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스텐텀블러를 대중화시킨 필모아 텀블러에서 오는 6월 18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GS홈쇼핑 이상민의 똑소리(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에 여름시즌을 겨냥한 최다 구성으로 아이스 텀블러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는 필모아 텀블러 GS홈쇼핑 최초! 최대! 구성으로 스테디셀러인 스텐솔리드 텀블러 900ml(실버1개, 로즈골드1개) 캠핑 등산 보냉병 필모아 하드탱커 2L 1개, 아이스트레이 1개 등에 스텐솔리드 텀블러를 랜덤으로 1개 더 증정한다.가성비 높고 트렌디한 쇼핑경험을 공유하는 쇼핑테이너(쇼핑+엔터테이너) 이상민씨가 5년동안 애용한 필모아 스텐솔리드 텀블러를 이번 방송을 통해 리얼 제품 스토리를 들
㈜제이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배드스킨(BADSKIN)에서 출시한 콜라겐 라인 2종, 히알루로닉 클렌징 오일이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마켓컬리에 입점하는 제품은 ‘콜라겐 밤 하이드레이팅 앰플’,’콜라겐 밤 하이리프팅 크림’,’히알루로닉 딥포어 클렌징 오일’로 새벽배송이 가능한 마켓컬리에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배드스킨 콜라겐 라인은 메인 성분인 콜라겐 앰플(85%), 콜라겐 크림(61%)이 함유되어 있으며, EWG 안전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겐 라인으로 피부 수분&탄력뿐만 아니라 크림에 미백 기능성 함유로 칙칙한 피부를 한층 밝고 환하게 가꾸는데
건강을 만드는 기업 ‘하동랜드 生活健康<생활건강>(대표 빈상욱)’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로부터 50억 원 가량의 현물 투자 유치를 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5월 16일 일요일 경남 하동에 위치한 하동편백자연휴양림 물안골 용용 편백림 별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생활건강 사업 외 대규모 편백림을 관리하고 있는 ㈜하동랜드 생활건강은 관리하는 편백림을 아름다운 힐링 문화 유산으로 만들기 위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와 전략 자문 계약을 체결하였고, 전략 자문 위임을 받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편백림을 아름다운 힐링 문화 유산으로 만들기 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사태로 군 간부들의 회식이나 사모임을 자제하라는 권고가 내려졌음에도 불구하고 육군 간부들이 술자리를 갖고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밝혀져 논란이 되었다. 군 관계자들 중에는 감염의 우려 때문에 음주 단속의 빈도가 낮아지자 이를 악용하였던 것으로 알려져 군 기강이 해이해졌다는 비판이 잇따르고 있다. ‘윤창호법’이 시행되어 음주운전 사고 처벌이 대폭 상향되었다.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면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사망하게 한 경우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사람을 다치게 했을 때는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상 3000만 원 이하의 벌
얼마 전 인천의 유흥주점 업주들이 계속되는 방역 당국의 유흥시설 집합금지 조치에 반발하며 영업 강행 의사를 밝혀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과태료나 폐업을 각오하고 오는 10일부터 영업을 강행해 입에 풀칠이라도 하겠다"며 "코로나보다 무서운 것이 생활고이기에 더는 참을 수 없다"고 말하면서 “형평성 없는 방역 지침 탓에 유흥주점은 정부로부터 '사형 선고'를 받았다”며 항의를 하기도 했다. 이렇듯 유흥주점과 식당에서 코로나19 집단 발병이 계속되면서 이어지는 영업금지에 대한 불만이 이어지는 가운데 억울한 이유로 법적 처분을 받는 일도 있어 업자들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일례로 편의점이나 술집
소디프비앤에프(대표 백운학)의 브랜드 ‘KITO KITCHEN’이 6월 하순경 온라인 쿠팡을 통해 방탄 김밥 3종과 방탄 유부초밥을 선보인다.최근 체중 감량, 대사 증후군 등 건강관리를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고 지방,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저탄고지 식단, 키토제닉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KITO KITCHEN의 방탄 김밥과 방탄 유부초밥은 탄수화물 함량을 줄이고 나노 곤약쌀을 함유하여 일반 김밥, 유부초밥과 맛이 거의 같으면서도 평균 탄수화물 및 열량이 20~40% 낮아 보다 건강한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나노 기술이 접목된 나노 곤약쌀은 나노 버블 장치를 통해 나노 수준의 균일한 초 미세 기포를 넣어 완성한 것으로 소스, 양념, 조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를 35% 할인가에 제공하는 ‘합격응원 이벤트’의 마감 기간이 18일(금)까지라고 전했다. 합격응원이벤트 혜택이 제공될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는 ▲평생합격보장반 ▲2021 스피드합격반 ▲2021 VIP 연회원반이다. 합격응원이벤트 기간에 평생합격보장반, 2021 스피드합격반, 2021 VIP 연회원반을 35%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모바일 및 MP3 강의 등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된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추가 결제 없이 매년 최신 인강과 핵심
