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리프팅 전용 운동기구 ‘에어버닝’이 올해 2분기 판매량 1만1천 대를 넘기며 홈트레이닝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에어버닝 측은 올해 상반기 기준 총 14차례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 입고된 15차 물량 역시 모두 판매 완료됐다고 밝혔다.에어버닝의 성과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력과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기존 주요 소비자층이었던 30~40대 여성층을 넘어, 최근에는 20대 초반의 젊은 층에서도 구매 수요가 확대되며 시장 저변이 넓어지고 있다.제품은 국내 최초로 96도 오버레일 압착 기술을 적용해 허벅지와 골반 사이의 ‘리프팅존’을 자극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견고한 5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갯벌의조개가 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리는 ‘제25회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 2025’에 참가한다. 갯벌의조개는 제1관 M11~14번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소개와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갯벌의조개는 대왕조개전골 단일 메뉴를 중심으로 외식 경험을 구성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이다. 매장 내부는 수산시장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설계되어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바다를 테마로 한 디자인은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전 야구선수 이대호를 기용해 신뢰도와 인지도를 함께 강화하고 있다.운영 시스템은 효율성을
사단법인 한국마을기업중앙협회의 제주지부(제주마을기업협회)와 대전지부(대전마을기업연합회)가 13일 제주 뉴코리아 리조트 메인홀에서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상생 발전을 위한 공동 행보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양 지역 마을기업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해 지역 기반 협력의 가능성을 모색했다.‘마을공동체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연대와 협동의 약속’을 주제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양측은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공동 홍보와 판로 확대, 교육 및 컨설팅, 공동사업 추진 등 다방면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마을기업협회 구자권 회장과 대전마을기업연합회 김미정 회장은 협약서에 각각 서명하며 공식적인 상생 협력 관계를 맺었
전과목 내신공부 족보닷컴(㈜교육지대)이 1학기 기말고사를 앞두고 성적 향상에 직결되는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동시에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진행중이다.이번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 중심으로 국∙영∙수∙사∙과∙역사 등 전과목 실전 대비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구성됐다. 특히, 학부모 회원들의 요청이 많았던 ‘강남3구 유형공략’ 콘텐츠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6월 13일 공개된다. 강남 학군 상위권 학교의 고난도 수학∙ 과학 내신 문항을 분석해 구성한 이 콘텐츠는 내신 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다.유형 및 단원 반복을 통해 실
건강한 들기름 식문화를 선도하는 오일프라이드집(OFZ)가 전라남도 해남군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팝업 ‘해남 OIL장’이 지난 6월 7일과 8일, 양일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해남 OIL장은 지난 3월에 체결한 해남군과의 MOU을 기반으로 진행된 첫 협업으로, 현재 제철을 맞은 해남 밤호박과 초당 옥수수의 맛과 품질을 알리고자, 전통 5일장을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OFZ는 해남 밤호박과 초당 옥수수를 활용하여, 시식메뉴와 콜라보 메뉴를 선보여, 이틀에 걸쳐 1,000여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OFZ 성수 매장을 찾았다. OFZ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 방문객들이 시식메뉴를 드시면서, 해남 초당 옥수수의 과일처럼 아삭
이탈리아 바롤로의 대표 와이너리 중 하나로 꼽히는 ‘팔라디노(Palladino)’가 국내 정식으로 소개된다. 와인 수입사 와인공간은 팔라디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질의 바롤로 와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론칭은 6월부터 강남역 인근 와인공간 매장을 비롯해 주요 레스토랑과 와인바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되며, 포브스가 선정한 바롤로 톱 25 생산자에 이름을 올린 팔라디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팔라디노는 바롤로 지역 중에서도 전통적 양조 방식의 중심지인 세라룽가 달바(Serralunga d'Alba)에 위치한 와이너리로, 수작업 중심의 생산 방식을 고수하며 떼루아를 살린 전통
