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NFC(Not From Concentrate, 비농축환원) 방식으로 착즙한 ‘유기농 NFC 레몬즙’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포당 유기농 레몬 1개를 통째로 사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당일 수확한 레몬을 바로 착즙해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100% 순수 레몬즙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특히 껍질부터 과육까지 통째로 착즙하기 위해 스페인 남부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레몬만을 사용했다. 합성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 껍질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EU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레몬은 풍부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섭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1일, 2025년 10월 국산·수입 인기 중고차 모델 20종에 대한 시세 전망을 발표했다.추석 연휴를 앞둔 10월 초의 높은 차량 이용 수요와 연휴 이후 활발해질 내차팔기 활동이 반영되며, 국산 RV와 전기차 중심의 시세 상승세와 수입 세단의 약세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측된다.이번 전망은 첫차 플랫폼의 2025년 9월 중고차 실거래 데이터 중 2022년 출고된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의 매물을 대상으로 분석됐다.국산 중고차 시장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이동과 레저 수요가 증가하며 RV와 하이브리드 모델의 시세가 강세를 보일 전망이다.기아 셀토스 1.6 터보 2WD 시그니처는 평균 2,079만 원으로 전월 대비 0.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순수한면 X 몰티즈 앤 리트리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몰티즈의 꿀잠 마법이 시작되는 곳, 제로 스테이션(ZERO Station)’이라는 콘셉트로, ‘순수한면 제로 입는 오버나이트 몰티즈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순수한면 제품 라인업과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귀여운 몰티즈와 리트리버의 일상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시리즈다. 특유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국내는 물론 중국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다. 팝업 현장에서는 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는 최근 국내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원료인 ‘말차(抹茶)’를 활용한 국내 최초의 ‘말차 하이볼’을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음료·디저트 업계는 말차의 고유한 색감과 깊은 풍미, 건강 이미지를 앞세워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카페 메뉴와 편의점 제품을 중심으로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말차 열풍’이 거세게 확산되며, 말차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카브루는 이러한 흐름을 주류 시장으로 연결해,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말차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말차 하이볼’은 첫 모금부터 느껴지는 쌉싸름한 말차와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가 운영하는 취업 전문 포털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유료 채용공고 등록 기업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유료 채용공고를 결제한 기업은 기본 게재일 수에 7일을 추가로 무료 연장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로 인해 구인·구직 활동이 다소 주춤할 수 있는 시기에 채용공고 노출을 늘려 기업이 우수 인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관계자는 “추석 연휴라는 특수한 시기에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인재 채
2025년 10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9월 1일부터 2025년 10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826,6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흑백요리사로 화제를 모은 장호준 셰프와 콜라보하여 일본식 제육덮밥 ‘간장양념구이 덮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역전우동이 추구하는 가성비와 장호준 셰프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일본식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메뉴 ‘간장양념구이 덮밥’은 장호준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로, 일본의 대표 가정식인 쇼가야키(돼지고기 생강구이)를 덮밥 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은은한 생강향과 깊은 감칠맛이 가득한 돼지고기 양념구이를 양배추채, 대파와 함께 먹
bhc가 배달의민족과 제휴해 1인 고객을 위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혼치족’을 위한 전용 카테고리 ‘한그릇’에 입점, 최소주문금액과 배달비 부담 없이 1인분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30일부터 전국 내륙 bhc 가맹점에서 일괄 오픈된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5시간으로, 점심·이른 저녁 시간대에 혼자서도 부담 없는 치킨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는 bhc의 대표 메뉴를 1인분으로 최적화해 선보인다. △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HOT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맛초킹 반마리+콜라 245ml △콰삭킹 순살하프 등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의 통합이후 10년 동안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굳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기를 원한다면, 탑승 마일리지는 1:1, 제휴 마일리지는 1:0.82 비율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다.공정거래위원회는 30일 이런 내용이 담긴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공개하고, 내달 13일까지 대국민 의견 청취를 한다고 밝혔다.통합방안에 따르면 아시아나 고객은 그동안 쌓은 마일리지를 아시아나 법인이 없어진 후 10년 동안 현재 가치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보너스 항공권·좌석승급을 위한 마일리지 공제기준도 기존 아시아나 기준을 적용한다. 하지만 아시아나가 속한 항공 동맹체인 스타얼라이언스에서는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의 이달 매출이 평월 대비 약 50% 성장, 출시 후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추세라면 ‘햇반 라이스플랜’은 연매출 7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군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똑똑하고 체계적인 건강습관’을 모토로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레시피를 활용, 지난해 11월 출시한 제품이다. 햇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렌틸콩현미밥과 파로통곡물밥을 먼저 선보인 후 건강한 맛 품질과 ‘저속노화’ 트렌드 확대와 맞물려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뚜기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드 챔피언십)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어진다. 오뚜기는 젠지가 최근 서울 동대문에 개관한 게이밍 & 컬처 복합 공간 ‘GGX’를 중심으로 열리는 롤드컵 뷰잉파티에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오뚜기와 젠지가 협업해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 ‘오뚜기 지라운드’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월드 챔피언십 개막일인 10월 14일부터는 오뚜기의 브랜드 공간인 ‘롤리폴리 꼬또 hall·cave·lemiil’에서 젠지 유니폼을 착용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운영하는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 2025를 진행한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참여하는 브랜드도 30개에서 54개로 대폭 확대했다. 이 중 51개가 한국 브랜드로 아누아, 라네즈, 티르티르, VT코스메틱, 스킨1004 등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응모자 수만 20만명이 넘을 정도로 일본 MZ사이에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에서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를 종합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홈쇼핑은 ▲고객 서비스 ▲물류 혁신 ▲ESG 활동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및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전화 주문을 주로 이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