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재확산속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신규 시그니처 메뉴를 추가하고, 개인 위생을 고려해 1인 플레이트를 확대하는 등의 소프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63뷔페 파빌리온은 특정 시간대에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던 시그니처 메뉴(앙쿠르트 수프, 불도장)를 상시로 제공하고,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신규 시그니처 메뉴인 냉면과 명태회냉면을 출시했다. 직접 담근 얼갈이 김치 고명으로 특색 있게 만든 냉면과 강원도 영동지방의 명물인 명태회무침을 48시간 동안 숙성시켜 얹은 회냉면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시그니처 메뉴는 테이블까지 직접 제공하는 에볼루토(Evo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접이식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손을 잡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탐탐 스토조 텀블러’ 4종 판매를 시작했다. 탐앤탐스와 스토조의 컬래버레이션은 두 회사가 추구하는 ‘친환경성’ ‘편의성’ 가치에 대한 뜻이 일치해 성사됐다. 신제품 ‘탐탐 스토조 텀블러’는 스토조 텀블러만의 접이식 디자인이 적용, 사용하지 않을 때는 5cm 높이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게 제작됐고, 약 200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스테인리스가 아닌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진 점도 특징이다. 해당 소재는 미국 FDA와 유럽 LFGB 기준에 맞춰 안전성 인증을 받았고, 재활용까지 가능해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을 출시하며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플립형 요거트는 용기의 한쪽에는 요거트를, 다른 쪽에는 토핑을 담고 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거트를 섞어 먹는 제품이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고, 토핑요거트만을 위해 개발한 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요거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국내 판매 1위 초코시리얼인 켈로그 첵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과 맛있고 영양가 높은 토핑의 만남’을 내세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17일, 해양환경공단과 시민단체인 (사)동아시아 바다공동체 오션과 함께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부사장)과 유상준 해양환경공단 해양보전본부장, 홍선욱 (사)동아시아 바다공동체 오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해양생물 다양성 회복과 바다 생태계 보호를 위해 △오염 심각 지역 실태 조사 및 복원 활동 진행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한 인식 증진 캠페인 추진 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협약 기관들은 올해 말까지 부산과 경남 지역의 해양 쓰레기와 생물 피해 실태를 조사하고 모두 14회에 걸쳐 해변과 수중 쓰레기의 수거 활동을 추
주주총회 의결권 수거 기업 로코모티브(대표 이태성)가 올해 9개사의 의결권 수거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로코모티브에 따르면 올해 정기 주총 시즌 동안, 9개사 (중복 회사 포함), 총 주주 40만2,485명의 의결권 수거 업무에 600~700여명의 전문 인력을 투입해 총 3만1,350명의 주주를 방문 대상으로 업무를 진행했다. 방문 결과 유형별로는 부재의 경우가 45%로 가장 많았고, 확보 27%, 거부 22%, 기타 6%의 비율을 보였고, 지역별로는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이 60.1%로 압도적인 분포도를 나타냈다.이어 경남권(부산,경남,울산) 14.6%, 충청권(대전,충남,충북)이 8.8%, 그 외 경북권과 호남권 순으로 지난해와 비슷한 분포를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랭닭데이 계릴라 데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일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랭닭데이 계릴라 데이트’에선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누적 판매량 1억 팩이 넘는 브랜드 맛있닭은 물론 잇메이트, 러브잇 등 랭킹닭컴에서 판매 중인 인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번 랭닭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잇메이트 닭가슴살 핫도그 10+5, 러브잇 굴림만두 5+5, 눈꽃달콤 감자·고구마 큐브 10+10, 랭킹수산 오징어 슬라이스 3+3 등 닭가슴살 외에도 식단으로 구성에 좋은 다양한 품목들이 증정 혜택으로 판매된다. 랭닭데이 프로모션에서 가장 많은 증정품(10+10)을 제공
