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들의 키덜트 문화와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키덜트들의 애정 속에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마스코트를 탐험하다’라는 주제를 다룬 ‘홀리와 엘리의 마스코트탐험전’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지난 8월 5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시는 30여 개국 400여 브랜드의 5,000여 마스코트를 총집합해 전 세계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상업 브랜드, 올림픽, 월드컵, 지자체 등 우리에게 익숙한 마스코트와 디자인적 가치를 담고 있는 마스코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전시다.또한 사랑받는 마스코트의 빈티지한 광고물과 오브제로 레트로 감성을 전한다. 1800년 후반, 기업의 행운을 가져온다는 믿음에서 개발된 최초의 브랜드
한국인삼공사는 경영이념으로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 하는 기업'을 내세우고 이를 바탕으로 '정관장과 함께 따뜻한 세상 만들기' 캠패인을 벌이고 있다. 한국인삼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8월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에 기부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에 회사 출연금을 더해 운영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의 ‘정관장 펀드’ 제도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이 2021년 9월, F/W시즌을 맞아 어김없이 신 메뉴를 출시, 전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살리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봉도시락 신 메뉴는 집밥에 가장 가까운 도시락을 만들자라는 컨셉으로 정식시리즈 '고기고기정식, 소불고기오징어정식, 제육쌈밥정식' 3종이다. 제육볶음과 소불고기, 오징어볶음 그리고 100% 완도산 미역국까지 한끼식사로 손색이 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도시락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있다.또한, 나들이 삼아 등산에 나서는 초보 산악인들에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정산에서 먹을 맛있는 도시락 메뉴가 아닐까 싶다.오봉도시락의 등산을 갈때 먹
지난해부터 계속 된 코로나19로 인해, 신규 채용이 감소하고, 대면 서비스업이 위축 된 상황에서 부산경영자총협회에서는 기업과 청년을 위하여 국가 고용 노동부에서 추진하는 국가일자리사업 중 하나인 '미래청년인재육성 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산경영자총협회는 부산·울산·대구·경남 지역의 중소 및 중견기업 중 기술 혁신성과 가능성이 높아 중앙부처로부터 수상 및 선정 또는 인증된 ‘미래유망기업’이 청년을 신규로 채용할 경우 1인당 최대 월 190만원을 6개월간 지원하며 지원규모는 1만명, 단 예산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청년층에게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직무 범위 제한
수원 광교의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 광교’가 '필환경(必環境)' 시대에 맞춰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Green Wa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앨리웨이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 음식과 택배 이용이 늘면서 일회용 쓰레기 배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일상 속에서 ‘제로 웨이스트(생활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사회적 운동)’ 실천을 장려하고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앨리웨이 광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앨리웨이 그린웨이’ 캠페인 참여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SNS에 캠페인 인증 사진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그린웨이 키트’,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
아메리칸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이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레트로 무드의 ‘가을 데님 팬츠’를 출시했다. 신제품 가을 데님 팬츠는 트루릴리젼 고유의 말발굽 자수와 패치(텍션지)를 엉덩이 포켓에 포인트로 적용해 힙라인을 정돈시켜줘 완벽한 핏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데님원단으로 알려진 터키 ‘이스코 데님’을 적용해 텐션감이 뛰어나 착용시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허리선이 살짝 위로 올라오는 미드라이즈(mid-rise) 스타일을 적용해 하복부까지 감싸줘 안정감 있는 핏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준다.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티셔츠나 맨투맨 등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트렌디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여전한 가운데 올해도 ‘언택트 추석’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사람인이 직장인 170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인 51.9%가 올해 추석에 귀성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휴 계획에 대해서는 ‘집콕 등 휴식’이 73.1%로 가장 높았다. 이에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는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연휴 기간 동안 회복할 수 있도록 ‘스테이케이션 아이템’을 제안했다. 장소를 옮기지 않고 한곳에 머무르며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을 돕는 아이템과 함께라면 한층 풍요로운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고된 일상에서 벗어나 완벽히 늘어지기 위해서는 편안한 옷차림이 필수
