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선물한 컬러, 주레오 코스메틱(대표 양영미)에서는 봄 메이크업을 위한 제안으로 코튼 톡 립스틱과 액티브 퍼펙트 핏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모던한 매트 립스틱의 강렬한 발색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한번의 터치만으로 컬러 그대로 매끈하고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튼 톡 립스틱은 부드럽고 완벽한 발색을 자랑하는 데일리 립스틱으로 마카다미아 오일,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과 아마씨 추출물 등 세가지의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발색은 물론 입술을 건강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준다. 10종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코튼 톡 립스틱의 제품 가격은 2만9천원이다.또한, 함께
파이낸셜경제(파이낸셜경제신문, 파이낸셜경제TV 발행인 김윤진, 회장 전병길, 부회장 김세훈)&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가 ‘기업들의 어둠속에 빛을 밝히자’라는 슬로건으로 경쟁력있는 중소기업, 벤처기업, 스타트업, 소상공인들을 알리기 위해 전국에 보도본부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파이낸셜경제&팬텀엑셀러레이터는 기업을 단순히 알리는 것을 넘어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가 엑셀러레이팅 서포팅을 진행한다. 이번 파이낸셜경제 전국 보도본부 설립 총괄은 앞서 파이낸셜경제에 부회장으로 취임한 팬텀엑셀러레이터의 김세훈 대표 엑셀러레이터가 진두지휘한다. 김세훈 부회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백업으로 팬텀엑셀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코렐 세카’가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렐살균기’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4월 28일 오후 2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이뤄질 예정으로, 코렐 세카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방송인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코렐살균기 론칭방송을 기념해 모든 구매자에게 고급 통 원목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UVC 살균 램프가 양면으로 장착된 코렐 멀티살균기는 단 1분 사용만으로 99.9% 유해균을 살균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증 받은 TUV 기관 인증/테스트가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다. UVC 살균과 함께 70도 히팅 건조 시스템으로 잔여 물기까지 제거하여 살균력을 높였으며, 효울적인 배수 구
나우리 재단의 주도하에 개발된 HNUR 프로젝트의 디파이 옵션 플랫폼이 성황리에 론칭되었다. HNUR은 미래 금융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Defi에 파생 상품 옵션을 접목시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다. 기존의 디파이는 렌딩과 이자 등의 1차적 금융 서비스만 운용이 가능한 반면, HNUR의 디파이 플랫폼은 여기에 파생상품 옵션을 더해 2차 금융까지 지원한다. 디파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탈중앙기반의 유동성 풀이다. 이 유동성 풀이 충분히 갖추어져야 플랫폼 생태계 참여자들이 원활히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스 임팩트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 뿐만이 아니다. 디파이 플랫폼 특성상 토큰이 계속 유통되기 때문에
T1 티원콜라겐 블랙 프리미엄이 지난달 수출 실적 100만불을 달성했다고 27일 전했다.T1 티원콜라겐 블랙 프리미엄은 피부 장벽 케어에 가장 중요한 것이 콜라겐인 만큼, 물과 정제수의 함량을 1% 미만으로 줄였으며, 피부에 가장 적합한 Type1 콜라겐을 특허 공법을 적용해 670,000 PPM까지 담아내고 연어 DNA 성분인 PDRN까지 추가한 제품이다.출시 후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판매망을 통해 일본, 미국, 유럽 국가들에 소개되었으며,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점점 수출 계약이 늘어나고 있다.T1 티원콜라겐 관계자는 “원가에 연연하지 않는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해 고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싶었고, 그 결과물이 바로 티원콜라
기업에서 어학능력을 중요시하고, 그에 따라 스펙을 쌓기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동안 JLPT(일본어 능력시험) N3~2를 진행하던 인천 일본어학원 파고다 어학원에서 일본어 실력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JLPT N1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인천 파고다 학원은 영어부터 중국어, 일본어까지 모든 강의를 진행하는 학원이다. 부평 파고다 학원에서 일본어 자격시험을 전담으로 N3와 N2 강의를 진행하는 신정원 강사에게는 시험 때문에 큰 고민을 하고 있던 수험생들이 덕분에 부담을 덜었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그래서 새로운 강의인 N1 개설이 기대된다는 후문이다.부평 파고다 학원의 JLPT N1 반은 N2에는 합격했지만, 일 년에
MZ세대들의 패션을 즐기는 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다. 영상 콘텐츠의 주요 소비자인 MZ세대를 중심으로 '숏폼(짧은 동영상)'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패션과 자신의 스타일도 동영상을 통해 기록하고 뽐내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외부 활동은 줄어들었지만 2030세대들은 SNS를 통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패션문화를 소비하고 있다.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틱톡(TikTok)의 패션 분야 인기 해시태그를 통해 코로나 시대에 MZ세대가 패션을 즐기는 트렌드를 알아보자. #패션을 하나의 놀이처럼, 노래에 맞춰서 딱! ‘착딱샥챌린지’‘덕분에 챌린지’,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응원과 감사의 뜻을 담아 일종의 캠페인 형식으로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힘을 쏟는다고 27일 전했다. 최근 변화하는 소비자 비대면(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를 리뉴얼 한 뒤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NAIN(나인)은 바이와이제이가 2006년에 오픈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데일리 웨어를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상품을 선보이는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공식 웹사이트는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CS강사·퍼스널컬러컨설턴트·스피치지도사·이미지메이킹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 전액 지원 이벤트의 참여자를 선착순 5000명 한정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S’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총 4가지로 나누어져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중 첫 번째라고 할 수 있는 CS강사 자격증 커리큘럼의 경우 CS교육강사학원과 병행해서 학습할 수 있는 TM업무모니터링,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등의 관련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교육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CS뜻과 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용어집’을 마련하고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전 과목 필수용어를 압축했으며,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핵심 용어를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엮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개정이 반영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국내 API트레이딩 개발사 HG Partners에서 개발한 프로그램 스마트 코인 트레이딩이 바이비트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한다최근 비트코인 변동성이 높은 상황을 고려해 HG Partners는 코인 시장의 큰 변동성에도 초고속으로 분할주문을 입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트레이딩 전용 프로그램을 개발했다.HG Partners는 보안 향상 및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로 주문속도를 개선하고 사용성을 대폭 높였다.그간 출처를 알 수 없는 웹사이트 또는 프로그램으로 인한 피해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HG Partners는 KISA 인증을 통해 사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과 함께 별도의 고객 센터를 운영하여 사용자의 불안요소를 해소했다.
뉴욕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트릿패션 브랜드 '워독'이 국내 정식 런칭한다. 런칭 기념으로 슈퍼모델이 함께 하는 라이브방송을 편성,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워독 희라원 대표는 미국의 명문 미술 대학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이다. 마크제이콥스, 띠어리 등 유명 브랜드의 비즈니스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패션의 인사이트를 쌓아 왔으며, 이번에 뉴욕의 이미지를 제 3자의 관점으로 재해석한 모던 패션 브랜드 ‘워독’을 런칭하게 됐다.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공존하는 '뉴욕'은 복합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다. 어느 도시와 비교해도 화려하지만, 그
4월 4주차에도 에듀윌의 부사관 시리즈가 남다른 흥행 기록을 보유하며, 1위 질주에 돌입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육군부사관 및 공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부사관 부문에서 4월 4주차 베스트셀러 1, 2위에 나란히 오르며, 부사관 수험생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년 필기평가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최신판’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는 2020년 실시된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출 경향, 이론, 문제풀이 등을 구성해 올해 부사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에듀윌 ‘육군·공군부사관 통합대비서’는 탄탄한 기초 실력부터 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