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아이린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아이린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아이린은 함께 방송 출연한 동료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아이린. 최고!”, “천사네”, “본방사수 할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 친구들이 직접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우정 여행'특집이 나왔다.방송에서 장나라는 “이상윤이 우리 드라마에서는 반장 같은 느낌. 진행도 다 하고, 우리 팀에서 제일 웃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멤버들은 이상윤이 "제 친구는 일단 동갑 친구다. 배우다. 성격이 인싸 쪽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혹시 친구가 진지하시냐"고 물었고 이상윤은 "진지하다. 나보다 덜 웃기다"고 답했다. 멤버들은 걱정하다가도 이상윤이 "여자분이다"고 말하자 여배우의 등장에 설렘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장성규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은 성규의 섹시버전이다 손가락 두꺼워지는 거 예방하려고 주먹을 불끈 쥐고 찍었다 작전 성공이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장성규의 팬들은 “섹시한 규오빠”, “ 구라안치고 소지섭인줄”, “이준기인줄..”, “소간지이시네요 ㅋㅋ”, “이건 진짜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장성규와 소통했다.한편 장성규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담담한 도입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을 이해리의 독보적인 보컬로 풀어내어 이별한 여자의 슬픔을 한층 더 애틋하게 전한다.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각자의 이별을 준비하는 위태로운 연인의 모습을 드라마 타이즈로 선보인다.이해리는 그간 힘 있는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활약해왔다.2017년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h'로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신곡 '나만 아픈 일'에서는 보다 깊어진 감성을 노래하며 다시 한번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 MBC 주말극 ‘황금정원’ 40회는 9.1%를 기록하며 또 한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과거의 비밀이 또 한번 초대형으로 공개됐다.이상우는 오지은과 이태성을 참고인으로 조사했다.이상우는 발견된 네일팁이 과거 오지은이 사고 당일 했던 네일팁과 동일하다는 증거로 이들의 불안감을 높이며 자진 고백을 유도했으나 오지은은 끝까지 부인했다.뿐만 아니라 차화연에게 이태성의 뺑소니 사실을 자진 폭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같은 시각 이태성이 현장에서 이상우에게 체포되며 긴장감을 높였지만 현장에는 문지윤의 시체가 아닌 벽돌만이 쌓여 있어 이상우와 이태성을 멘붕에 빠트렸다.죽은 줄로만 알았던 문지윤이 살아있었던 것. 그는 정신이 온전치 않은 상태였고, 정영주는 그를 이용해 이태성, 오지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한편, 한지혜는 과거 차화연에게 받은 ‘십자가 목걸이’와 ‘황금정원 축제 초대’의 당사자가 오지은이 아닌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해 내는 등 또 다시 진실에 한걸음 다가서 기대를 높였다.과연 연제형이 자신이 고모 조미령과 김유석 사이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향후 관심이 증폭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나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나영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햇살이 다했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나영의 팬들은 “멋져~~요 팬이에요~”, “인물이 다했네요~”, “그 햇살 저두 좀 줘요”, “정말 멋져욤”, “언제봐도 넘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나영과 소통했다.한편 김나영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박지민은 “너는 뭔데 컴백함”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동료 가수 솔빈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한편 박지민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4일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f you don't know, now you know my home guuuurl @lilly has a new show out @latewithlilly and it's lit! We're talking all things @honest, family life and getting @honest_beauty makeovers from two surprise guests. It's all going down tonight at 1:35am ET/P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최명길, 차예련이 '우아한 모녀'를 통해 모녀로 호흡한다.최명길과 차예련은 오는 11월 4일 첫 방송될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출연을 확정했다.'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 설명에서 알 수 있듯, 처절한 복수와 치명적 멜로가 공존하는 스토리가 눈 뗄 틈 없이 휘몰아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극중 최명길은 파란만장한 운명 속에서 아기와 남편을 잃고 복수의 화신이 된 캐리정으로 분한다. 캐리정은 원수의 집안을 무너뜨리겠다는 일념만으로 살아온 독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차예련은 어른들의 탐욕과 악행, 원한과 복수에 휩쓸린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엄마 캐리정의 '복수를 위한 걸작품' 그 자체다.무엇보다 최명길, 차예련 두 배우의 만남이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두 배우가 각각 전작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만큼 '우아한 모녀'에서 만난 두 배우가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우아한 모녀'는 1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이상훈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정만호는 힘든 시절을 보내고 있었다. 정만호는 "방송을 처음 시작하고 멘탈이 많이 나갔다"며 "방송을 끄고 술도 많이 마셨다"고 고백했다.과거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정만호는 자신과 똑 닮은 붕어빵 아들을 공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이상훈은 “2017년 ‘웃찾사’에 다시 투입되기도 했지만 폐지를 막을 수는 없었다. 그래서 우리를 멸종 동물이라고 했다. 희귀하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경호와 조성모는 가요계를 뒤집어 놓았던 레전드 가수들답게 오프닝부터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김경호는 자신의 대표곡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열창하며 특유의 무대 매너로 순식간에 분위기를 휘어잡았고 조성모는 ‘다짐’을 부르며 추억의 ‘재킷 털기’ 춤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토크에서는 가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조성모는 현재 병상에서 투병 중인 아버지에게 죄송했던 일을 떠올리며 무겁게 입을 뗐다. 과거 뮤지컬 공연을 할 때 지방 공연 중인 자신을 보러 아버지가 부산까지 힘들게 찾아왔는데 걱정되는 마음에 “왜 왔냐”며 화를 낸 적이 있었다고. 조성모는 그때 섭섭해 하시던 아버지의 표정을 떠올리면 지금도 후회가 된다며 눈물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골프 스타 박세리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김희철이 평소 절친한 정준하의 가게를 방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김희철은 은퇴설을 부각하며 정준하를 놀리기 시작했다. 정준하가 그간 전통주 국가대표 소믈리에 자격증을 땄다고 주장하자 희철은 형이 국가대표이면 난 국민 MC냐?라며 그를 자극했다. 정준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당시 동영상을 보여주는가 하면 직접 담근 전통주 맛을 보여주기도 했다."약을 안 먹으면 견딜 수 없는 수준인데, 그때 단 한 생각을 떠올리면 그 우울감과 공포감이 사라진다"며 "'지우 대신 나다'라는 생각을 한다"고 밝혔다.신동엽은 박세리에게 “밀당을 절대 안하고 밀밀 연애를 한다. 계속 밀기만 해요?”라고 물었고 박세리는 “저는 돌려서 이야기하지 않고 다퉜을 때 꿍하는 걸 싫어해요. 다 보여주는 스타일이고 만나서 먹을 때도 가장 편한 음식을 먹어요”라며 소탈한 모습을 자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 16일 발매한 정규 3집 '언 오드'(An Ode)의 초동 판매량은 한터차트 기준 70만 863장을 기록했다.세븐틴의 새 앨범은 발매 3일 만에 전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초동 판매량 33만 장을 넘었다. 하루가 지난 4일 만에 50만장(하프 밀리언)을 달성하며 70만 장이라는 자체 최고 판매고를 기록한 것.더불어 이번 기록으로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세븐틴은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의 500배에 달하는 수치로 차근차근 성장하며 매번 자체 신기록을 경신해왔기에 더욱 괄목 할만한 성장세로 다시 한 번 대세 입증, '역시 세븐틴'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