컴포트 슈즈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오랜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1년 6개월 만에 스니커즈 신제품 ‘르무통 업(LeMouton Up)’을 정식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매 시즌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신제품 및 컬렉션을 선보이는 여타 패션 잡화 업계의 공식과 달리, 르무통은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편안함에 대한 완성도’를 추구한다. 때문에 하나의 제품을 완성하기까지 출시 시기에 구애 받지 않고, 철저한 내부 테스트와 개발 과정을 거쳐 오로지 편안함에 대한 높은 기준을 만족해야만 비로소 출시에 이른다. 이처럼 르무통은 수십번, 수백번의 테스트를 통해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탄탄한
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가 최근 선보인 ‘오로라 직수 정수기’가 출시 일주일 만에 높은 초기 접수율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전작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접수율을 보인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오로라 직수 정수기’는 히든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세련된 외관과 정밀한 온도·출수량 조절 기능을 갖췄다. 가로 15.5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전면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제공한다. 메탈 소재의 패널은 각도에 따라 색감이 달라져 인테리어 요소로도 주목받고 있다.제품 기능 면에서는 45℃, 70℃, 85℃, 100℃의 4단계
서울시는 지난달부터 상가 임대차계약 종료 이후 발생하는 ‘원상회복’ 분쟁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현장조사+즉석조정’ 방식의 새로운 조정 제도를 도입했다. 변호사·건축사 등 전문가와 공무원이 임대차 분쟁 현장을 방문해 실태를 조사하고, 당사자 간 대화를 유도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조정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상가 임대차계약이 종료될 때 임차인은 계약 체결 당시의 모습으로 임차공간을 원상 복귀해야 한다. 그러나, 계약 당시 특약의 유무, 원상복구 범위의 해석 차이, 임대차관계 종료 시점에 대한 오해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며, 법적 분쟁으로까지 번지는 경우도 적지 않다. 서울시에 따르면 상가임대차분쟁조정위원회에 접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의 에듀테크 솔루션 ‘엑스루 에듀(XROO Edu)’는 지난 8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2025 호치민 국제 교육박람회’에서 더케이볼트(대표 김재철)와 글로벌 에듀테크 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더케이볼트는 교육부 창의융합인재교육(STEA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과정에 맞춰 로봇, 드론, AI 코딩 로봇 등의 교육 기자재 브랜드 <I’m World>를 개발·공급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엑스루 에듀는 이번 더케이볼트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더케이볼트가 글로벌 시장에 제공하고 있는 <I’m World>에 확장현실(XR)·생성형 AI·블록코딩 커리큘럼을
중동 및 남아시아 지역에서 실질적인 정치·경제적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아랍에미리트(UAE)의 His Excellency 부 압둘라 회장이 이달 말 대한민국을 공식 방문한다.이번 방한은 할랄 산업 분야에 대한 협력 심화, 중동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대기업들과의 사업 논의, 양국 간 투자 및 유통 허브 구축을 위한 전략적 발걸음으로 평가받고 있다.이번 방문은 샤르자의 알카시미 왕세자의 추천으로 미들이스트 인베스트먼트(Middle East Investment) 브루스 정(Bruce Jeong) 의장의 주도로 작년 방한에 이은 후속 고위급 교류로 이뤄진 것이다. 부 압둘라 회장은 현재 UAE 전역에서 약 200여 개 법인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270개 이상의 인허가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여기서 '루시(Lucy)'는 ‘빛’을 의미하는 라틴어 어원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며,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글래스 스킨(glass skin) 트렌드에 맞춰 하룻밤 사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케어의 핵심 제품으로 제안된다.‘루시 PDRN 글로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100% 연어 유래 PDRN과 200달톤 초저분자 콜라겐이 농축된 앰플을 담은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피부 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도와 하룻밤 사이 피부에 광채,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잠들면 시작되는 Lucy의 탄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JDX가 무더운 한여름을 겨냥한 기능성 냉감 웨어 ‘아이스샷’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철 시장 공략에 나섰다.JDX의 ‘아이스샷’ 제품은 여름철 체온 상승 시 피부 접촉면에서 열을 흡수하는 PCM(Phase Change Material) 프린트 기술을 적용해 즉각적인 냉감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로 인해 외부 온도에 민감한 여름철 야외 활동 중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4-WAY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유연한 움직임을 돕고, 인체의 열과 수분을 빠르게 이동시키는 쿨링 기능,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 등을 모두 갖춰 실용성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골프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