대표적인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하루만에 30% 가까이 급락했다.중국 정부 은행의 암호화폐 사용 단속과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의 트윗, 매도 가속화 등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19일(현지시간) 가디언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 6만4000달러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비트코인은 이날 오후 10시 3만8500달러에 거래됐다.전문가들은 수 개월 전부터 비트코인에는 본질적 가치가 없다며 매도가 계속될 것이라 예측해왔다.앤드루 베일리 영국은행총재는 “투자자들이 암호화폐에 손을 댄다면, 모든 돈을 잃을 각오를 해야 한다”고 경고한 바 있다.유럽중앙은행은 비트코인의 비약적 상승을 ‘튤립마니아’와 ‘남해 버블’ 등 17~18세기
마스크로 인하여 입 모양과 표정을 보지 못한 불편함이 계속되는 가운데,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기능성 투명마스크가 출시되었다. 2021년 2월 서울대학교 바이러스연구팀이 코로나바이러스 살균시험을 진행하며 15분 99.9%의 살균효과를 확인받은 필름을 이용한 투명마스크가 시중에 선을 보인 것이다. 학생, 교사와 서비스업종에서 활동하는 100명의 검증단을 통해 피부 밀착도와 호흡력, 김서림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였으며, 100점 만점의 90점 이상의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 기존 립뷰마스크의 부족한 부분이었던 바이러스 차단 기능은 살균이라는 업그레이된 기능으로 추가되었고, 얼굴이 보이는 투명창의 면적을 총 면적의 80% 이상으로
정부가 기존 부동산 정책에 대해 세제개편안 등 일부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당정협의를 거쳐 다음 달까지는 결론내겠다고 밝혔다.부동산 불법·투기 의혹의 중심에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혁신을 위해서는 임직원 퇴직 후 취업제한을 확대하고, 경영실적평가 실적도 엄정평가하기로 했다.신도시 부동산 투기의혹과 관련해서는 LH직원과 공무원 등 25명의 불법행위가 의심돼 합동특별수사본부에 수사 의뢰했다고 전했다.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0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제22차 부동산시장 점검 관계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이 같이 밝혔다. "기존 부동산정책 큰 골격·기조 견지…내달 발표"홍남기 부
한국의 배터리 제조업체 SK이노베이션이 미국 2위의 포드 자동차와 함께 배터리 합작회사를 설립, 포드 자동차의 전기차 출시(rollout)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CNBC가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의 말을 인용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익명을 요구한 이들은 로이터 통신에 "이 합작법인에 대한 양해각서가 20일 발표될 것이라면서 계약에 충전용 EV 배터리에 사용할 배터리 셀을 만드는 공동 소유의 합작 공장 건설이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다.포드측은 SK가 중요한 공급처라는 것 외에는 언급을 피했다. SK이노베이션은 성명에서 고객 기밀을 이유로 특정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지난달 SK이노베이션이 LG화학의 자회사 L
미국 당국이 일본 의류업체 유니클로가 생산한 셔츠 등의 수입을 금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신장위구르 자치구에서 생산한 면제품 사용 금치 조치를 위반했기 때문이다.20일 니혼게이자이 신문(닛케이), NHK 등에 따르면 이러한 사실은 미국 국토안보부 산하 세관국경보호국(CBP)의 지난 10일자 문서에서 드러났다.문서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남성용 셔츠가 지난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항구로 입하됐다. 하지만 CBP는 이 셔츠들을 압수했다.중국 신장생산건설단(XPCC)에서 제조됐다는 의혹이 있기 때문이었다.문서에 따르면 유니클로 측은 "(압수된) 제품에 사용된 면은 호주, 미국, 브라질이 산지다"라고 주장했다. 신장 위구르 문제와는 무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홋카이도 등 3곳을 추가해 긴급사태 선언 지역을 9곳으로 늘리고 만연 중점조치 지역도 10개 도현으로 증가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이틀째 5000명 이상 생기고 사망자도 100명 가까이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들어 오후 9시35분까지 5819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766명, 아이치현 666명, 홋카이도 604명, 오사카부 477명, 후쿠오카현 500명, 가나가와현 269명, 효고현 242명, 사이타마현 192명, 히로시마현 222명, 지바현 132명, 오카야마현 134명, 교토부 134명, 기후현 132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
슈즈 브랜드 소다(SODA)는 여름 시즌에 맞춰, 깔끔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투웨이 샌들∙스트랩 샌들)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은 소다가 단독 개발한 삼각형 형태의 라인 포인트 장식을 발등 부분에 적용해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다. 라인 포인트 장식과 함께, 장식 모양을 따라 컷팅된 물결무늬 실루엣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름철 어떤 옷차림에도 가볍게 매치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산뜻한 라인 포인트 디자인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인솔(깔창)에 푹신한 쿠션감을 주는 퀼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