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윤미는 최근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꾸며주는 둘째딸~ 시차 적응할 것 없는 나인데... 왜 이렇게 피곤하다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이윤미와 딸은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바고 있다.한편 이윤미는 지난 2006년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해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송해나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나이키 글로벌모델로 촬영 하고왔어요 샌디애고에서 멋진 경험을 하고왔답니당 러닝을 좋아하는 저로써 신는 순간 뭐야!라는 러닝화를 신어본게 처음이었어요 초보러너로서 조이라이드는 진짜 신세계에요ㅋㅋㅋ진짜ㅋㅋ”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송해나의 팬들은 “멋있다”, “멋지다”, “조이라이드!!!”, “이거구만!!!”, “멋집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송해나와 소통했다.한편 송해나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코(블락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지코(블락비)는 “FANXYCHILD Single Album 2019.08.09 6PM (KST)”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코(블락비)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코(블락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재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일 신재은은 “생일선물로 받은 양재역 전광판이 도둑 맞았어요ㅠㅠㅠ 철거시점에 누가 와서 가져갔다는데..대단하군 . . 전광판 광고 해준 제 팬이 cctv 통해서 잡으려고 하나봐요!!! . . 누구냐 당구 큐대로 때려줄테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신재은의 팬들은 “스토커짓인듯 싶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신재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소향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겸이 막공이 이렇게 울컥할일? 엑스칼리버 내일 끝 ㅠ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소향의 팬들은 “수고하고 감사합니다!!”, “왜 웃기지”, “소향 배우님 수고 많으셨어요!”, “소향이 마지막 까지 홧팅홧팅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소향과 소통했다.한편 김소향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미 트럼펫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티미 트럼펫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내 풀 토모로우랜드 세트는 지금 바이오에 있는 온라인 링크야 (MY FULL TOMORROWLAND SET IS NOW ONLINE Link in bio.)”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티미 트럼펫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로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양 손으로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는 세워져 있고 앞에 사람은 없으며 다리에 쥐가 나서 잠깐 올려논 박지민 트윅스 먹는 사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지민트윅스요?? 맛있겎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지민은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뭉쳐야 찬다’ 개그맨 정형돈이 허재 감독에 대해 폭로했다.주, 강호동이 이만기를 응원하며 수박 한 수레를 가득 보내자, 허재는 “씨름계 약하네”라면서 서장훈에게 전화를 걸어 서포터즈로서 선물 지원사격을 요청했다. 서장훈은 허재 앞으로 홍삼 선물을 보냈다. 선물을 확인한 허재는 “농구가 이래, 농구가”라며 으스댔다. 멤버들은 단촐한 상자에 “사람이 몇 명인데”라며 볼멘소리를 늘어놓았다. 허재는 “축구 잘하는 사람부터 줄거야”라며 감독처럼 말했다.휴식시간을 마친 후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했다. 안정환 감독은 지난주에 연습했던 자세 훈련을 복습했다. 이들은 뻑뻑한 몸으로 어설프게 따라했다. 안정환은 “연습할 때 잘하는 사람이 먼저 나간다고 말했죠”라고 말하며 강도 높은 연습을 이어갔다. 선발 출전권을 따기 위해 열심히 연습을 해냈다. 복근운동을 지휘하며 안정환은 “복근운동 많이 해서 남 주는 거 아니잖아요”라며 훈련을 독려했다. 이만기는 “오늘 폭염주의보 아니냐”고 물으며 걱정했다. 배구선수 김요한은 강도 높은 훈련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어쩌다 FC의 강동원으로 등극했다.허재는 “지금 내 얘기 하는거냐”고 웃었다. “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lowly, mentally preparing to cut my hair... : @jordanpulmano’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헌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덥다...아무 생각이 없다...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송승헌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세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덥다 더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더벅머리 가발을 쓰고 레트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한편 조세호는 KBS2 '해피투게더4',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등 다양한 예능에서 맹활약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는 영업 2일차를 맞은 미용실팀의 일사분란한 활약이 돋보였다.원하는 스타일을 보여달라는 말에 손님은 이종석의 사진을 보여줬고 이를 본 이민정은 "이종석 머리 약간 펌 했을 때 사진을 가지고 왔다. 근데 저렇게 자잘한 컬이 나오긴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하며 고데기를 쥐었다.에릭은 대기 손님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남열 이발사에게 바리캉 사용법을 가르쳐줄 것을 요청, 이남열 이발사에게 직접 바리캉 사용법을 배운 에릭이 남마에에 버금가는 ‘릭마에’로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쉼 없이 몰려오는 손님들이 이어졌지만 한결 안정된 모습으로 침착하게 대응했다. 효율적으로 손님을 접수하기 위해 스페인어 메뉴표를 만드는 등 센스를 발휘했다. 이민정의 센스 돋는 메뉴표 덕에 주문접수가 훨씬 수월해졌다.2012년 이병헌과의 열애를 인정한 그는 2013년 그와 백년갸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