커머스타㈜의 동네마트 장보기 앱 ‘슈핑’이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장까지 봐주는 동네 마트 주문 배달앱 ‘슈핑’은 2021년 3월 정식 런칭한 이후 사용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다.배달 음식이 넘쳐나는 시대에 건강한 집밥 레시피 컨텐츠 및 신선식품 등의 식재료 일괄 구매 기능이 있어 소비자 호응도가 높기 때문이다.‘슈핑’은 기존의 전단앱처럼 일부 상품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동일한 행사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내가 원하는 매장만 즐겨찾기 하면 행사/할인 상품, 전단 상품, 내가 원하는 상품까지 검색해서 직접 장바구니에 담고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이사 장형욱)가 선보이는 K-방역시스템 ‘닥터키퍼 (Dr. Keeper)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최근 중국은 남부 광저우 지역에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하면서 당국이 광저우를 오가는 항공기 운항을 차단하는 등 긴급 폐쇄에 나섰다. 지난 주말부터 인도에서 처음 발견되어 ‘델타 바이러스’라고 이름 붙여진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감염자가 광저우에서 적은 숫자지만 매일 두배씩 늘어나고 있는 심각한 상황. 이에 사람의 이용이 잦은 시설에 대한 방역 수요가 높아지면서 플러스앤파트너스가 중국 현지 빌딩, 다중이용시설에 제공한 실시간 바이러스케어 시스템 닥터키퍼(Dr.Keeper)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
식기 렌탈 및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뽀득은 16일 현대백화점 여의도점인 더현대 서울과 협업해 일회용품 사용 절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6월부터 더현대 서울이 운영하는 반찬 정기구독 서비스에는 뽀득의 친환경 다회용기가 사용되고 있다. 뽀득은 자체 개발한 친환경 세제와 세척 기술을 바탕으로 식기 렌탈과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스타트업 중에서는 드물게 국내 최대 규모의 세척 설비를 구축하고 있다. 뽀득은 최근 ‘뽀득 에코’라는 사업부를 운영하며 일회용기를 친환경 다회용기로 대체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일회용품 사용 절감에 나서고 있다. 더현대 서울은 뽀득과의 협업을 통해 6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24일 개강한다고 밝혔다.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학 전공 교과목 등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을 이수하면 별도의 시험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인기다.장원교육 그룹 계열사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한 모든 교과목을 평가인정 받아 교육원 이동 없이 본원에서 모든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학습자 중심의 다양한 패키지 과정으로 학습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학습플래너 관리를 제공하는 정규 과정을 비롯해 무상담 셀프 과정 픽스딜과 프리딜 등을 운영한다.픽스딜과 프리딜은 학습플래너 관리 없이 학
안경 프랜차이즈 ‘글라스미’는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렌즈미’에서 2020년 10월 새롭게 런칭한 안경 사업으로 업계 최단 기간 8개월만에 현재 37호점까지 달성한 바 있다. 이렇게 글라스미가 안경체인의 선두로 앞서 나가는 비결이 무엇인지, 실제로 글라스미를 오픈 후 매장 운영을 진행하고 있는 글라스미 매장 점주들과 실제 글라스미 매장을 이용해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글라스미 안경체인에 대한 만족도와 반응에 대한 설문을 진행하였다.먼저 ‘렌즈미’ 와 함께 ‘글라스미’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 점주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Q. 글라스미 오픈 이후 가맹점 매출 또는 객수가 상승하였다면, 해당 내용과 매장 분위기(판매,
유아동 패션브랜드 오즈키즈를 운영하는 오픈한의 최철용 대표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행정안전부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슬로건을 담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이어가는 것이다 " 라고 전했다. 오픈한의 최철용 대표는 절삭공구 제조업체 와이지원의 송시한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최철용 대표는 "우리나라 모든 어린이들이 언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