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한민국과 투르크메니스탄 A매치가 열리는 5일, 깜짝 프로모션으로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 1+1’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국가대표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KFC를 사랑하는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큰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올데이 치킨 1+1’을 통해 KFC는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부터 최근 신제품으로 선보인 ‘커넬콘소메치킨’과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등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5일,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매
제자 이윤영님은 선친께서 평생 모으신 수석 수천점을 농원에 기증, 사진처럼 금강산도 만들고 뜰에도 방에도 가득, 제자는 해마다 이맘때쯤 찾아와 수석들 살펴보며 선친 회상, 이렇게 수석에 집착하듯 살면서 어디에 집착하느냐가 삶의 무늬? 지금 우리는 돈, 명예, 남의 시선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삶 아닐까?
쥐띠 운세36年生 넘어졌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7전 8기로 다시 일어서면 승산이 있습니다!48年生 하루 일정이 끝났다면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맛있는 저녁도 좋겠습니다.60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에요. 숨겨진 것을 찾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에요.72年生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니 혼자 영화도 좋고 드라이브도 다녀와보세요.84年生 불가능한 일에 욕심내지 말고 가능한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96年生 유행을 모두 따라갈 필요 없어요. 유행과 내 개성을 잘 조화시켜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37年生 후회해도 이미 엎질러진 일은 돌이켜지지 않는답니다. 엎질러져도 즐겨보세요.49年生 눈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벌인다.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 ‘천서진’역을 맡은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펜트하우스의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 배우의 두 가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어려웃 이웃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3억5,000여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4일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와 이종원 이사가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직원들이 함께했다. ㈜본에스티스는 크림과 세럼으로 구성된 자사제품 ‘트라이샷’ 1,000세트를 기부했으며, 기부받은 물품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미혼모와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가장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미국 캘리포니아 천연 유기농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가 환경의 날을 맞아 A24 전 제품에 대해 비건 및 크루얼티프리를 인정받은 유기농 제품임을 4일 알렸다.A24(에이이십사)는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 모두 착한 원료와 제조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A24(에이이십사)의 제품들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 인공색소 등 화학성분 대신 호호바, 티트리 등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A24가 자체 개발한 13가지 유기농 콤플렉스 성분은 모두
요도염은 요도, 방광 등의 비뇨기에 세균이 침투해 발병하는 질환이다. 세균 종류에 따라 임균성, 비임균성으로 나뉘는데 임균성 요도염은 임질균에 의해 발병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임균성 요도염은 임질균을 제외한 모든 세균 감염을 총칭하는 요도염 질환으로 보통 클라미디아, 유레아플라즈마, 마이코플라즈마 등에 의해 발병한다고 알려져 있다. 요도염의 잠복기는 감염 후 7일~21일 정도이고 배뇨 불편을 경험하는데 요도의 따끔거림, 작열감, 요도분비물 등이 대표적이다. 더욱 큰 문제는 잠복기 상태이거나, 무증상이어서 인지를 못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도염 발병 사실을 수치스럽게 여겨 숨기는 경우가 있다. 이로 인해 전염이 쉽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6월 한달간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대림 디움 리모델링 최적 혜택 준비 완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시작에 앞서 리모델링의 최적 시즌을 맞아 욕실과 주방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 및 만족스러운 리모델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림 디움 리모델링 최적 혜택 준(June)비 완료!’ 기획전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할인 및 특가, 신규 회원 가입시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림 디움의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외 욕실&주방 패키지 제품이 최대 370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한 최대 69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피부 고민을 위한 네 가지 맞춤 푸드와 고민 효능성분을 담은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라인은 공통 성분으로 시나몬의 수피에서 얻은 추출물을 담았다. 이를 통해 피부 불균형을 초래하는 주요 원인을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의 안정화를 도와 피부 근본의 스트레스를 덜어 준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두 가지 에센스 제형과 시트 타입으로 출시했다. 먼저 워터 타입은 부담 없이 스며드는 워터에센스 제형으로 모공 및 피부 컨디션 고민에 효과적이다. 젤리 타입은 촘촘한 수분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4일 암 진단 전문기업 (주)바이오다인이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를 위해 기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금은 ㈜바이오다인 법인이 1천만원, 임욱빈 대표이사 개인이 1천만원 기금하여 총 2천만원이다. 기금은 페이스 쉴드(보안면), 의료용 마스크, 산소 발생기, 진단키트 등 주요 의료 물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서 (주)바이오다인 임욱빈 대표는 “안전한 세상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동참하고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하게 됐다. 코로나19는 전 세계가 겪고 있는 재난이지만, 의료 시스템이 취약한 국가는 더욱 치명적인 상황에 놓일 수밖에 없다”
온라인 병원 동행 서비스 매칭 플랫폼을 운영하는 ㈜위드메이트(대표 지승배)가 한동대학교 ICT 창업팀 ‘손길’과 업무협약을 맺고 6월부터 포항시를 시작으로 경상도 지역에서 병원 동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한동대학교 ICT 학부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기관으로, 체계적인 실전 위주의 창업 최적화 커리큘럼을 진행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위드메이트는 이러한 한동대 ICT 학부의 ‘손길’팀과 병원 동행 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학문적 연구와 더불어 실제 서비스 제공까지 나아가는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번 협력에 대해 위드메이트의 지승배 대표는 “창업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한동
본격 여름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양한 계절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새콤달콤함으로 입맛을 당기는 여름철 제주 별미 한치 물회부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낸 정갈한 한식 상차림, 그리고 시원 상큼한 빙수와 컬러풀한 칵테일까지. 또 한국에선 생소한 중국의 단오절 대표 음식도 선보이니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한곳에서 즐겨보자.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주선에서는 6월 7일부터 한치 물회, 전복죽, 간장게장, 딱새우 해물파전, 갈비찜, 갈치구이 또는 조림으로 구성된 여름 한상 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 2인 기준 13만 8천 원부터. 그 외에도 통 전복죽과 삼계탕, 해물 돌솥
1970년 창립 이래 물 관련 생활문화산업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프리미엄 욕실 신제품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영상은 ‘당신의 욕실은 건강합니까?’라는 타이포그래피로 시작해 욕실의 위생과 건강 문제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욕실은 집에서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소로, 습기로 인한 세균이 발생하기 쉬워 오염 방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실제 위생협회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욕실 내 서식하는 세균 수는 2평 기준 약 158만 마리로 추정된다. 로얄앤컴퍼니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그 동안 업계에서 주요하게 다뤄온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