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가 세계 각국의 진미를 입맛에 따라,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요일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에는 점심과 저녁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인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제스트 데이 (All Day Zest Day)’를 진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수요일에는 고기 러버의 입맛을 사로잡을 ‘올 유캔 밋 (All You Can Mea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종류와 부위의 고기를 수비드, 그릴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세계 각국의 고기 요리를 선보인다. 여기에 신선하게 제공되는 하몽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키즈 전용 기능성 줄넘기복을 선보인 네파 키즈가 이번엔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웨어를 선보인다. 네파 키즈가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프로와 함께 ‘네파 키즈X이상이 스케이트보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올 SS시즌 네파 키즈의 두 번째 ‘액티비티 콜라보’로, 균형 감각 향상과 전신 운동에 탁월한 효과로 초등학교와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케이트보드’가 두 번째 시리즈다. 네파 키즈 스케이트보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 스노우보드 1세대이자 국가대표 출신 프로라이더인 이상이 프로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누르(NUERU)’와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스틱형 분말 콤부차 ‘아워티 콤부차’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티 콤부차’ 2종은 건강하고 트렌디하게 즐기는 콤부차로 싱그러운 과일 맛을 담았다. 국산 보성 유기농 녹차를 발효한 콤부차 분말에 유산균 17종,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그리고 콜라겐, 히알루론산까지 더해 건강은 물론 이너 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선보여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신제품 아워티 콤부차는 과일 블렌딩 티 브랜드 아워티(OUR TEA)의 신규 라인업인 만큼 상큼한 과일 맛이 돋보인다. 콤부차 특유의 새콤한 맛은 줄이고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려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레이싱 체험을 할 수 있는 RC카 축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을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 오는 4월 23일(금)부터 5월 23일(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RC카 페스티벌은 자유로운 레저 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직접 RC카 레이싱을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RC카 레이싱 및 토너
2020년 피자 운반뿐만 아니라 피크닉 가방, 장바구니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자체 보온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도미노피자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고객에게 제공한 보온백을 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수납공간 등 기능성 측면 모두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9일(목)까지 방문 포장 피자 2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2천명을 추첨하여 투-웨이(Two-Way) 보온백과 방문 포장 50% 할인 쿠폰 2장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5월 12일부터 총상금 3억6000만원 규모의 ‘제7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을 개최한다.문피아와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은 올해 7회를 맞으며 국내 대표 웹소설 공모전으로 자리 잡았다. 또 매년 새롭고 다양한 작품과 스타 작가를 배출하는 신인 작가 등용문으로도 유명하다.특히 지난해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에는 5000여 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사상 최고를 경신했으며, 연재 글 기준으로 약 7만여 편이 등록되는 등 공모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이번 공모전은 5월 12일부터 6월 20일까지 40일간 진행된다. 공모 부문은 △
1963년 처음 지어진 이래 도심 속 자연에서의 복합적 휴식과 문화,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선보여 온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캠핑인더시티 구역을 리뉴얼한 ‘포레스트 파크’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패키지 3종은 스낵과 주류 또는 음료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와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투숙 객실 및 포레스트파크 이용 형태에 따라 구성이 달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암환우 전문기업 엘가닉(대표 김영식)으로 부터 소아암환자를 위한 물품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물품전달식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엘가닉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엘가닉에서 제작한 캔크림, 캔샴푸, 캔비누, 캔치약, 캔바디클렌저, 캔칫솔 등 생활물품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이 머무는 쉼터에 전달된다. 엘가닉은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매달 투병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꾸준한 물품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엘가닉은 암환우 관리 전문 기업으로 암환우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종합 관리 용품인 캔케어를 비롯하여 온열의료기기인 리
2021년 봄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K패션 전문쇼핑몰 ‘HAN(한)컬렉션’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HAN컬렉션 입점 브랜드 사뿐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HAN컬렉션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숙박권(40만원 상당/2명)과 그랜드키친 뷔페 식사권(10만원 상당/2명/2매씩) 그리고 국내 온라인 여성화 1위 브랜드 사뿐의 신상 슈즈(5만원 상당/2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8일 HAN컬렉션의 인스타그램 공지와 함께 DM(다이렉트 메시지)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지난해 전년 대비 51% 증가한 331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매출 성과는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 매출 성장이 실적 상승으로 이어진 결과다. 지난해 ‘다 무신사랑 해’ TV 캠페인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아우터 페스티벌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재방문 비율이 늘면서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자체 브랜드로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판매 성과도 매출 증가에 한몫 했다. 영업이익은 2020년에 대규모 인력 채용, 신규 서비스 출시를 위한 투자 확대, 입점 브랜드 광고 및 마케팅 활동 진행 여파로 전년보다 7% 감소한 455억 원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지난해 개발, 영업, 마
파크 하얏트 서울이 4월 15일 개관 16주년을 맞아 하얏트 월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은 4월 15일 오전 9시부터 16일까지 단 이틀 동안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16주년 기념 회원 전용 조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 투숙의 ‘꽃’인 조식을 포함한 실속형 패키지로, 하얏트 월드 회원 무료 가입 후 또는 회원 로그인 후 예약 시,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 기준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코너스톤 레스토랑의 조식은 주문 즉시 조리하여 테이블로 직접 제공해 원하는 메뉴를 안전하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를 선보인다. 콜드 셀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신규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새로운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 하에,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 신규 디자인은 ‘셀렉스를 만나 고객의 건강지수가 상승한다’는 컨셉이다. 새로운 패키지는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를 온라인에서 1만 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화이트, 일루미네이팅(노란색 계열) 두 가지 색상의 미니캐리어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 총 16봉지를 담아 각 5천 개씩 준비했다. 이번 한정판은 SSG닷컴, 롯데몰, 홈플러스몰에서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봄을 맞아 가벼운 나들이, 피크닉, 캠핑 등 소규모 야외 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꾸몄다. 미니캐리어에 로스팅 라면 ‘정면·백면·홍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