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김소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art2. 왕비는 후렌치후라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많이 먹어”, “소향마리엄마 빨리 만나요”, “귀엽네요ㅠㅠㅠ”, “너무 이쁘다”, “소향마리는 언제나 이쁘시네유”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비엠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en a busy, physically and mentally draining 2 weeks. But im back from an injury and this next comeback tho...”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잘생쁨...”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경기도에서 총 2,087명의 선수가 참가 신청하여 최다 신청 시도가 되었으며, 개최지인 서울특별시가 참가신청 선수 2,044명으로 그 뒤를 이었다.18개 해외동포선수단도 역대 최대 규모로 대회에 참가했다.최다 인원이 참가하는 종목은 육상으로 총 1,756명이 참가를 신청하였으며, 축구 종목에서는 1,519명, 수영 종목에서 1,010명이 각각 참가신청을 했다.한편, 2020 도쿄올림픽 출전권 확보를 위한 국제대회 참가를 위해 핸드볼 3개 종목은 사전경기로 개최된다. 또한, 2020 도쿄올림픽대회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유도 혼성단체전과 양궁 리커브 혼성 단체전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어 운영된다. 대한체육회는 8월 28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도대표자 회의를 열어 이번 대회의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25개 토너먼트 종목 대진 추첨을 진행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르겐 클롭 감독은 계약 만료 뒤에 미래를 결정하지 않았지만 리버풀은 클롭 감독과 계속 함께 하고픈 마음이다.리버풀 톰 베르너 회장은 27일 영국 일간지 ‘리버풀 에코’를 통해 “우리는 클롭 감독을 정말 사랑한다. 과거에도 연장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다만 ‘타임즈’와 ‘리버풀 에코’에 따르면 클롭 감독은 “더 이상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면 휴식을 취할 것이다. 전념하는 것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라며 계약 종료 뒤에 휴식할 가능성을 전했다.클롭 감독은 2015년 10월 리버풀 지휘봉을 잡았고 클롭 감독 아래서 완성된 리버풀은 맨체스터 시티와 역대급 우승 경쟁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승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강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하인드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변신의귀재카멜레온같아요”, “므찌다”, “예뻐요~”, “팬이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식중독은 미생물에 의한 식중독과 화학물질에 의한 식중독으로 구분된다. 미생물에 의한 식중독은 세균성 식중독과 바이러스성 식중독이 있는데, 세균성 식중독이 가장 흔하게 나타난다.식중독 치료는 일차적으로 체내 수분 손실을 보충하고, 전해질 불균형을 교정하기 위해 수액을 맞는다. 소화 흡수 기능이 다소 떨어져 이온음료 등을 마시다가 죽처럼 부드러운 음식과 기름기가 없는 음식부터 천천히 섭취한다. 물을 마실 수 없을만큼 심각한 상황이라면 정맥 수액공급 혹은 항생제를 투여하기도 한다.우리 몸은 독소와 세균 배출을 위해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심하게는 전신에 열을 동반하거나 신경마비, 근육 경련, 의식장애의 증상을 일으키기도 한다.식품의 섭취에 연관된 인체에 유해한 미생물 또는 유독 물질에 의해 발생했거나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는 감염성 또는 독소형 질환이다.미생물에 의한 식중독과 화학물질에 의한 식중독으로 구분된다. 미생물에 의한 식중독은 세균성 식중독과 바이러스성 식중독이 있는데, 세균성 식중독이 가장 흔하게 나타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진성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8일 이진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잠시후 7시 !! Arirang TV”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생방송으로 볼께요”, “브이라이브 대기중”, “대기중요~~~”, “헐 이거였꾼 . .”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진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다이아 멤버 기희현이 일상 사진을 올렸다.지난 28일 기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기희현은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다. 조막만한 얼굴 크기가 놀라움을 자아낸다.한편 기희현은 다이아의 '우아'로 활동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날, 이성과 첫 여행을 앞뒀을 때 걱정되었던 경험에 대해 말하던 중 전현무가 “나는 생긴 것과 다른 이미지가 있다”고 밝혀 다른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었다.이후, 라비는 짝사랑했던 여학생 이야기를 꺼냈는데 “3년 내내 차이다가 마지막으로 수학여행 때 고백하려고 노래를 연습했다”고 밝히며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불렀다. 기대와는 달리 “짝사랑했던 여학생에게 절대 고백하지 말라고 문자가 와서, 방에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다”며 가슴 아픈 이야기를 털어놨다.홍윤화는 “여자친구가 웃다가 자기도 모르게 방귀가 나오면 어떨 것 같아요?”라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여자친구는 괜찮지만 제가 그러는걸 싫어해요”라며 출연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8일 김선신이 인스타그램에 “아이유 머리”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졸귀.... ㅋㅋ”, “오늘도 넘 이쁘세요~”, “그건좀 ㅋㅋㅋ”, “우와 넘 예쁘다”, “어이쿠 예뻐라”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선신의 인스타그램은 김선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지(코요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지(코요태)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든든한 내 지원군들! 수고했옹~”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지(코요태)의 팬들은 “너무이쁜신지누나”,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많으셨으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사연을 공개한 딸은 “매일같이 어머니가 자신의 체력을 관리해준다며, 매일 두시간에서 네시간씩 운동을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그 중 18살 둘째 아들이 편식을 심하게 해서 어릴 때부터 고민이었다는 사연의 주인공은 여전히 심한 편식으로 음식을 멀리하는 아들 때문에 고민이라고 사연을 보냈다.이외에도 김승혜는 '연예가 중계' 리포터를 하며 호우에게 사인을 받은 일화를 전했다. 그녀는 직접 가져온 CD를 내보이며 자랑했고, 자신을 '성공한 덕후'로 칭하는 모습에 김태우와 손호영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같이 펀딩’은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김태호 PD의 새 예능이자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였다. 첫 번째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아이템으로 선정, 첫 방송부터 태극기에 대한 진정성과 애국심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1차 펀딩을 마감시키기도 했다.유인나는 이에 "나 역시 노홍철 집에 가면 그런 느낌을 받는다. 아이유와 내가 노홍철의 집에 자주 놀러 가는데 그 집에서 셋이 6시간 수다를 떨기도 한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드라마, 공연, 영화,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유준상의 열정은 예능에서도 빛이 나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했다. 유준상은 올바른 게양일에 대한 집착과 행동으로 재미를 선사했고 유희열,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에게 퀴즈를 내며 분위기를 이끌어가기도 했다. 심지어 게스트로 참여한 정해인이 김광석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는 직접 기타를 준비, ‘기다려줘’를 열창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태극기함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유준상의 진심은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18일 노홍철은 '같이 펀딩' 첫 방송에서 유인나와 절친한 사이라고 밝혀 화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