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태양빛을 머금은 플로랄 향을 담은 바디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반투명한 유리의 정사각형 용기에 반짝이는 골드 캡을 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가브리엘 샤넬 바디 크림’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가브리엘 샤넬만의 플로랄 향으로 피부를 감싸 안으며, 풍부한 잔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우아한 진줏빛 포뮬러는 장미와 쟈스민에서 추출한 활성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여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그라스 튜베로즈 향을 선사하는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향수와 함께 사용한다면 그 향이 배가 되어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는 듯 부드럽고 따뜻한 가브
태남생활건강이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울의료원에 밀크바오밥 센서티브 헤어 2종을 1,000개 지원했다고 밝혔다. 기업 측에 따르면 금번 기부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서울의료원 임직원을 응원하고 모두가 힘든 시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서울의료원에 전달된 밀크바오밥 센서티브 헤어 2종은 설페이트,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첨가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두피를 케어하며 모발 본연의 힘을 키우는 제품이다. 센서티브 샴푸와 센서티브 트리트먼트 각 800ml로 구성돼 있다. 또한 8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수분 및 영양을 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져 오는 2023년까지 1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국내 유통업계가 라이브 방송 시장 선점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유통·방송 제작사인 매콤한라이브가 이러한 흐름에 발빠르게 대응해 ’n쇼핑라이브’, ‘쿠팡라이브’ 등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매주 진행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개성있는 100인 이상의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매콤한라이브는 처음
대학의 환경변화에 따라 학생들도 자기 전공분야별 세계적 석학의 강의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수강할 수 있는 K-MOOC가 도입으로 온라인 교육이 일반화 되면서, 대학의 교수와 직원의 직무수행과 역할도 혁신적인 전환이 요구되고 있다. 학령인구의 급감으로 전국의 많은 지방대학들이 정원미달과 함께 코로나 사태 확산으로 대학들의 재정 위기를 맟으면서 전국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대학들도 지역산업과 연계된 산학협력으로 신기술·신산업 육성을 위한 연구과제 수행 및 4차 산업과 관련된 교육과정 운영 등 대학 산학협력단의 교직원의 직무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리크루팅 기업 코리아리크루트(KOREA RECRUIT
인공지능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그리드원(대표이사 김계관)이 출입 방문객을 자동으로 구분하는 ‘비지터체커(Visitor Checker)’의 연구개발(A.I FaceID Registration Learn)을 마쳤다고 밝혔다. 비지터체커는 기존의 QR코드나 안면인식과 달리 머신러닝 및 딥러닝을 기반으로한 A.I를 통해 1명씩 멈추지 않고, 동시 입장하는 각 개인을 약 97%의 정확도로 실시간 구별한다.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써도 방문객의 얼굴을 약 94% 이상 정확하게 구분 가능하다. 방문객 정보를 미리 등록할 필요가 없이 다중 방문객을 실시간으로 구분하여 출입 기록을 제공한다.또한 비지터체커는 페이스 아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2021년 임박한 국가직 시험을 대비한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공무원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하고, 실전대비 효율적인 마무리 학습법을 공개한다.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며, 각 코너에서는 ▲행정법 유대웅 ▲국어 임지혜 ▲행정학 이명훈 등 박문각 공무원 대표 3인의 강사진이 각 과목별 최신 출제 경향을 면밀히 분석하여, 확실한 고득점 마무리 학습 및 합격생들의 결과로 우수성이 입증된 박문각만의 모의고사 활용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특히, 설명회 참여하는 3인 강사진이 '라이브 스트리밍 모의고사 특강' 서비스에서 연일 공시생들의 폭발적 참여가 이어지는 '박문각
야경과 해수욕장이 유명한 여수는 여행하기 좋은 국내 관광지로 손꼽힌다.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국제박람회 여수엑스포 내에서 진행되는 체험거리 역시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하지 못하는 지금 연인과의 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여수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그중 여수엑스포 국제관 3층에서 진행되는 아이뮤지엄의 미디어 아트 전시 ‘미디어포레스트’가 주목받고 있다. 자연과 미디어가 어우러진 이번 전시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도시 여수의 분위기를 미디어 아트로 표현했다.미디어포레스는 100% 국내 기술력 및 자본으로 구현됐다는 점에서 주목받았으며, 총 1,000평 규모의 감성을 사로잡는 몰입형
올해 1월 론칭한 웹 소설 플랫폼 노벨피아(대표 나영주)가 최대 2억원의 작가 정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노벨피아는 1월 베타오픈 후 작가 정산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당시 1 조회당 10원의 원고료를 지급했다. 이벤트 후 지속적으로 인기 작품이 유입되고 입소문이 나며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70만 명이 접속하는 등 웹소설 유저들의 인기를 모았다.이에 노벨피아는 2월부터 지급 원고료를 두배 인상하여 20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벤트 한 달 만에 최대 지급액인 1억 원을 돌파하자 감사의 뜻으로 상한액도 두배 인상한 2억 원으로 조정했다.노벨피아는 상한액 인상과 함께 이벤트 정산 기준을 세분화했다. 노벨피아 플러
보청기 전문 청각사/청능사 그룹 닥터사운드 보청기(대표 소정섭)가 봄을 맞아 보청기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의 최신 블루투스기능과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IP 68을 적용한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DX Insera)’가 오늘 24일 정식 출시됨에 따라 닥터사운드 전국 지사를 통해 내달까지 한 달 동안 보청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양이 구매 시 블루투스 액세서리 증정 및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청력검사와 무료체험 신청도 직접
최근 들어 이루다, 알페스, 딥페이크에 대한 논의가 뜨거운 감자다. 처음에는 AI 챗봇인 ‘이루다’에 대한 성적 대상화가 사회적으로 문제되었다가, 불씨가 ‘알페스’나 ‘딥페이크’로 옮겨갔다. 위 논의는 국민청원 게시판에 “미성년 남자 아이돌을 성적 노리개로 삼는 ‘알페스’이용자들을 강력히 처벌해주세요”, “여성 연예인들을 고통받게 하는 불법영상 ‘딥페이크’를 강력히 처벌해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되고,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이 “알페스 제작·유포자 처벌법”을 대표발의하면서 더욱 공론화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루다, 알페스, 딥페이크에 대한 주관적 판단은 배제하고, 오로지 법률적인 시각으로 현행법상 처벌 가능
임블리가 신규 가입 및 앱 다운로드 시 할인쿠폰 및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임블리 홈페이지 최초 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모바일에서 임블리 앱 다운로드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또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쿠폰과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이번으로 34회 연속 수상한 시크릿데이는 여전히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298 소통지수 273,535 커뮤니티지수 202,6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09,522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487,077과 비교하면 4.61% 상승했다.브랜드평판은 소통, 참여지수를 높게 평가하는 만큼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실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제품 보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매달 1위 자리를 지켜내는 결과는 결코 짧은 기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성과가 아니다.여성
프리미엄 맞춤 소파 전문브랜드 봄소와(bomsowa)가 2월 롯데 수원점과 노원점 오픈에 이어 3월 1일 분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24일 밝혔다.봄소와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맞춤 시스템을 갖춘 소파 브랜드로, 한 개의 제품에서 여러 가지 마감재와 사이즈, 쿠션감, 기능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만의 특별한 소파를 가지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소파를 제작한다. 기존 회사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포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문 제작 및 맞춤에 대한 국내 가구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봄소와는 프리미엄 자재를 사용해 튼튼한 소파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