 잦은 서비스 인력 및 전국 세라젬 매장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백신을 접종하는 직원은 접종 당일을 포함해 최대 4일간(1, 2차 포함) 유급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근무일에 접종하는 경우 이상반응 여부와 상관없이 하루의 유급휴가가 주어지며, 접종 다음날 발열, 오한 등 이상 반응이 있는 경우 1일 유급 휴가를 추가로 제공한다. 2차 접종이 필요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코로나19속 본격 여름을 맞아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이 지난 6월 15일부터 열대과일 망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휴양지로 떠나지 못한다면, 여름향기 가득한 Mango로 떠나볼까요?' 재미있는 이름의 이번 이번 망고 디저트 페스티벌에서는 망고 레몬 바바로와, 망고 크럼블레, 망고 생크림 탑핑 케이크,망고 크림 캬라멜, 망고 크로플, 망고 젤라또 등 엄선된 망고를 사용한 14종의 디저트를 런치, 디너 상관없이 올 데이로 제공한다.또한 새롭게 업그레이드 오픈 한 더 가든키친의 파인 다이닝 뷔페 메뉴와 주중저녁과 주말에는 랍스터가 테이블로 서비스 제공되며, 대게,
배우 김혜수가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의 마지막 캠페인 영상에서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속 주인공 ‘노라’ 역을 열연했다. 캠페인 영상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편은 영국의 인기 작가인 매트 헤이그의 판타지 소설을 주제로 했다. 작품은 출시 직후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등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배우 김혜수는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원작의 생생한 감동을 경험한다. 윌라 오디오북은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 효과로 카페라는 현실의 배경이 아닌 작품 속 미드나잇 라이브러리를 눈앞에 생생하게 펼쳐
여름 휴가철과 캠핑시즌을 앞두고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2종은 ‘팬텀 마이크로’와 ‘팬텀 FE’로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문 브랜드 ‘팬텀’ 제품이다. 캠핑이나 휴가지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 및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팬텀 마이크로’와 ‘팬텀 FE’는 전기 동력만으로 주행 가능한 스로틀 방식과, 페달링을 하는 동안 전기로 동력을 보조 받는 파워어시스트 방식 겸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의 경우 파워어시스트 방식만 지원했으나, 도로
마스크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언더마스크’가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 서베이에서 쿨링감 만족도 99%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파우더룸은 대표 뷰티 전문 커뮤니티로 36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평균 440만명의 방문자가 누구보다 빠르게 뷰티 트렌드를 캐치하고 신제품 소식 등 뷰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파우더룸 회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서베이는 1주간 셀더마 ‘언더마스크’를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쿨링감 만족도 99%, 마스크 속 쿨
코로나19, 환경오염, 기후변화 등 환경적인 요인과 여러 가지 생활 습관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피부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 각각 상황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시해야 피부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다.피부 전문가, 화장품 소재 개발 전문가 두 사람이 뜻을 모아 피부의 아름다움보다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이 답을 한 진정한 닥터 제품이 개발돼 이목을 끌고 있다.닥터 더마퍼트는 피부학(Dermatology)과 전문가(Expert)의 합성어로 피부 전문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다른 피부 타입과 다양한 자극 원인에 의한 피부 상황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조언을 하고, 소재와 제형 전문가가 최적의 솔루션
33kg 감량 후 지난 4월솔로 신곡 ‘내게 올래’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있는 이영현이 빅마마로 돌아온다. 빅마마는 2003년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로 데뷔하며 이후 체념,여자,거부 등 히트곡을 남긴 2000년대를 대표하는 4인조 보컬 그룹이다. 이후 지난 2012년을마지막으로 활동을 종료했던 빅마마가 오는 24일 신곡 ‘하루만더’로 돌아와 화제다. 특히 결혼 후 5년만에 첫 아이를 임신 후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진단을 받았다고 알려진 이영현도 감량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복귀해 더욱 뜻깊다. 이영현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 지난해 9월 95kg의 체중에서 62kg까지 33kg을 해냈다. 이영현은
2021년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874,447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본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현대자동차 멤버십 ‘블루멤버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부터 블루멤버스 포인트 할인을 적용한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폴 바셋에서 결제 시에 블루멤버스 실물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월 10회 (1일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점유율이 가장 높은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폴 바셋을 이용하는 현대자동차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적극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이 DT매장의 지속적인 확대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