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작년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3종류의 이벤트를 마련했다.첫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 6월호 구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세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를 6월호부터 3개월, 6개월간 구독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간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의 구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첫 번째 KF80 성인용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A’는 에티카가 어린이용 마스크를 제외하고 처음 선보이는 KF80 마스크로, 여름을 앞두고 편안한 호흡감과 안전성을 함께 갖춘 마스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머리카락 1/7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Melt Blown)를 적용해 마스크로서의 기능을 최적화했다. 특히 4중 구조 필터를 탑재하여 사람이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작은 입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생맥주를 함께 즐기며 마치 해외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오는 6월 12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서는 호텔 셰프가 참숯 그릴에서 쇠고기 등심, 양갈비, 닭고기, LA갈비, 바닷가재 등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구워낸다. 또한 감칠맛 나는 바비큐 요리를 비롯해 볶음밥, 파스타, 치킨윙, 피자 등 풍성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2박 투숙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의 5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 프로모션은 숙암 트윈룸,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중에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 1박을 비롯해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까지 포함된다. 단 금토 연박 시, 토요일이 아닌 금요일 객실 요금으로 할인 적용된다.해당 상품은 6월 18일까지 파크로쉬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유선 예약할 수 있고, 투숙 기간은 7월 15일까지다.한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종합병원의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병원 시스템이 제주대학교병원에 도입된다.디지털헬스케어기업 포씨게이트(대표 안광수)는 자사의 ‘큐어링크(Curelink)’ 시스템을 제주대학교병원에 공급하고 환자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스마트병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포씨게이트에서 제주대학교병원에 구축 완료한 큐어링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환자들은 등록, 수납을 위해 대면창구에서 줄을 설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병원 행정업무를 마칠 수 있다. 무인 키오스크 형태로 제공되는 큐어링크 시스템은 포씨게이트가 현재 전국 5천여 개가 넘는 병원 현장에서 운용되며 안정성이 입증된 바 있다.해당 서비스
본격 여름을 맞아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효모가 살아있어 맥주 본연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생맥주 ‘원시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백스비어의 ‘원시맥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깊은 맥주 맛을 선사하고자 개발된 메뉴로, 효모가 여과된 채 유통되는 일반 맥주의 필터링 과정을 생략해 한층 더 묵직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맥주가 만들어지는 즉시 케그(*keg: 주류, 특히 맥주를 저장할 때 사용되는 작은 통)에 담아 냉장 유통하여 차별화된 신선함을 선사하며, 효모가 살아 있어 진한 색감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특별히 이번 ‘원시맥주’는 기존에 맛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최근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아침식사 및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한끼 세트 탐모닝, 탐런치를 선보였다.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탐모닝, 탐런치 세트는 가볍지만 든든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 우선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구매할 수 있는 ‘탐모닝’은 아침식사 전용 세트로,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잔에 더해, 버터브레드에 계란옷을 입혀 촉촉하게 구워낸 후 메이플 시럽과 계절 토핑을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시킨 ‘프렌치 토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호텔에서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빙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빙수는 흑임자 빙수와 전통 빙수이다. 2가지 빙수 모두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하여 담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빙수는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인 흑임자 떡 고명을 가득 담아 시원한 우유 얼음과 함께 즐기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퍼져 나간다. 전통 빙수는 빙수 본연의 맛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우유 얼음과 달콤한 팥, 그리고 쫄깃한 떡만으로도 팥빙수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한편, 흑임자는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아미노산과 필수지방산, 토코페롤이 풍부하여 시력 회복
가구브랜드 지누스가 오는 9일 오후 12시부터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빽라이브(100LIVE)’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상품들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이다. 지누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포레스트워크등 주목도가 높은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누스가최근 선보인 포레스트워크는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기능성 섬유인 어댑티브 패브릭과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퀼팅 레이어를 적용해 숲을 거니는 듯한 쾌적하고아늑한 수면환경을 선사해준
가수 이승윤이 제작에 참여한 에코백이 5분 만에 완판됐다.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이 에코백을 완판시키며 '완판남'에 등극했다. 해당 에코백은 이승윤이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가 담긴 쇼핑 에코백으로 총 5,0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됐다.이승윤이 디자인한 에코백은 지난 5일 오픈 직후 3분 만에 3,000개, 지난 7일에는 2분 만에 2,000개를 완판시켰다. 희망쇼핑 에코백은 11번가 희망상품으로 판매되어 판매금 전액은 희망후원금으로 적립된다.이승윤은 인터뷰를 통해 "제가 그린 그림이 유기동물, 반려동물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니 너무 기쁘다. 여러분도 희망쇼핑 에코백 많이 사랑해주시고, 반려동물과 평생
라이프 솔루션 컴퍼니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이미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1 여름 시즌을 맞아 새 라인업 ‘캘리포니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라인은 상반기에 전개된 ‘리: 어드벤쳐(Re:Adventur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여행지 감성을 더한 패션을 통해 여행에 대한 갈증 해소를 돕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은 강렬한 태양이 연상되는 캘리포니아를 모티브로 자유로움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캘리포니아 시리즈는 티셔츠, 보드숏(서핑용 숏팬츠), 모자 등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레깅스, 래시가드
테팔이 여름을 맞아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대적인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의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 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여름 필수 아이템인 테팔 믹서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6월 30일까지 테팔 믹서기 대표 모델,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BL9158KR)’을 30% 할인된 가격 209,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이 제품은 1,600W와 3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최상위 칼날 기술로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