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나은이 오리 먹방을 공개했다. 고나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요미식회 #미공개 #영상 ♥ ㅎㅎㅎ 밤에 미안해요 #오리 먹어 두번먹어~~^^ 또가야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고나은은 커다란 오리 다리를 한 입에 삼키고는 그 맛에 감격하고 있다.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중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한편 고나은은 최근 방송된 올리브 '수요미식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디 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카디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xcuse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카디 비는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5회에서는 위기에 처한 도중은(박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중은(박진희 분)은 하랑(곽동연 분)이 사고 전 살았던 기숙사로 향했다. 한 달전 기숙사 앞에 있던 포대들이 모두 사라진 것을 확인, 건물 전체에 중금속물이 퍼졌을 것이라 추측했다. 그런 중은의 뒤를 TL그룹이 보는 괴한이 따랐다. 중은의 뒤를 따르며 "실족사하기 딱이다"면서 뒤에서 중은을 둔기로 가격했다. 무차별적으로 중은은 공격당했고, 어렵게 피하려 했으나 결국 쓰러지고 말았다.그 시각 최태영은 모성국을 찾아가 “왜 살인까지 가느냐”고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극본 김지운 연출 조수원 김영환 제작 KPJ)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국내 최초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는 데 이어,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금토 안방극장을 장악,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지성은 ‘의사 요한’에서 ‘닥터 10초’라는 별명을 지닌 탁월한 실력의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차요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성은 교도소라는 제한적 환경에서도 재소자들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자신이 진단한 희귀병 환자에 대한 확신을 밀고 나가 확진 받게 하는가 하면, 밤새도록 환자에 대한 연구와 분석으로 결국 환자의 병명을 찾아내 제대로 된 치료에 이르게 만드는 ‘닥터 10초’ 차요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그는 드라마 ‘비밀’에서는 연인의 죽음의 순간 사망 선고하는 의사로 출연하며 지성과 만났고, ‘딴따라’에서는 방송국에서 출연을 부탁받는 선배, ‘피고인’에서는 마음 따뜻한 교도관이 되어 지성과 만나는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이번 작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타이거JK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파티 현장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타이거JK는 마법모자를 쓰고 케이크를 앞에서 두 손을 모은 채 소원을 빌고 있는 모습이다.타이거JK 사진과 함께 "세계평화, 복, 사랑! 날 사랑하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힘들때는 당황치않고 당당하게 힘들어하는 여유, 항상 그들의 내일은 어제보다 좋은곳에, 오해는 풀어지고 사랑은 더 짙어지게, 모두 하는 일에 운이 졸졸 따라다니게, 그리고 날 미워하는 사람들도 마음에 사랑 꽃피어 행복하게, 다들 대박나세요! 라고 빌었습니다"고 전했다.한편 타이거JK는 가수 윤미래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리셉션#준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단정한 오피스룩을 뽐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남규리는 MBC 드라마 '이몽' 종영 후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1일 방송된TV CHOSUN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3회에 ‘뽕남매’ 송가인과 붐은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의 소상공인들을 찾아 무아지경 ‘흥남매 케미’를 발산하며 또 한 번 저세상 텐션을 뽐낼 예정이다.송가인과 붐은 지난 방송 광주광역시에서의 열기 가득했던 릴레이 콘서트를 끝마치고, 두 번째 ‘뽕밭’으로 서울을 택했다. 송가인이 무명시절 자주 들렀던 단골 액세서리 가게가 있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를 찾았던 것. 어느덧 ‘전국 톱 찍는’ 슈퍼스타로 성장한 송가인은 사장과 감격의 재회를 했고, 매니저도 없이 고군분투했던 지난날을 새삼 돌아보며 가슴 아릿한 추억에 잠겼다.두 사람은 협소한 공간 제약도 아랑곳 않은 채 흥 부스터를 가동시켜 목이 터져라 노래를 부르는가하면 무아지경 막춤 퍼레이드를 펼쳐내며 응원을 전했던 터. 