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26일 폭풍전야 속 구해령(신세경 분), 이림(차은우 분), 이진(박기웅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이림은 이진에 의해 녹서당에 유폐된 상황. 민우원이 상소를 읽은 죄로 하옥되면 구해령은 민익평의 화살이 이림에게 향한 것을 알고 그를 녹서당에서 탈출시켰다. 그렇게 이림은 소백선(김명수 분)과 구재경(공정환 분) 등 마지막까지 폐주를 지키려 한 충신들을 만났다.‘신입사관 구해령’ 37-38회에서 해령이 김일목의 사초에 대해 언급하며 20년 전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밝혀 달라는 상소문을 올렸다. 이림 또한 왕세자 이진(박기웅 분)을 찾아가 진실 규명을 부탁했지만, 이진은 이를 거절했다. 이진은 이림을 녹서당에 가두는 강수를 둬 과연 20년 전 진실이 밝혀질 수 있을지 세 남녀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사건의 중심 인물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때아닌 연회 개최 때문. 즐거워야 할 연회 날에 사진 속 인물들 모두 웃음기 없는 모습으로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일찍이 이진이 이림을 유폐한 건 민익평의 마수에서 그를 지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소희 셰프가 출연했다.장성규는 정형돈 없이 화면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장성규는 "반갑다. 제가 다 먹었다. 단독으로 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형돈이 형은 걱정마라"고 말했다.누리꾼들은 "정말 구수하다"며 "독일어랑 서울 표준어 둘 중 뭘 더 잘하냐"고 물었다. 김소희는 "독일에서 35년간 살아서 외국어를 더 잘한다"며 "서울 표준어도 많이 배웠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세븐틴은 뚜렷한 가치관과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정규 3집 ‘An Ode’로 가온차트 2019년 38주 차(2019.09.15~2019.09.21 집계 기준) 앨범 차트와 소매점 앨범 차트 정상에 우뚝 서며 2관왕을 차지, 드높은 인기를 입증했다.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 ‘An Ode’로 초동 판매량 70만 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자체 신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 이는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인만큼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세븐틴은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장 어두운 면을 확실히 보여주며 치명적이면서도 절제된 섹시미가 가득 담긴 매력을 무대 위에서 가감 없이 발산, 보는 이들을 세븐틴의 ‘독:Fear’에 중독시키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카와 기리보이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곡 ‘잠들기 전 전화해’를 발매했다.‘오늘 하루 어때 / 지금 보고 싶어 / 잠들기 전 전화해’, ‘통화할게 기다려 / 나쁜 일에 시달려도 / 우린 통화하면 사라져’ 등 풋풋한 사랑을 주고받는 가사가 가을밤 설렘을 선사한다.달달한 음색의 소유자 제시카의 팝스러우면서도 감정 전달에 집중하는 맑은 표현력과 힙스터(Hipster) 래퍼 기리보이의 트렌디한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을 미소 짓게 할 전망이다.노래를 들어보면 사랑을 속삭이는 커플의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 주동자 이선균과 김남길·김민식·고규필이 출연해 러시아 아르바트 거리 속 식당을 방문했다.여행의 주동자인 이선균은 먼저 김남길에게 동행을 제안했다. 김남길은 “이선균 형의 제안으로 이번 여행에 참여하게 됐다. 사실 시베리아 횡단 열차 타는 게 제 버킷리스트였다”며 기대감을 표출했다.김남길은 이선균과 절친이라고 밝히며 "친해진지는 불과 1년밖에 안됐지만 통하는 부분이 있다. 주변 사람을 잘 챙겨준다"고 말했다.그들은 식당에 도착해 킹크랩 라면, 킹크랩, 곰새우, 독도새우를 주문하고 행동파 김남길과 김민식은 큰 어려움 없이 다시 밖에 나가서 맥주를 구해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유튜브 '워크맨' 채널 천만뷰 소식을 전했다.26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천만뷰 영상 탄생. 우리나라 인구의 20%가 본거네."라는 글을 남겼다."신기하다 .워크맨 .에버랜드 .천만관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매니저는 오대환과 자신의 다이어트 진행 속도가 차이 난다며 억울함을 토로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공개된 사진 속 날렵한 턱선과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재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출연 당시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가 시급했던 그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다시 등장한 것. 유재환은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성취감을 200% 만끽하며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해 그의 일상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다이어트 후 새로 생긴 유재환의 습관은 바로 거울 보기. 그는 전과 달리 틈만 나면 거울을 보며 스타일링을 체크했을 뿐만 아니라 "요즘 멋 부려요"라고 쿨하게 인정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오대환의 매니저 또한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밥을 비롯한 탄수화물을 멀리하고 과일과 닭가슴살만 먹는 등 강한 의지로 감량 중이다. 오대환보다 더디게 빠지는 자신의 모습에 “너무 억울해요”라며 답답한 심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건민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건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올해의 마지막 물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경(블락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6일 박경(블락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플레이리스트 다시만난너 OST 다만너 가 발매되었습니다. OST 작업은 오랜만인데, 드라마 색에 맞춰 평소 제가 잘 안하던 느낌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번씩 들어봐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너무..좋아요”, “경이가 만든거라면 다 조아”, “믿고 듣는 경오빠”, “세상 촉촉”, “노래 좋아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내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연출 한준서 l 극본 배유미)에서 구준휘(김재영 분)의 동생 구준겸 역을 맡아 환상 케미를 예고한 진호은이 대본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첫 방송을 하루 앞둔 가운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이끄는 배우들은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굳은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구준겸의 표정에서는 밝은 그에게도 말 못할 고민이 있음을 짐작케한다. 구준겸은 엄마 홍유라와 형 구준휘 앞에서는 누구보다 밝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김청아(설인아 분)와의 숨겨진 인연이 드러나면서 그에게 감춰진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홍영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떼용이랑 오랜만에 데이트 저보고 위로 올라가보래용,,,ㅋㅋㅋㅋ귀욤 아참! 송악크림 품절됐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미입금수량 이번주토요일 오전11시 오픈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착각 속에 이루어지는 코믹과 싸이코패스가 주는 긴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대본리딩 시작에 앞서 윤시윤은 "제일 중요한 건 열정 있고 성실한 모습 보이는 것이라 생각한다.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이한위가 “이번 작품으로 포상 휴가를 꼭 가고 싶다. 즐거운 작품이 됐음 좋겠고, 저 포함 모든 분들에게 손에 꼽을 수 있는 좋은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며 강렬한 포부를 밝히자, 정인선은 “꼭 포상휴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열정을 불태우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같은 유쾌한 에너지와 분위기는 본격적인 대본리딩에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먼저 살인 과정이 적힌 다이어리를 주운 뒤 자신이 싸이코패스라 착각하게 된 호구 '육동식' 역을 맡은 윤시윤은 연기력을 폭발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날 방송에서는 이수근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까지 향하는 길고 긴 비행기 여정이 공개된 예정이다. 기내식 먹방부터 긴 비행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쉼 없이 펼쳐지는 것.‘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첫 방송부터 평균시청률 4.6%, 최고 5%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으며, 온라인에 공개된 풀영상은 일주일여간 조회수 430만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