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힘든 상황속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서 음악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소개한다. 4월 말부터 저녁마다 신화스퀘어 건물 외벽과 바닥에 화려한 조명들이 연출된다. 음악과 함께 현란한 무브먼트를 보여주는 ‘원더라이트’는 일루미네이션과 무빙 라이트가 신나는 EDM(Electric Dance Music)과 함께 연출되는 라이팅 쇼이다. 저녁 8시, 9시, 10시 정시마다 약 30분간 진행되며 고즈넉한 제주의 밤에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또 바닥에 비친 고보 라이트(그림자 조명)가 만든 라이팅 로드는 사계절 꽃길을 연출해 저녁 산책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라이팅 로드 저녁 8시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띠띠빵빵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띠띠빵빵 객실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와 협업하여 만든 특별한 컨셉 룸을 특징으로 ▲띠띠빵빵 컨셉 룸 1박(프리미어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키즈팩 1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팩은 무스텔라(Mustela) 선로션&클렌징 워터 세트, 유아 슬리퍼 2세트, 동동이 인형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29일 농협은행 등 금융계열사의 리스크담당 부서장과 실무자들이 참여한 화상회의를 통해 농협금융의 잠재리스크 현황과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회의에서는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건전성 악화에 대비해 각 자회사의 해외 대체투자 현황을 점검하고, 사전적 조치사항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반채운 농협금융 리스크관리부문장은 대체투자 자산 중 해외호텔과 항공기 부문의 건전성 악화 위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할 것을 주문했다.농협금융 리스크관리부문은 올해 자산건전성 관리를 최우선 목표로 지난 2월 잠재위험 자
코로나19의 재확산 속에서도 미스터피자가 대세 게임 로스트아크와 선보인 ‘미스터 모모코 세트’가 출시 첫날 10,000 세트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출시 당일이었던 28일 미스터피자는 미스터 모모코 세트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평일 대비 3배의 매출을 기록했다. 매장 오픈에 앞서 서버 확장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음에도 예상보다 많은 주문이 몰리며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현재 일부 매장이 치즈볼 품귀 현상을 빚으며 미스터피자는 로스트아크 지류 쿠폰 제공 대상을 피자 전 메뉴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피자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 수익금 중 일부를 저소득층 아동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화건설이 층간소음 저감 효과가 뛰어난 친환경 층간차음재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최근 공동주택의 층간소음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면서 관련 규정이 강화되고 건설업계도 다양한 방안을 도출하는 추세다. 한화건설도 이에 대응하기 위해 한화솔루션 첨단소재 부문과 층간소음 완충재 전문기업 EPS코리아㈜와 공동으로 차음재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이 결과 EPP+EPS 적층형 60㎜ 층간차음재를 개발해 2019년 2월 특허출원, 2021년 2월에는 특허등록을 완료하고 최근 한국건설기술연구원으로부터 바닥충격음 차단구조 성능인정서를 취득했다.새로 개발한 층간차음재는 경량 충격음과 중량 충격음 저감 효과가 우수할 뿐 아니라 기존 차
LG유플러스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총 2개 부문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VR 헤드셋 같은 단말기부터 모바일 앱(App.), 교육 콘텐츠 등 서비스 디자인까지 다양한 영역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이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LG유플러스는 이번에 대회에서 ▲가상현실(VR) 헤드셋 ‘U+슬림VR’ ▲모바일 앱 서비스 ‘일상비일상의틈’ ▲초등 교육 서비스 ‘U+초등나라’로 4개의 본상(iF Design Award 2021 Winner)을 받았다.우선 U+슬림VR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수
싱그러운 봄 시즌을 맞아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이탈리아 전통 요리인 뇨끼를 활용한 ‘버섯크림뇨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던 ‘뇨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인 것으로, 선호도 높은 크림 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버섯크림뇨끼’는 고소한 크림 소스에 이탈리아식 감자 요리인 뇨끼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와 쫄깃한 식감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크림 소스는 짭조름한 베이컨과 양송이 버섯을 아낌없이 넣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하며, 쫀득한 뇨끼와 소스를 함께 즐기면 더욱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쇼플(대표 변재영)이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업 윈큐브마케팅(대표 김성필)과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쇼플은 ‘커머스 방송국’을 지향하며 정규 편성된 다양한 라이브방송 코너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이다.이번에 쇼플과 제휴를 맺은 윈큐브마케팅은 모바일 쿠폰 브랜드 제휴 및 밴드, 라인, 신한카드, 당근마켓 등 모바일 쿠폰과 기프트샵 플랫폼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이번 협약에 따라 쇼플과 윈큐브마케팅은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편의성 확대를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윈큐브마케팅이 선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을 선보였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에는 ‘치토스’, ‘오잉’, ‘꼬깔콘’, ‘씨리얼’, ‘칸쵸’ 등 인기 제품 7종과 전원을 켜면 돌아가는 선풍기의 날개에 LED로 특정 글자가 나오는 미니 선풍기와 ‘흔한남매’의 캐릭터 이미지가 전면에 들어가 크게 만들어진 스티커 등 2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롯데제과 스토어),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롯데제과는 온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공장 가동과 물량 수주에 큰 차질이 빚어지며 국내 대기업의 해외 매출이 전년 대비 33조원 이상 줄어들었다는 분석이 나왔다. 최근 기업평가사이트 CEO스코어가 국내 500대 기업 중 지역별 매출을 공시한 230개 기업을 조사한 결과, 이들 기업의 지난해 해외 매출은 804조883억원으로 전년 대비 33조3709억원(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코로나19 영향으로 대기업의 매출이 줄어든 가운데 국내 플랫폼 업체의 매출이 성장한 기업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신 육아 전문업체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임신출산육아 앱 ‘아이보리’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오픈한 ‘아이보리3.0’ 출시 이후 1월 매출이 전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 신제품을 런칭하며 4050 여심 잡기에 나선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는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팬층이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2018년 12월 론칭 이후, TV홈쇼핑업계에서 매출과 시청률이 높은 ‘황금시간대’로 불리는 토요일 오전 동시간대 홈쇼핑 시청률 1위에 오르며 405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매일유업은 5월 1일 오전 8시 20분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 감사의 달 특집에서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보이스트롯’ 우승자 출신 트로트가수 박세욱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생애 첫 콘서트 출연료 전액을 성금으로 기탁 했다고 30일 밝혔다.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은 신곡 ‘백프로’ 음원발매기념 및 재능기부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공연기획사 피지앤픽처스 주관으로 지난 17일 ‘박세욱의 완쾌백프로’ 콘서트를 진행하였으며, 출연료 및 공연 수익금 전액을 (재)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소아암 등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저소득층 환아들의 긴급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박세욱은 “코로나19로 모든 이들이 힘겨워하는 이 때, 어려워진 가정형편으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5월 1일부터 제주도 예래생태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과 협업을진행한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전 객실에 구비되는 달바 미니어메니티 패키지는 완벽한 하루 피부 컨디션을 위한'ALL DAY SKIN CARE KIT’로 제공된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매니티 제품 구성은 ▲이중 세안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고영양 클렌저 ‘세럼 클렌저’ ▲한 장으로 보습과 영양, 진정을 동시에 케어하는 달바 마스크 ‘너리싱 시트 마스크팩’ ▲빠른 흡수로 밤샘 보습을 도와주는 달바 슬리핑팩 ‘워터풀 슬리핑팩’ ▲에센스처럼 산뜻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