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 극본 설준석,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아빠 소개’ 포스터에는 송승헌의 대선 후보 포스터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사남매의 4인 4색 매력이 담겼다. 포스터 속 송승헌의 얼굴에 깜찍한 고양이 수염과 핑크 리본을 붙이며 세상 해맑게 웃는 ‘쌍둥이 남매’ 김준-박예나, 이들의 귀염뽀짝한 행동을 말리는 의젓한 ‘첫째’ 노정의, 시큰둥한 무표정의 ‘둘째’ 정준원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가족 공개’ 포스터는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반전 면모가 담겨 눈길을 끈다. 송승헌이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비장미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단상에 숨어있던 이선빈-사남매는 뜻하지 않은 정체 공개에 화들짝 놀라고 있는 것. 마치 들켜서는 안 될 은밀한 비밀이 폭로된 듯 이들의 코믹한 표정이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상반된 모습이 경쾌한 반전 웃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도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윤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던지고 다태웠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보고싶다요”, “역시 우주대스타~~”, “오늘도 다 태워 주실거죠”, “정말 멋진YB”, “라방듣고 부사장님 respect”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래퍼 쿠기(Coogie)가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18일 쿠기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PS'를 발매했다.앞서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파이프 다운!(Pipe Down!)'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GPS'는 쿠기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그루비한 싱잉이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묵직한 기타 선율의 조화가 세련된 무드를 탄생시켰다.특히 'GPS'는 강렬한 래핑이 돋보였던 전작 '파이프 다운!'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곡으로 감성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랩싱으로 이뤄져 쿠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기는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HOOLIGANS(훌리건스)(Feat. BILL STAX)'를 비롯해 최근까지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수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비들 사랑둥이들 더운데 힘나짜나앙 9년동안 한결같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구욧!!!”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당신은 아름다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임수향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경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강경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이겼습니다이겼지만 보완해야될게 너무 많은 경기 였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단 오늘은 즐기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최고다”, “축하합니다.”, “오뽜고생해써여”,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경호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방송에서 김고은과 정해인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찰떡 호흡으로 영화의 기대를 높였다. 두 사람의 인연은 ‘도깨비 ‘이후 두 번째. 당시 정해인은 극 중 김고은의 첫사랑으로 특별출연했다. 김고은은 당시를 회상하며 “스태프들이 정해인과 촬영할 때 내가 제일 환하게 웃었다고 공유 선배를 놀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대해 정해인은 "애교도 없고, 제가 늦둥이 동생이 있는 것 같아서 그런 것 같다며 부끄러워 했다. 김고은의 추가 폭로도 이어졌다. 그는 "보면 술 한 잔도 못 마실 것처럼 생겼는데 의외로 술이 세다. 많이 먹은 것 같았는데 멀쩡했다"며 정해인의 의외의 면모를 얘기했다.정해인은 "주량은 소주 한 병 반 정도다. 그때 자리가 스태프들이 계시고, 일의 연장선이라 흐트러지지 않으려고 했었다. 평소에 취하면 했던 말 또 하고 또 한다"며 웃었다.김고은은 “술 한 잔도 못 마실 것처럼 생겼는데 술이 쎄다"고 폭로했다.이와 함께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된 두 사람이 배우가 된 계기도 흥미로웠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소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김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BI 3주년 기념 셀카 방출”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오엠지.....”, “하.....언니들 다 보고싶었 ㅠㅠ”, “와ㅏㅏㅏ 태국에 왔어요?”, “인라 못봤던데요 온뉘ㅠㅠㅠㅠㅠㅠ”, “아이비아이 보고싶엉~~~”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소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황희찬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황희찬은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Gi”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황희찬의 팬들은 “황희찬 선수 파이팅”, “희찬이형 개머싯슴...”, “진짜 완전 멋있었어요”, “사랑스럽지 않냐 ;;;”, “황소가 돌아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황희찬과 소통했다.한편 황희찬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BS 금토극 ‘의사요한’ 후속으로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이승기와 수지 외에도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 장혁진 등이 출연했다.연출은 드라마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캅' '낭만닥터 김사부'를 작업한 유인식 PD가, 대본은 '자이언트'에서 유 PD와 호흡을 맞춘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맡았다.이와 관련 지난해 6월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된 ‘배가본드’의 첫 호흡 현장인 ‘대본 리딩 비하인드’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승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이승현은 “해가 지면 초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비눗방울을 따라 꼬맹이들이 달린다 구슬 아이스크림 신세계를 아기에게 소개했다 전시도 음악분수도 실패했지만 선선한 바람만으로 나들이는 성공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하나씩 공유하는 기쁨”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승현의 팬들은 “아름답습니다”, “와”, “너무 행복해보여 정말”, “최고네요 아주 행복해보여요”, “귀여워 아나운서 님도 짱예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승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치겠다.. 그립구만~~~ @ssongssongcom”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문정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8일 이문정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문정은 선글라스를 끼고 손가락 브이를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문정아 좋은소식 들리던데~ 축하해~”, “오~~~”, “꺅 언니~~”, “축하해용~역시”, “오 일상이 화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티 페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케이티 페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how me your FLOWER POWER with my ne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케이티 페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