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지난 6일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와 함께 ‘제주올레 길 청년여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MOU에는 프립 임수열 대표와 제주올레 안은주 상임이사가 참여했다. 110만의 회원을 보유한 프립과 제주올레 길 콘텐츠를 운영하는 제주올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행 및 여가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관련 홍보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양사는 2030 MZ세대를 중심의 청년 여행 활성화를 위해 트렌디한 액티비티,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젊은 세대
20만 명의 창작자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 창작자 네트워크이자 디자인 스타트업인 스터닝 (대표 김승환)이 신개념의 프린팅 서비스인 ‘스터닝 프린트’를 전격 런칭했다. ‘가장 간단한 프린팅의 시작’이라는 컨셉의 ‘스터닝 프린트’는 디자인과 프린팅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수요를 겨냥한 서비스다. 스터닝의 내부 고객 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의 주요 디자인 작업인 명함, 패키지, 브랜드 굿즈 등은 인쇄물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디자인과 프린팅이라는 두 개의 과정을 따로 거쳐야하는 불편함이 많았다. 스터닝 프린트는 기업 고객들의 이러한 애로사항에 착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원하는 품질의 인쇄물로 간편하게 제작할
깊이 있는 음색과 감각적인 음악적 해석력을 자랑하는 소프라노 이윤숙 & 바리톤 이규석 듀오 리사이틀이 5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동덕여자대학교, 협성대학교,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 후원으로 개최된다. 소프라노 이윤숙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 후 1993년 2월 국립오페라단이 주최한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개관 기념 오페라 ‘시집가는 날’에서 주역 갑분 역으로 국내 오페라 무대에 데뷔하였다. 현재까지도 오페라 <카르멘>, <돈 조반니>, <마술피리>, <코지 판 투테> 등 국내외 다양한 오페라 작품에서 주역으로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바리톤 이규석은 연세
어깨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부위로 움직임이 자유로운 만큼 불안정하고 손상되기 쉬운 구조로 되어 있다. 이에 특별한 외상 없이 일정기간 어깨의 통증이 계속된다면 오십견을 의심해볼 수 있다. 오십견은 만성적 어깨 통증 및 운동 제한을 일으키는 흔한 어깨 질환으로 전체 인구의 약 2%에서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로 50세 전후 연령에서 나타난다고 하여 오십견이라 불리우기도 하며, 어깨가 얼음처럼 굳는다는 의미로 동결견이라고도 불리우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운동 부족 및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발병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고, 당뇨병이 있는 경우에는 발생률이 약 40%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오십견의 주요 증
1999년 출범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10일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와 손을 잡고 ‘탐스러운 그린티 탐앤치노 마시고, 윌라 오디오북 귀깔나게 즐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감성을 채워주는 미각과 청각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탐앤탐스에서 푸릇한 봄의 생기를 닮은 ‘탐스러운’ 음료 그린티 탐앤치노를 즐기며 동시에 윌라 오디오북으로는 ‘귀깔’나게 책의 감성을 채워준다는 콘셉트다. 투 트랙 감성저격으로써 완연한 봄날, 일상과 업무에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전망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탐앤탐스 전국 매
최근 안전한 곳에서 즐기는 휴식과 한식 디저트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 한식 디저트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休(휴), 오크우드 티 세트’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탈리아산 밀라니 커피와 티브랜드 TWG 티 컬렉션 및 디저트 5종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고시볼 4종(녹차, 흑임자, 딸기, 백년초), 곶감 말이, 복숭아 아이스 모찌, 산딸기 판나코타, 쑥 오쟁이 떡, 인절미 마카롱 등 디저트를 정갈하게 담아냈다.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호두정과와 곶감 말이가 입맛을 돋우고 핑크빛의 앙증맞은 복숭아 아이스 모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밀라니
코로나19의 재확산속에서도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현대홈쇼핑에서 또 다시 1만실 판매의 기록을 작성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9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됐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방송에서 70분 만에 1만24실 판매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1만실 기록은 지난 2월14일 CJ오쇼핑의 첫 방송에서 1만실 완판 이후 이번이 두번째. 두번의 1만실 판매를 포함해 제주 드림타워는 지난 85일 동안 5차례 방송에서 3만8,600실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에 판매된 상품은 바캉스 시즌인 7,8월을 겨냥해 성수기의 경우 1박 주중(일~목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가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매력적인 열대 과일의 대표,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 프레시 망고를 얹어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
1990년 국내 법인을 최초 설립한 BAT코리아가 10일 킹사이즈 더블 캡슐 제품인 ‘던힐 엑소틱 크러쉬(Dunhill Exotic Crush)’를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과 일반 담배소매점을 통해 판매 개시한다. 던힐 엑소틱 크러쉬는 2020년 여름 출시된 ‘던힐 썸머 크러쉬(Dunhill Summer Crush)’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킹사이즈 더블 캡슐 제품이다. 멘솔 제품 특유의 시원한 향을 바탕으로 필터에 달콤한 맛과 상큼한 맛 캡슐이 더해져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패키지 외관은 ‘일상 속 휴양’을 주제로 한 제품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됐다. 특히, 더블 캡슐 제품의 특징인 다채로우면서도 직관적인 경험을 시각화한 점이 돋보인다. 열대 해양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풀무원다논의 3가지 주력 제품을 통해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10일 국내 요거트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풀무 원다논은 1조 원 규모를 넘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요거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자사 주력 제품인 ‘식물성 액티비아’, ‘위솔루션’, ‘요거톡’에 마케팅을 집중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풀무원다논의 3가지 제품은 각각 2030 여성, 직장인, 학생 등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춘 특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타깃별 맞춤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전문적인 두피와 모발 케어를 통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궁극의 휴식을 선사하는 ‘헤드 스파’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가 론칭한다. ‘헤드 스파(Head Spa)’는 반얀트리 스파의 ‘하이 터치, 로우 테크(High Touch, Low Tech)’ 철학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두피 및 모발에 대한 전문적인 케어와 함께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두피, 목, 어깨,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을 찾도록 도와준다. 해당 상품은 다년간 체득한 반얀트리 스파만의 노하우와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웰니스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Perrier)와 협업하여 4가지의 페리에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M29 루프톱 테라스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5월 한 달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페리에 칵테일은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탁 트인 도심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M29 페리에 칵테일 프로모션은 페리에로 만든 4가지 칵테일로 라임, 민트, 엘더 플라워로 만들어 산뜻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휴고(Hugo), 우아한 향이 특징인 멜론 리큐어 미도리와
1963년 처음 지어진 이래 도심 속 자연에서의 복합적 휴식과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최고의 비즈니스 경험을 선보여 온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Pizza Hill)’이 오는 5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와인 나이트(Wine Nigh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와인 나이트는 스페인식 ‘타파스’ 컨셉의 요리 7종과 더불어 프리미엄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제공, 고객분들께 고급스럽고 풍성한 저녁 시간을 약속 드릴 예정이다. 요리는 프로슈토로 감싼 그리시니와 피자 비앙카,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