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 ‘어게인 서머 아이스 플레이크(Again Summer Ice Flakes)’ 3종을 출시하며,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새롭게 선보인 ‘어게인 서머 아이스 플레이크’는 ▲옛날 달고나 빙수 ▲마카롱 녹차 빙수 ▲트로피칼 샤베트 빙수 3종으로 맛과 비주얼 면에서 다채롭게 구성됐다. ‘옛날 달고나 빙수’는 팥과 콩가루, 클래식한 빙수 재료들의 달콤하고도 고소한 맛을 강조하면서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한 식감을 살렸다. ‘마카롱 녹차 빙수’는 팥과 생크림, 말차의 부드러운 맛 조화에 흑임자 찹쌀떡과 녹차 마카롱을 더해 달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대표:박시덕)이국내 유일 글로벌 거래소로서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전 직무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후오비 코리아의 이번 공개채용은 특금법 이후, 제도권 편입을 위한 준비를 위해 내부적으로 보안과 감사를 강화하고, 외부적으로 국내 투자자 자산보호 시스템 혁신을 위한 전문 인력을 선발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려는 목적이다.모집 규모는 50여명으로 채용 부문은 AML, 보안팀, 감사팀, 법무팀, 시스템개발팀, 운영기획팀, CS팀, 인사팀 등으로 가상자산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인재상으로 블록체인 산업의 비전과 미래를 꿈꾸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 매장인 아가방갤러리(Agabang Gallery)에서 한층 화사하고 세련된 아가방(AGABANG)•디어베이비(DEAR BABY) 21년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가방의 21년 여름 컬렉션은 프렌치모던&프로방스 콘셉트로 피치, 민트 등의 파스텔 톤에캐주얼한 디테일을 살려 세련미를 더한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 및 자수 포인트를 활용해 에스닉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아가방 여름 컬렉션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상품들로 준비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경쾌한 색감과 통통는 매력의 캐주얼웨어 ‘디어베이비’에서 선보이는 여름 컬
파릇파릇한 신록이 우거진 계절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객실에서 룸콕 힐링을 즐기거나 한적한 곳에서 피크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버거 투고(Burger To-Go)’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버거 투고’ 패키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 제공,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이 패키지에 포함된 버거 세트는 1인 또는 2인 선택이 가능하고 객실에서 먹거나 객실 밖으로 나갈 수 있게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으며, 구성으로는 빅모 버거 1종과 감자튀김, 곁들여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개발한 공신력 있는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올해 총 35개 업종의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에서 조사 대상 아웃도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점수를 획득해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NBCI에서 14년 연속
가수 비비와 배우 이도현이 봄 햇살보다 눈부신 완벽 속광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나스 쿠션과 함께한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영상에서 비비와 이도현은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된 상태에서 180°로 돌아가는 카메라에도 결점 하나 없는 피부를 선보여 촬영장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메이크업 룩에서 비비와 이도현의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신제품,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으로, 수분감
최근 급속히 증가하는 노인 인구와 맞물려 ‘치매’ 환자는 매년 크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나는 알츠하이머다” 최근 배우 박인환이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심덕출’로 열연 중인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덕출이 앓고 있는 퇴행성 뇌 질환, 알츠하이머는 치매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질환이다. 기억력을 포함한 인지기능이 점진적으로 악화되는 병으로 아직 근본적인 치료방법이 개발되진 않았지만, 약물치료 등을 통해 증상을 완화하고 진행을 지연시킬 수 있어 조기 발견과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국민관심질병통계 기준, 최근 5년간 치매환자 수를 살펴보면 2015년 386,607명에서 매년 꾸준히 증가해 지난
외식 기업 (주)디딤이 지난 22일 가맹점 방역 개선 및 위생 관리를 위해 종합위생환경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스코와의 업무협약은 철저한 방역을 통한 환경 개선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디딤의 가맹점은 신규 계약 시 초기 비용 적용을 받지 않고 특별 혜택가로 세스코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방역 서비스를 받는 매장은 배달 어플과 네이버에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붙일 수 있게 된다. 디딤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식당이라는 인식을 높일 수 있어 매장의 안전성과 가맹점 매출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바리스타룰스 선물하기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를 선물한 고객 모두에게 꽝 없이 100% 경품을 지급한다. 기간 내 선물 받은 사람이 교환권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은 5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추첨을 진행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본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 채널에 발표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2021 빙앤그론달 컬렉터블’ 2종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이번 신제품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각각 1969년과 1985년에 첫 출시된 이래 매년 새로운 주제의 그림으로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다.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해당 연도가 지나면 주형 틀을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는 한정판이다. 빙앤그론달 컬렉터블에는 제작된 그 해의 연도가 새겨져 있어 기념 선물이나 수집가들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올해는 부모님의 사랑을 품은 ‘빙앤그론달 어버이날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헬로카봇 변신 자동차 로봇 완구를 블록으로 재현한 헬로카봇 블록 시리즈를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헬로카봇 블록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블록으로 만든 카봇이 자동차로 변신한다는 점이다. 특히 블록을 조립한 후, 분해 없이도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교차 변신이가능한 것은 국내 최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헬로카봇 블록은 헬로카봇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카봇 펜타스톰의 신규 버전인 '펜타스톰X'의 단품 5종으로에이스 레스큐X(부품 185개), 프론 폴리스X(부품 153개), 댄디 앰뷸런스X(부품 177개), 스카이 스와트X(부품 162개), 스톰X(부품 201개)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에이스, 프론,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5월 1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전’에서 인기 명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 기념일에 어울리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연령대별 추천 아이템과 그 이유를 함께 제시한 점이 특징이다. 또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의 약 270여개 상품으로 구성해 기념일별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머스트잇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재)한국소아암재단은 롯데제과(주) 후원으로 사랑의 과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롯데제과(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아암, 백혈병으로 치료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과자 제품 5,000여개를 후원했다. 해당 후원 물품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병동에 머물고 있는 환아들과 가족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제과(주)는 지난 2017년부터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환아들을 위해 스위트힐링데이 및 어린이날과 연말 치료종결잔치 등 행사에 매년 다양한 제과류를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다.(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소아암병동에 전달될 과자류는 치료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