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새로운 음악 영역을 탐구하여 짜임새 있는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소프라노 서희정가 오는 6월 24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독창회를 동덕여자대학교 예술대학 후원으로 개최한다. 끊임없이 새로운 음악 영역을 탐구하여 짜임새 있는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소프라노 서희정은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한 후 도불하여 생 모르 국립음악원 최고과정을 심사위원 전원 만장일치로 수석 졸업하였다. 이후 에꼴 노르말 성악과 및 오페라과를 심사위원 전원 만장일치로 수석 졸업하고 최고연주자과정(Diplôme Supérieur de Concertiste) 디플롬을 수여받았다.프랑스 유학시절 클라리넷과 함께한 독일 음악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 여성들 중 수면장애로 불편함을 겪고 있으면서도 이를 단순히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여기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며, ”잠이 부족하면 무기력증, 초기 우울증으로 악화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방치할 경우 노년기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세인트존스워트 성분이 함유된 ‘훼라민큐’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으로 적극적인 관리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2021.06.16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여성갱년기 증상 중 ‘수면장애’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갱년기 여성들이 심한 불편감을 느끼고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뜨릴 수 있는 수면장애를,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를 통해 극복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2020년 대한폐경학회가 실시한 “폐경질환인식 및 치료실태 조사”에 따르면, 여성 갱년기 증상 중 불면증 및 수면장애 경험 빈도가 58%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실제로 수면장애는 여성들의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뜨릴 수 있다. 또한, 동국제약이 20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여성갱년기 증상 중 ‘수면장애’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갱년기 여성들이 심한 불편감을 느끼고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뜨릴 수 있는 수면장애를,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를 통해 극복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세인트존스워트(St. John’s Wort)’ 성분이 숙면을 도와주고 불안과 같은 갱년기의 심리적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침대나 침구, 잠옷 등의 소품을 활용하기도 했다. 2021.06.16
올여름 호캉스를 준비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이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에 호텔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 스낵바 이용 시 10%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금액대별 스탬프를 모아 다양한 상품을 추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할인과 더불어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배다리 막걸리를 1인 1잔 무료 제공하며 일식당 모모야마와 할인과 아사히 생맥주 1 플러스 1행사를 제공한다. 중식당 도림은 할인과 2인 이상 주문 시 공부가주(140ml)를 테이블당 1병씩 제공하며 뷔페식당 라세느는 할인과 클라우드 생맥주를 1인 1잔 무료 제공, 더 라운지 앤 바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코로나19속 오는 7월 16일(금)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재개장을 기념해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화), 24일(목)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7월 10일(토) 사전 무료 체험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및 리워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가벼운 옷차림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한 ‘위빙 투웨이 샌들(AGD101)’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소다의 ‘위빙 투웨이 샌들’은 발등 가죽 전체에 위빙 포인트를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짜거나 엮는다는 뜻의 ‘위빙’ 기법은 가죽, 라피아(야자 잎에서 얻는 섬유) 등의 소재를 엮거나 꼬아 만든 디자인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특히 여름 시즌 신발과 가방으로 인기를 끈다. ‘위빙 투웨이 샌들’ 또한 부드러운 소가죽을 격자무늬로 엮은 위빙 디테일이 시원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해 여름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해 준다. 특
지난 3월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과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던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을 맞아 ‘AOMG’ 수장 박재범과 함께 ‘쿨하게 리셋’하며 몸과 마음 모두 상쾌해지는 여름 응원에 나선다.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모델로 가수 박재범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 여름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박재범은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 ‘AOMG’ 수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재범의 귓가를 매료시키는 부드러운 보컬, 시선 강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특별한 스토리를 담을 웨딩 프로모션 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Unforgettable Wedding: Art Gallery)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 가지 웨딩 콘셉트로 준비되며,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콘셉트를 섬세하게 반영한 맞춤형 웨딩으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는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 마젠타(Magenta), 애머시스트(Amethyst),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나만의 웨딩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화려한 샹들리에와 꽃 장식으로 신랑 신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소중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마젠타는 ‘프로포즈의 추억’을 주제로 한 화려한 무
본격 여름을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해외로 여름휴가를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도록 오아시스 수영장의 개별 카바나에서 열대야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기 시작하는 이른 저녁부터 야간까지 여유롭게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여름밤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카바나에는 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2009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Courtyard by Marriott) 브랜드로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2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6월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1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백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해외 명품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탄탄한 IT 역량을 갖추고,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의 소싱 방식을 적용시켜 오프라인 쇼핑채널에 국한됐던 명품 쇼핑을 온라인 쇼핑채널로 적극 확장시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고가의 명품 시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머스트잇에서 2020년 6월부터 2021년 5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롤렉스, 까르띠에, 태그호이어, 불가리, 브라이틀링, IWC 등을 포함한 명품 시계 품목의 합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예물 시계로 인기 높은 까르띠에의 판매량은 106% 급증했으며, 롤
본격 여름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8월 31일까지 모모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빙수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빙수는 총 3가지로, 우선 본연의 맛을 살려 통팥과 우유의 조화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클래식 빙수와 시원한 통 멜론에 담긴 신선한 계절 과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멜론 빙수, 국내산 벌꿀 집과 꿀에 절인 인삼, 마카롱, 바닐라 아이스크림, 라즈베리, 블랙베리 등이 푸짐하게 올라간 영양만점 허니&인삼 빙수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인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라이브! 누들바’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화,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