메타버스 기업 올림플래닛과 글로벌 MCN기업 트레져헌터가 새로운 MCN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레져헌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와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올림플래닛과 트레져헌터는 메타버스 기반의 버추얼 MCN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버추얼 MCN이란 가상공간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콘텐츠를 공유하는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들은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미디어에서 메타버스 플랫폼까지 콘텐츠를 소비하는 채널을 확장할 수 있다. 콘텐츠를 활발하게 소비하는 MZ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채널로서
카레이서 출신 사업가 서주원 대표가 브리티쉬 헤리티지 감성의 골프웨어 '로드로아르(LORD LOAR. 법인명 (주) 제이윈 코퍼레이션 대표: 이진규. 서주원)'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서주원 대표는 최근 국내 골프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골프노믹스란 말이 생길 정도로 다양한 산업으로 확대중인 점에 착안해 패션 분야에 사업을 하고 있는 부인 김민영씨(유투브명 아옳이)와 함께 골프웨어 런칭을 준비해왔다. 로드로아르의 타깃 층은 이른바 '골린이'인데 이 계층을 대표하는 MZ세대 등 영 골퍼의 급증에 주목하며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서 대표는 "현재 국내 골프인구는 700만명으로 추정되며, 이중 3~4명중 1명은 2~3
목수들에게는 목재를 움직이며 절단하는 공구인 테이블쏘가 필수적인 공구다. 이 제품은 톱날이 상판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위로 나무를 이동시켜 절단하는 도구로 쓰임새가 많아 목수들에게는 필수적인 공구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테이블쏘는 작업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지만 전력을 꼭 필요로 하는 한정된 공간에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이러한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유선 제품과 동급의 파워를 자랑하는 무선 테이블쏘 ‘M18 FUEL 테이블쏘 210mm(M18 FTS210)’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M18 FTS210는 무선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무부하 기준 최대 6,300RPM의 빠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강력한 지면 반발력으로 비거리 향상을 도와주는 기능성 골프화 ‘코트카(KOTKA)’를 출시했다. 코트카는 골프 스윙의 메커니즘과 동작에 따라 압력이 가해지는 발의 변화를 분석한 와이드앵글의 핵심 기술력인 ‘모어 20(More 20)’을 적용한 비거리 향상 골프화다.와이드앵글의 ‘모어20(More 20)’은 파일론 미드솔(중창)과 이중 경도의 탄성체로 설계된 리플렉스 셀(Reflex Cell)을 적용한 기술로, 골프 다운 스윙 시 지면을 힘껏 밀어낼 수 있도록 발가락 엄지 부위가 지면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쿠션이 압축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다운 스윙-임팩트 시에는 엄지 중족골이 지면을 안전하게 디딜 수 있도록 경사
에뚜알드 앙쥬(이너퍼퓸)를 런칭한 ㈜에장스(대표 이수리, 김지은)는 속옷향수라 불리는 이너퍼퓸을 출시했다. 김 대표는 태국의 향이 좋은 무자극 천연오일을 찾아 제품개발 중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2년만에 원료배합 및 제품 개발을 일궜다. 인터텍테스팅서비스코리아(Intertek Testing Services Korea Ltd)에서 향이 지속되는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 향수도 검증됐다. 이너퍼퓸의 케이스만으로도 다양해 평상시 소지하기 편하도록 작고 앙증맞으며 원색의 칼라별로 향을 나타내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상큼하고 부드러운 꽃향을 선호하면 주황을, 달콤하고 상큼한 풍선껌 같은 향은 파랑을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향은 핑크를 고급
Clicktouch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궁정 시뮬레이션게임 ‘황제라 칭하라’가 3주년을 맞이하여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웰컴 투 황제랜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3주년 이벤트 화면에 로그인하고 캐릭터를 연동하여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인 1회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추가 퀘스트를 통해 참여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역대급 게임 아이템 외, 이마트24 상품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황제라 칭하라’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주년을 함께 한 이용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