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기업 모나미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모나미 서명용 펜’을 오는 30일부터 1,000세트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 열린 한미 정상회담에서 사용한 방명록 펜에, 모나미 ‘마카 펜’ 심의 기술력이 적용돼 주목받은 바 있다. 모나미는 여기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프리미엄 ‘서명용 펜’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필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방명록 펜에 장미 원목 커버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무늬, 색상 그리고 광택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펜 전체는 균형 잡힌 무게감과 충분한 두께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며, 방명록 펜의 닙은 필압 조절이 용이하
파리바게뜨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헌트릭스 케이크’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을 발표한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작품 속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헌트릭스’부터 ‘사자 보이즈’, ‘더피’ 등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을 모티브로 한 제품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헌트릭스 케이크’는 주인공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큐브와 상큼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신메뉴 3종(콤부차 자두, 콤부차 샤인머스캣, 애사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메뉴 ‘콤부차 자두’는 시원한 청량감과 자두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함을 자랑한다. ‘콤부차 샤인머스캣’은 은은한 발효차의 풍미에 샤인머스캣의 달콤하고 청량한 향을 조합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콤부차 신메뉴는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로슈거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빽다방 ‘애사비(Apple Cider Vinegar)’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새콤한 사과식초의 풍미에 은은한 단맛을 더해 상쾌하고 깔끔하
2025년 9월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공기청정기, 2위 LG 공기청정기, 3위 다이슨 공기청정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2개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년 8월 26일부터 9월 26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19,036,0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미세한 먼지들을 걸러내는 기계이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적정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쓸 때에 미세먼지 제거율은 81.7%로 자연적인 환기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2014년 약 40만대 규모에서 2019년에는 3
2025년 9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브리타 정수기, 3위 LG전자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54,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프룻 명동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프룻오브더룸의 한국에 여는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 꼽히는 중심 관광 상권으로,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방문코스이다. 프룻오브더룸이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첫 플래그십 입지로 명동을 선택한 배경도 브랜드 핵심 타깃인 2030 등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점이다. 인테리어는 활기차고 볼거리 많은 미국의 빈티지 마켓을 컨셉으로, 알록달록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주로 사용해 유쾌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주식회사 텍스처의 뷰티 브랜드 '플로위(FLOWY)'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HANYPICK POP-STORE IN TAIWAN 2025' 행사에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9월 24일(수)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9월 30일(화)까지 타이베이시 다안구에서 진행된다. 나아가 팝업스토어는 10월 7일까지 대만 판차오 대원백화점 11층 ‘한국상품전’ 메인 부스로도 운영된다. 이로써 한국 뷰티 브랜드 감각과 정체성을 현지에 알리는 자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행사 장소는 대만 타이베이시 다안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hyphen for the arts'다. 이곳은 전시, 명품 브랜드 팝업, 디자인 행사 등이 자주 열리는 세련된 공간으로 현지인들에게
최근 온라인 맘카페와 커뮤니티에서는 “남편룩 추천해주세요”, “예랑(예비 신랑) 선물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라는 글이 잇따르며, 아내와 남편이 함께 패션을 선택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EDITION)'은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2025 FW 시즌 캠페인 'Simple, a Good da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별할 것 없는 하루, 그래서 더 마음이 머무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바라는 '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아내와의 행복한 일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다정한 남편으로 알려진 방태은을 모델로 기용해 더욱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
KGC인삼공사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에서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자배원)과 ‘자동차사고 피해가족의 복지증진 및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동차사고로 인해 중증후유장애를 입거나 가족을 잃은 이들의 건강 회복과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한 것으로, KGC인삼공사는 약 1억 원 상당의 정관장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 해당 제품은 특히 고령자 및 중증후유장애인을 위한 체력 보강과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자배원은 올해 1월부터 한국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자동차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을 지원하는 사업을 이관 받아 본격 수행하고 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24일(수) 대전 신협중앙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을 끝으로 ‘신협 어부바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협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집단지성을 통한 신사업 모델 발굴과 사업화 추진을 도모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는 김윤식 중앙회장을 비롯한 중앙회 임직원이 참석해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대상은 ‘신협 ON뱅크와 라이프온 앱의 기능 강화 및 서비스 개발’을 제안한 부바부바팀(김민성, 유나현, 임가현/삼육대학교)이 차지했다. 최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홈 뷰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하여,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시너지' 효과에 집중했다. 또한 비오틴• 비타민C•히알루론산·엘라스틴•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을 담아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CJ제일제당이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습’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습김치’의 매운맛 비법을 담은 ‘습김치덮밥’과 ‘습떡볶이’를 출시하고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맵찔이용 습김치’, ‘습소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습김치’, ‘습파김치’ 등 강렬한 매운 맛의 김치 제품에서 카테고리를 확대해 매운맛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습실비김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CJ제일제당은 단순히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습’만이 가진 ‘고유의 매운맛’을 구현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최적의 고춧가루 배합으로 깔끔한 매운맛에 김치의 시원한
쿠팡이 대구광역시에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다양한 자동화 시설을 갖춘 스마트 물류시설을 구축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로켓배송’ 권역이 넓어지고 배송 속도와 효율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의 배송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24일 오후 대구광역시청에서 대구시와 스마트물류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부터 운영 예정인 대구 스마트물류센터는 대구 수성구 대흥동 수성알파시티 내에 약 618억 원을 투자해 연면적 7만 5000㎡(약 2만2700평) 규모로 건설된다. 이를 통해 800여 개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며, 쿠팡은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