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담은 빌어먹을 계단에서 내릴 수 없다.............. (Madame cant get off the damn stair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마돈나는 앞선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옹성우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독서의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교복을 입고 창가에 기댄 채 한 손으로 책을 들고 서 있다.한편 옹성우는 현재 JTBC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티파니의 단독 콘서트를 관람했다. 서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iffany Young 내한공연에서 (언니멋져요 언니 사랑해요 you know what I'm saying??)"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현이 티파니를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두 사람의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티파니는 최근 단독 콘서트 'TIFFANY YOUNG OPEN HEARTS EVE'를 개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왕수진(김혜선 분)이 안만수(손우혁 분)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동주는 최송아에게 문자를 보냈다. 최송아는 엄마 지화자(윤복인 분)과 수다를 떨고 있었던 찰나. 이동주는 최송아에게 '밤 산책 가자.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다'고 보냈고, 이를 본 최송아는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오은석은 오다진(고인범 분)과 마주한 뒤 "시간이 흘러도, 제니 씨가 약혼을 하고 결혼을 해도 저한테 돌아올 것 같다. 나중에 제니씨가 저한테 돌아 오더라도 할아버지 저 말리지 말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지훈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거의 한달에 한번 셀카”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신지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현선이 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현선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샴페인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일상을 공개했다.한편 박현선은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손담비가 인스타그램에 “촬영중에 한컷 동백언니랑”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상 아디다스”, “구여운 두분~^^”, “나이를 안 드시느만”, “재미 있 어요”, “공블리?”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손담비의 인스타그램은 손담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71회’에서는 금희(이영은)는 상원(윤선우)에게 상미(이채영)이 준호(김사권)와 결혼 전에 유산을 했다는 말을 들었다. 아무래도 주상원(윤선우)이 숨기는 게 있다고 생각한 주상미는 밤 늦은 시간에 다시 전화를 걸었다. 주상원은 주상미가 이미 유산을 한 상태였다고 전했고, 그간 자신이 아이를 죽였다는 죄책감에 시다리던 왕금희는 고스란히 이 마음이 분노로 돌아섰다.윤선우는 주치의에게 “그 수술 한지가 언젠데”라는 말을 듣고 구급차에 실려가는 이채영을 보고 소방대원이 “임산부가 아닌 것 같다”는 말을 떠 올렸다. 이영은은 “한준호가 자는 동안 몸을 안보이려고 얼마나 숨죽였을까? 얼마나 숨죽이며 가방을 챙겼을까? 그렇게 너는 고통 받아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리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그리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amily trip to Lolla was a succes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그리핀은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진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솔로 출격을 앞둔 김진우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김진우 씨는 위너 멤버들 중 미성의 보컬리스트로 알려져 있는데요.김진우는 꽃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터지는 카메라 플래시에 맞춰 색다른 표정 연기를 선보여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2014년 위너로 데뷔한 김진우는 데뷔 이후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있다. 김진우는 14일 싱글 앨범 'JINU's HEYDAY'를 발표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조정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조정민은 샤이니 민호를 위문열차에서 만나 사진을 찍고있다.한편 조정민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정찬성이 인스타그램에 “이래 보여도 격투기 챔피언들.. 얘네와 있으면 난 얼굴챔피언..”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ㅌ 너무해”, “아...괜찮은 사진 많을텐대.....”, “왠지 인정입니다!”, “부산대회 출전해요?”, “장기집권하시겠네여..”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정찬성의 인스타그램은 정찬성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51회에서는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소비 습관을 가진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이한 여자의 사연이 스튜디오를 찾는다.고민녀는 비혼주의자였다. 회사 승진에서 밀리는 것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강요하는 결혼 생활이 본인에게는 맞지 않았던 것. 때마침 자신과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새 남자친구를 사귀게 됐다. 그렇게 시작된 동거 생활.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질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소한 일상생활 하나하나가 다 걸리기 시작했다. 설거지를 누가 했냐부터 분리수거를 했냐 안했냐는 등 조그만한 일을 가지고 싸우기도 했다. 남자친구가 저녁밥을 차려주고, 따뜻한 말을 해주면서 화해를 하게 됐다. 그렇게 두 사람만의 세계를 쌓아가기로 했다.스튜디오에는 헤어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는 지고지순한 사연 속 주인공의 안타까운 이야기가 공개됐다.참견러들 역시 경악을 금치 못하고 분개한 가운데 사연 속 남자친구를 연기하던 서장훈이 점점 이해할 수 없는 남자의 행태에 폭발한다고 해 과연 어떤 사건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