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가 지난 22일, 국제아동권리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에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을 약 3억 원 상당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 물품은 네추럴라이즈가 24년 연말에 진행한 기부 연계형 고객감사제인 ‘건강 기부 페스타’를 통해 마련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기부 제품이 누적됐고, 여기에 엔라이즈가 자체적으로 추가 물품을 더해 약 3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에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은 겨울철 면역력과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제품을 포함
최근 월트디즈니 테마파크 디즈니랜드 공식 SNS 계정에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서 설날 기념행사를 진행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가 한복을 차려 입었고, 화면 상단에는 '음력설'(lunar new year)을 우측에는 한글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로 표기했다.이에 대해 많은 중국 누리꾼이 '음력설'이 아닌 '중국설'(Chinese New Year)이라는 댓글을 달며 억지 주장을 또 펼치기 시작해 논란이 되고 있다.또한 일본 디즈니랜드 공식 SNS 계정에 올라 온 설날 관련 피드에도 중국 누리꾼은 '중국설' 주장과 '한국이 훔쳤다'는 댓글을 계속해서 달고 있는 상황이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지금까지 서구권 주요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의 ‘마스터V9’과 ‘파우제 M6’가 미국 '2024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0년에 설립된 시카고 아테네움(Athenaeum) 박물관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으로, 제품의 디자인, 혁신성, 그리고 사용성을 평가하여 우수한 제품에 상을 수여한다. 매년 수천 개의 출품작 중에서 디자인, 기능, 친환경성 등의 측면에서 탁월한 제품이 선정된다. '마스터 V9'은 세라젬의 디자인 철학인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을 바탕으로,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는 배제하고 본질과 조화에 집중한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인테리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소외 이웃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CSR 전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와 함께 설맞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이연에프엔씨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연에프엔씨는 ‘한우사골곰탕’, ‘설렁탕집 육개장’, ‘설렁탕집 설렁탕’ 등 자사 대표 국탕류 간편식 제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 및 위탁 판매를 진행하며, 판매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의 사회 취약 계층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그동안 기빙플러스와 자원 선순환을 위한 ‘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LK(이하 ‘LK’, 대표이사 구본욱 사장)가 계열사와 임직원이 참여해 십시일반 모은 5천만원을 국내 재난구호 사업을 위해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LK와 희망브리지는 3년째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3년 재난취약계층 한파키트 제작·지원을 시작으로, 2024년 화재피해세대 긴급 구호금 지원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LK는 앞으로도 책임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LK 구본욱 사장은 “LK는 지난 3년간 재난 피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부와 지원을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가 365mc(대표이사 김남철)와 서울교통공사가 함께 진행한 ‘아트건강기부계단’을 통해 모아진 1,070만 원을 취약계층의 고도비만 치료 지원금으로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아트건강기부계단’은 365mc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계단을 이용하는 시민 한 명당 20원을 적립하여 기부금을 조성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2024년에는 53만 5,282명의 시민의 발걸음이 모여 기부금 1,070만 5,640원이 조성되었다. 2017년에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약 397만 명의 시민이 참여하며 건강한 생활과 나눔 문화를 동시에 실천하는 새로운 기부 방식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이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의 새학기를 응원하며 1,600만 원 상당 기부금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남유에프엔씨(이하 남유네)는 이번 기부를 통해 총 1,000만 원의 기금과 600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기부금을 통해 아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디자인의 책가방, 신발주머니, 학용품 세트를 구입하여 지원할 예정이며, 자사 제품인 아이보들 크림과 워시, 비에이치더랩 마이크로 패치, 그리고 베리아워 핸드크림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기부금품은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보호대상아동 71명에게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남
KB자산운용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초등학교에 입학 예정인 저소득층 아동 187명에게 책가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KB자산운용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KB자산운용 김영성 대표이사,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후원의 의미를 더했다. KB자산운용은 학교에 입학하는 아동에게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학업 의욕을 높이기 위해 책가방을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밀알복지재단에 2천만 원을 후원했다. 밀알복지재단과 KB자산운용은 2016년부터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저소득 아동청소년 책가방 및 영양지원, 점자도서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사카이 마나부 일본 영토문제담당상이 독도와 센카쿠(중국명 댜오위다오) 열도 등에 관한 일본 입장을 소개하는 순회전에 참석해 망언을 내뱉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교도통신은 그가 "영토 보전은 일본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라며 "국내외에 일본 입장 발신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일본 국립 전시시설인 '영토주권전시관'이 오는 27일까지 도쿄 마루노우치 상업시설에서 개최하는 순회전을 방문해 이같이 발언한 것이다.이어 그는 "국제정세가 한층 엄중해지는 가운데 영토의 이해를 심화해 취해야 할 대응을 생각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지금까지 이 전시관은 독도, 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가수 이문세가 에티오피아를 방문해 열악한 식수와 의료 환경으로 고통받는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tvN이 공동 기획한 ‘어린이를 지키는 약속, 블루 닷’의 일환으로 분쟁과 기근, 기후위기 등 다양한 어려움으로 열악한 삶을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블루 닷(Blue Dot)’은 전쟁과 자연재해 등 긴급한 상황에 놓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머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돕는 유니세프의 아동친화공간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약속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문세는 이를 위해 지난 8월 26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설 명절을 앞두고 보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1억 2천만원 상당의 자사제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전개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일환으로 진행하여 ‘강서구청 아동청소년과’, ‘강서푸드뱅크, ‘더함께 새희망, ‘기빙플러스’ 총 4곳에 기초케어 제품 약 5천개를 전달했다. 기부 제품인 ‘쇼킹블랙아토숯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바디크림으로 기부된 제품은 아동센터를 비롯해 독거어르신, 자립준비청년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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