두 사람은 줄어든 손님에 시름하는 고속터미널 소상공인들을 직접 만나 노래를 불러주며 이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요정’의 면모로 현장을 들뜨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진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최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본격적이라는..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역시 다리가 긴하네요 화이팅”, “잘보고있습니다!!!”, “본방 사수했어요~~~~”, “다리가 길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진혁은 지난 7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KBS 2TV ‘덕화TV-덕화다방’ 2회에서 원조 섹시퀸 가수 김완선이 1일 알바로 등장했다.다방으로 돌아와 직원 조회를 하고 청소를 하는 등 오픈 준비에 한창이던 세 사람 앞에 이덕화와 30여 년 동안 인연을 이어 온 김완선이 1일 알바생으로 등장했다. 화사한 미모에 요리 솜씨까지 갖춘 김완선의 합류로 ‘하지만 오픈 시간이 임박해지자 김보옥은 손님이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하냐며 초조해했고, 불안과 설렘 속에서 ‘덕화다방’이 문을 열었다.이후 ‘덕화 다방’의 가족 김보옥과 허경환과도 인사를 나눈 후 잠시 앉아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옥은 김완선을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바리스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김완선이 “제가 데뷔했을 때 (허경환이) 6살이었다더라”며 머쓱한 웃음을 보이자 허경환은 “17살에 데뷔하신 것 아니냐. 그러면 미친 듯이 나이차가 나는 건 아니다. 20살 이상 나이차도 아니지 않냐”고 가능성을 열어 설렘을 증폭시켰다.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한 메뉴인 이덕화의 ‘덕수란’ 주문이 밀려들었고, 힘겹게 ‘덕수란’을 만들던 이덕화가 “수란 때문에 환장하겠네”, “이거 메뉴에서 없애 버려야겠어”라는 등 끊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솔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임솔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가 추적추적.. 한시간만 더자고 하루시쟉고고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은하루되시길!”, “넘 이쁘세여”, “오토아우라에 꽃이피엇넹요”, “크 싸라있는데”, “살 빠져으셔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임솔아는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키디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키디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우린 나이가 들어도 하는 짓이 어쩜 이리 똑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사진 건지기가 하늘의 별따깅⭐ 그리고 9월까지 위 좀 키워와 제발류ㅜ 같이 밥 먹을 사람이 없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키디비의 팬들은 “저랑 먹어여~~~저 위 커여~~~”, “미모가 열일.”, “누나 음악 듣고 싶어요”, “엉니 나두 껴됴”, “갈래갈래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8일에도 키디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조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리조는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When u tell bae u don’t know what to do but u really know what u doin”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리조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특유의 능글능글한 성격으로 팀을 이끌면서 매 사건마다 번뜩이는 촉으로 수사 방향을 제시하는 모습을 그만의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선보여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 도지한은 포기를 모르는 집요한 추적과 함께 백범(정재영 분), 은솔(정유미 분)과의 공조를 통해 장철(노민우 분)의 정체를 밝혀내는 모습으로 맹활약했다.방송 말미 공개된 쿠키 영상에는 돌아온 장철(닥터K/노민우)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도지한(오만석)은 신세를 비관하는 양수동(김영웅)을 찾아왔다.마지막회 방송에서 도지한이 검사직을 내려놓고 변호사로서 장철, 양수동(김영웅)과 함께 새로운 공조를 시작하는 듯한 장면이 엔딩을 장식하면서 시즌3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염원을 자아내기도 했다."현실과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낄 수 있는 사건들이 이번 작품을 통해 낯설지 않으면서도 생생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 것 같아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라며 "무엇보다 '검법남녀 시즌2'와 '도지한'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 도지한으로 여러분 앞에서 인사드릴 수 있길 저 또한 간절히 바란다"고 여운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