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모델의 레전드급 ‘100벌 챌린지’의 서막이 올랐다.제이스타일은 26일 오후 6시 플러스 사이즈 모델 교교의 100벌 챌린지 영상을 자사몰과 유튜브(무지개빅깔)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제이스타일의 플러스 사이즈 전속 모델 교교(본명:배교현)는 제이스타일에서 진행한 2018년 FW 컬렉션쇼에서도 당당한 워킹과 전문 모델로 손색없는 기량을 펼친 경험이 있다.플러스 사이즈 모델인 그녀만의 색깔을 담은 이번 100벌 챌린지 영상은 무한한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그 너머의 감동까지 선사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제이스타일은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제이스타일의 고객에게 위로 및 자그
중소벤처기업부는 ‘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을 실시, 25일 김집사를 운영하는 달리자(대표 최우석)를 최종 아기유니콘으로 선정했다.2018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김집사는 현재 아파트 600여단지 40만세대를 대상으로 음식 배달은 물론 편의점·약국 심부름, 장보기, 재활용품 분리배출, 택배 보내기, 세탁물 찾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최근에는 기존 서비스와 아파트 커뮤니티를 결합한 ‘김집사 플러스’를 론칭, 한걸음 생활권 아파트 및 편리미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처럼 심부름과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결합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인 것은 김집사가 최초이다.‘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은 벤처 4대
유학기업 종로유학원이 오는 7월 10일까지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신청만 하면 박람회 혜택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해외 대학교와 대학원, 어학연수, 조기유학 등의 유학의 최신 트렌드와 정확한 정보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수 코스였던 종로유학원의 해외유학박람회가 올해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언텍트로 개최된다.이번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에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몰타, 필리핀, 네덜란드, 일본 10개국의 200여 개 학교가 참가하며, 어학연수부터 전문과정,
헨켈코리아가 풍성한 경품을 내건 '록타이트 401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록타이트401 구매자에 한해 진행된다. 제품 구입 후 제품에 기재된 QR코드 스캔하거나 ‘록타이트 401’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제품의 이중라벨 속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록타이트401 경품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월 2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에 따라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2명)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2명) △헨켈 퍼실 세트(45명) △헨켈 싸이오스 샴푸&린스(50명) △록타이트 리뉴 2개(50명) △이디야 커피 모바일 쿠폰(100명)의 경품이 지급
하이리빙이 26일 ‘2020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이리빙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하이리빙의 대표 브랜드로는 건강식품 브랜드인 ‘엔트리’, 화장품 브랜드인 ‘떼즈블랑’이 있다.엔트리는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식품을 제공해 오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엔트리 전 상품에는 식물혼합분말 HE-N19이 함유되어 있다. 식물혼합분말 HE-N19는 11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 하이리빙 특허등록 원료 HE-N11과 기능성 소재를 연구·
종합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케이알피앤이가 대한그린파워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5일 밝혔다. 케이알피앤이는 2002년 코스닥에 상장되어 풍력발전, 바이오 연료 제조, 수소연료전지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종합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번 사명변경은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주식회사 대한그린에너지가 케이알피앤이의 최대 주주인 코르몬파트너스를 신동희 대표이사로부터 인수하고 케이알피앤이의 경영권을 확보하는 선상에서 이루어진 것”이라면서 “향후 회사는 풍력발전, 태양광발전 개발 및 운영 등 발전(發電) 사업 및 이와 연계된 사업을 위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SaGa 시리즈의 30주년 최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Romancing SaGa Re;univerSe)'를 모바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25일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는 로맨싱 사가3의 30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주인공 폴카 린 우드가 괴한에 의해 납치된 동생 리즈 린 우드를 구하기 위해 그레이브로에서 소환된 전사들을 동료로 맞아 험난한 여행을 떠나며 게임이 진행된다.한국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 다수의 일러스트 콜라보를 진행해 완성된 게임은 추억의 도트풍 화면, 고화질 2D 비주얼 이펙트, 세련된 도트
