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대표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가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맺는다. 매일두유와 황민현의 인연은 2019년 시작됐다.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황민현이 2년 간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두유는 ‘민현두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황민현과 ‘설탕 무첨가 2세대 두유’라는 매일두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매일두유는 지난 2년 간 판매량이 약 45% 성장하는 등 ‘황민현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황민현이 3년 연속 매일두유의 모델로 발탁되며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른 것은 이러한 시너지 효과가 있었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더하고 4D 입체청정 및 입체필터로 성능을 극대화한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 노블 공기청정기는 혁신적인 에어클린향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를 조합해 장착함으로써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기 관리를 강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국제적 관심사인 환경 보호와 관련된 의미 있는 변화 및 고객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과 관심도 증가에 발맞춰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한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아 파티세리는 4월 22일 지구의 날 당일에 파티세리에서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2명에게 호텔에서 사용하고 버려지는 커피박(커피 찌꺼기)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미니 화분에 공기정화 식물을 담은 기념품을 증정한다(1인 당 1개).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
㈜한국로슈(대표이사 닉 호리지)와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21일부터 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들을 위한 비대면 맞춤형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프로그램인 ‘온택트 힐링투게더(Healing Together)’ 프로그램의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로슈와 굿피플은 환자들이 자발적으로 함께 할 동료와 희망하는 문화예술 활동을 선택해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힐링투게더’를 4년째 진행하며 현재까지 전국의 약 2천 400여 명의 암 및 희귀난치성질환 환자들에게 ‘함께 하는 희망’을 전파해왔으며, 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4기 힐링 투게더는 여전히 코로나19로 인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자랑하는 대표 상품 콜라겐 마스크 세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삼양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지식을 융합해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서는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는 토큰 중개 플랫폼(ITE) ‘Flybit WoW’를 통해 호드(Hord, HORD)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호드(HORD)는 인플루언서, 벤처캐피털(VC) 및 기타 ETF 시장 리더의 실시간 포트폴리오를 획득하고 거래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유저들이 시장 리더의 라이브 포트폴리오 변경 사항을 원활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방송된 데이터를 소비하는 스마트 계약을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토큰화된 바스켓 ETF를 발행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체 포트폴리오를 토큰화해 생태계의 유동성을 공급한다. HORD 토큰은 소각 및 구매에 따른 5%의 수익을 성
도미노피자가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IT 기술을 활용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도미노피자는 무인 자율주행차량 기업인 뉴로와 손잡고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무인 자율주행 로봇’ 배달 서비스에 나섰다. 고객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선불 주문하면 뉴로의 소형 무인 자율주행차인 ‘R2’가 피자를 싣고 고객 집까지 배달하는 방식이다. 한국도미노피자도 IT기술의 중요성에 발맞춰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과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트래커’,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도미노 스팟’ 등 IT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오는 4월 2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월 개관 이후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국내 첫 번째 페어몬트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기획전으로 200객실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두 가지 패키지로 준비되며,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단 1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담아, 보다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페어몬트 객실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1박 ▲스펙트럼 조식 2인 기본 구성에 28일 오후 8시 ~9시 사이 쇼핑라이브
2021년의 완연한 봄의 환한 햇살 내리쬐는 호텔에서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이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객실 안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꽃에 취해 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전통주 ’서울의 밤’ 1병 △꽃 피는 술잔 2개 △인기 보드게임 5종 대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 구성되어 있는 ‘서울의 밤’은 노간주나무 열매(주니퍼베리)를 넣어 진의 느낌을 살린 전통주이며, 황매실을 증류해 깨끗하고 풍부한 과실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술을 제공되는 술잔에 따르면, 자연스럽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의 고성능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해머 구매 이벤트 ‘전설의 검을 획득하라’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해머 신제품 ‘GBH 18V-36 C’와 ‘GBH 18V-45 C’ 2종이다. 참가 방법은 제품 구매 후 5월 31일까지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구매일자와 제품명 등이 명기된 구매 영수증을 함께 등록해야 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SDS 막스(SDS-max) 치즐인 ‘R-Tec 스피드 포인티드 치즐’, ‘R-Tec 샤프 플랫 치즐’, ‘스페이드 치즐(셀프샤프닝)’ 3종을 증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 연장으로 인해 비록 당장 호텔에서의 돌잔치는 힘든 상황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선보인 '셀프 돌 스냅'촬영 패키지가 각광받고 있다. 호텔에서 품격있는 ‘돌 스냅’을 촬영할 수 있는 패키지가 생애 첫 생일인 만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을 대변하고자 한 진심이 통한 것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출시한 “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는 호텔 객실은 물론이며, 호탤내 다양한 포토존을 이용하여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하고, 이후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객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프랜차이즈 사장님’들의 나이가 어려지고 있다. 4050들이 주로 관심을 보이던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80·90년대생이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것. 이들 MZ세대는 지점 수나 창업 비용뿐 아니라, 실제 본인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고려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눈길을 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특히 MZ세대 ‘젊은 사장님’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공차코리아의 20·30대 점주 비율은 2019년 31%에서 2020년 36%, 2021년 현재 기준 약 43%까지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의 배경은 무엇일까. 공차 점포 개발 담당자는 “2030 특유의 ‘가치 소비’ 성향이 창
1963년 처음 지어진 이래 도심 속 자연에서의 복합적 휴식과 문화,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선보여 온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비스타 워커힐에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웰니스 GX’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갖춘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과 더불어 건강한 식자재로 만들어진 워커힐 ‘더 뷔페’ 조식이 기본 구성이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4층 루프톱에 위치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SKYARD)’ 입장과 함께, 평소 유료로 운영되는 웰니스 GX 프로그램을 1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