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부리고 오는 듯한 이 사진 속 지게꾼에 가슴이 찡! 그의 힘든 일과 착한 마음을 누가 알까? "엄마보다 심한 장애로 41년 살아온 아들아, 네가 태어났을 때 기쁨, 엄마를 처음 만날 때부터 안쓰러워 동네 어르신들 함께 모시고 여행했던 추억, 그립다!" 이런 생각하고 있나? 요즘같은 세상에 우직하고 착하게 사시는 임기종님께 힘찬 박수!
▲ 손점한씨 별세, 김순기(신한라이프 전략기획그룹장) = 27일, 부산좋은삼선병원 장례식장 1호실, 발인 29일 오전 9시, 장지 김해공원묘원
설악산 지게꾼 임기종님은 16살 시작 51년간 100kg 냉장고도 지고 산길 올랐다니 대단, 땅만 보고 계속 오르면 목적지 닿으니 적성 맞아 다른 직종은 생각 않고 설악산을 유일한 친구 삼아 열심히 모은 돈 1억원, 상금 1800만원도 1년 전 기부, 심한 장애로 요양병원 있는 아들, 장애인 아내와 함께 사는게 소망, 내 삶을 되돌아 볼 좋은 사례!
클라우드 SIEM 전문기업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는 장상근씨를 연구소장으로 영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장상근 연구소장은 로그프레소의 제품 기획, 위협 탐지 모델과 SOAR 플레이북 및 교육 콘텐츠 등의 연구 개발을 총괄한다. 장상근 연구소장은 화이트 해커 출신으로 15년 이상 국내 보안 기업에서 악성코드 분석, 보안 취약점 분석, 보안 시스템 개발 등 선행 기술을 연구했다. 양봉열 로그프레소 대표는 “새로운 보안 서비스와 해외 진출을 위한 글로벌 제품 연구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장상근 연구소장 영입으로 로그프레소 플랫폼의 보안 기술과 성능을 강화해 보안 운영(SecOps)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국가대표팀 끼리 컴퓨터게임 하는 걸 전광판 보며 응원, 2011년 부터 세계 대회 열려 지난 19일 고척 스카이돔 중국과 우리 결승전에서 8번째 우승, 부모와 자녀 갈등 큰 요인인 컴퓨터게임은 뇌구조 바꾸고 충동조절장애, 주의력 결핍 등 정신질환 일으켜 사회 문제가 되는데, 이를 "e스포츠"라 부르고 k팝 같은 문화라니 세상은 요지경!
내 삶의 세상인 인간, 시간, 공간이 무한해도 출발점은 나, 지금, 여기, 세 줏대가 없으면 얼빠진 사람, 밤 하늘 무수한 별들, 가장 가까운 달과 화성에서 본 지구, 이런 무한한 시간과 공간 속에서, 나, 지금, 여기를 잊은 채 욕심과 세속에 휩쓸려서 정신없이 아둥바둥 사는 내 꼴을 멀리서 참나가 보면?
피부미용 의료기기 상장사 하이로닉이 2인 각자대표 체제로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전문성 강화 및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지난 24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임근영 사업개발부문장과 이상원 사업지원부문장을 ㈜하이로닉 각자대표로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임근영 신임 대표는 한양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현대시멘트, LG전선(㈜LS), 삼성SDS, 골프존그룹 등을 거쳐 서울랜드 미래사업부 상무, 하이로닉 사업개발 부문장을 역임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한 업무 경험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상원 신임 대표는 한양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라이온코리아, 오리온, LG전자 미국법인, 일신수산 등을 거쳐 하이로닉 사업지원부문장으
억겁(인간계 4억 3200만년이 1겁)에 비하면, 인생 80년은 54초보다 짧은 것, 중국 일대 문장가 소동파의 부귀영화도 한낱 봄날의 꿈! 무한한 시간과 공간은 내 마음가짐에 따라서 지혜와 사랑으로 가득 채울 수 있어 큰 기쁨, 슬픔도 멀리 보면 한낱 부질없는 짓? 항상 도사처럼 이렇게 생각할 수는 없어도 가끔은 이런 생각해야 마음 수련?
한세예스24그룹(회장 김동녕)은 김동녕 회장이 한미기업인친선포럼(KABFF)이 수여하는 ‘한미기업친선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미기업인친선포럼은 김동녕 한세예스24그룹 회장이 한국과 미국 기업 간 관계를 공고히 하고 친목을 도모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대상을 수여했다. 1982년 11월 설립된 한세실업은 세계 유명 의류 브랜드들의 전략적 파트너이자 글로벌 ODM 패션 기업이며, 한 해 4억장에 달하는 의류를 수출하고 있다. 의류 제조업 분야에서 미국 주요 기업들과 반세기 이상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갭, H&M, 아메리칸이글 등 글로벌 유명 의류 브랜드와 파트너십 체결 및 미국 대형 유통업체인 ‘월마트
대기업 은퇴 후 강원도 산골서 농사짓는 수필가 이용식님이 내 꿈에 나와 담배 끊겠다고 선언, 이를 전하니, ㅡ담배 피운다며 끊도록 노력하겠다 ㅡ노력이 아니라 당장 끊지? 금연 비법은 자기 결단 뿐! ㅡ당장 끊겠다, 우리말 운동 전단지를 보관 모교 역사관에 낸 성실파, 화목한 가족과 뜻있게 사는 그대 응원! 진짜 담배 끊었다니 희한한 꿈!
bhc의 신임 전문경영인(CEO)에 송호섭 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가 내정됐다.bhc는 임원 선임 관련 내부위원회 심의를 거쳐 송호섭 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를 bhc 의 신임 CEO 및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내정된 송호섭 신임 bhc CEO는 2019년에서 2022년까지 스타벅스 코리아를 맡아 해당 기업을 국내 최대 F&B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시킨 전문경영인이다. 지난 10여년 동안 국내에서 식음료, 소비재,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CEO를 역임하면서 기업가치 개선과 브랜드 명성 강화에 탁월한 역량을 보여왔다. 송호섭 내정자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 및 성장도 견인했으며, 중장기적 관점의 경영 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황영희 필리핀 세부 지부장이 지난 22일 코이카 본부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해외봉사상’ 시상식에서 KCOC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외교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협력단(KOICA),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해외봉사상’은 정부가 해외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국제개발협력 사업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제정한 상이다.황영희 지부장은 2013년부터 필리핀 빈곤인구가 많은 세부에서 빈민, 장애아동 등 취약계층을 위해 장애아동 통합 유치원, 장애인식개선교육, 소액대출사업, 장애-비장애 통합 직업재활훈련센터 운영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며 헌신적
1.맛좋고 영양분 많아 샛서방 (남편 몰래 사귀는 남자)에게 준다는 싱싱한 겨울 냉이2.땅 얼기 전 거름 주고 흙을 뒤엎어 놓아야 해충이 죽고 풍화작용으로 좋아지는 땅힘3.꽃은 예쁜데 열매는 못 생겨서, 향이 좋아서, 맛이 좋아서, 기관지 등 약효가 좋아서 네번 놀란다는 모과4.흰 박꽃도 보고 바가지도 만들었는데 매끈하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