최근 ‘황혼이혼’, 즉 결혼 후 오랜 세월을 함께 살아오다가 노년에 이르러 이혼을 하는 사례가 상당수 증가하고 있다. 이는 과거와 달리 가정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려는 경향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통계청이 3월 발표한 ‘2019년 혼인·이혼 통계’에 따르면, 황혼이혼 사례는 작년 대비 5.8% 증가했고, 전체 이혼의 34.7%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황혼이혼 사건에서는 부부공동생활기간이 긴 만큼 그 과정에서 공동으로 형성한 재산의 분할 문제가 가장 큰 쟁점이 된다. 재산분할은 혼인관계를 청산할 때 혼인 기간 동안 부부가 협력하여 이룬 재산을 양 당사자의 기여도 등에 따라 나누어 가지는 것을
코로나19 사태로 경기가 침체되자 소형점포를 운영하는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경기불황에는 대형점포보다 소형점포가 많은 면에서 유리하다. 투자비가 적게 들 뿐 만 아니라 투자비 회수도 빠른 편이다. 실패하더라도 부담이 적어 예비창업자도 소형점포 창업을 선호하고 있다.또한 소형점포는 1인 창업이나 부부창업이 가능하여 인건비도 적게 들고 고정적인 지출이나 경비 부담을 줄여 매출이 크지 않아도 대형점포보다 버텨내는 것이 용이하다.분식 김밥 프랜차이즈 김가네의 경우 10평 규모의 투자비용은 5천만 원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 중심상권에 있는 김가네의 경우 회전율이 10회가 넘을 만큼 높아 수익을 확보하기 좋
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열리는 행사로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26일 광교점에 오픈하는 ‘와인앤모어’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와인 장바구니, 10만원 이상 구매시 장우산, 30만원 이상 구매시 피바사채 크리스탈 와인잔 세트를 증정하며 주류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SG다인힐의 투뿔등심, 블루밍가든에서는 방문 포장시 15%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패션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을 맞아 몸 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킹스짐과 필라
알리바바파트너스㈜가 알리바바 베이커리카페의 창업컨설팅을 실시하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점포는 간판 교체 및 가맹점 가입, 오븐 설치 및 생지 공급 물류 가맹과 더불어 신규 점포 개업은 전국 25평 이내 점포를 개설할 수 있다. 인테리어 상의와 가맹, 오븐 설치 및 생지 공급 방식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주들의 관심이 크다. 특히 알리바바 베이커리카페는 커피샵과 카페 및 베이커리를 통합한 형태로, ▲25평 이하의 ‘스토어형’ ▲25평 이상의 ‘카페형’ 2가지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주로 대형 카페나 테라스형 카페에 설치하여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다양
매일 꾸준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다시 재확산되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와 손세정제, 뿌리는소독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에스넷에서 출시한 '훼밀리키퍼'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살균을 목적으로 출시가 된 상품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살균할 수 있는 농도를 찾아낸 (주)에스넷에서 지난 6월 10일 출시한 살균소독제 ‘Family Keeper(훼밀리키퍼)’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소독제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살균효과를 입증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소독제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에스넷은 석박사급 구성으로 기술연구소에서 살균소독제 ‘훼밀리키퍼’ 개발을 진행하였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이번 달 론칭한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에서 향수 5종을 출시한데 이어 신제품 ‘샤쉐’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에타페’ 향수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니치 향수답게 출시와 동시에 취향 콜렉터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런 ‘에타페’ 향수에 이어 출시된 샤쉐(sachet)는 프랑스어로 ‘향낭’을 뜻하는 단어로 향기나는 내용물을 넣은 향 주머니이다. 옷장이나 서랍장, 차 안 등 밀폐된 공간에 두면 방향제로서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간을 채우는 향을 만든다는 에타페의 철학을 보여주는 제품의 첫 주자이다. 최근 떠오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