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키(RISKY)는 2025년 홍콩에서 열린 글로벌 페스티벌 ComplexCon에 참가하며 해외 시장 확장의 첫걸음을 내딛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NJZ)의 첫 쇼케이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고, 리스키 또한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및 패션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리스키는 기존 인기 제품들과 함께 신제품 ‘비 볼드 립 블러쉬드(매트 틴트)’를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활기를 띠었고, 제품은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 글로벌 매출 또한 눈에 띄게 증가했다.이번 참가를 계기로 리스키는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확
창업 불안정성이 커지면서 투자 비용 부담 없이,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선택이 필요하다.통통 군 미니도넛은 1,350만 원의 비교적 소자본으로 무점포 창업을 제안한다. 사업 개시와 동시에 판매처 10곳, 전용 도넛기기 10대를 지원한다.통통 군 미니도넛은 우리 쌀을 주 재료로, 아몬드와 현미를 추가해 만든 ‘건강 디저트’다. 디저트 수요가 높고 건강을 생각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제품이 가진 가치와 희소성이 더욱 높다.특히 판매처가 주로 카페를 비롯한 매점, PC방 배달업소 등이다. 디저트 수요가 높아지면서 잠재 고객층이 풍부하고, 커피와 기타 식, 음료를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 구성 덕분에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
대한민국은 명실상부한 ‘커피 공화국’이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16컵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57컵)의 약 6배에 달했다. 한국인 한 명이 하루에 1~2잔씩 커피를 즐기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이 업무, 휴식, 여가 등 다양한 목적으로 카페를 찾고, 일상 속 많은 시간을 커피를 즐기며 보낸다. 그 중에서도 직장인들에게 카페는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업무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3월 7일~3월 20일, 2주간) 결과, 직장인들은 단순한 커피 한 잔이 아니라 ‘매장 환경’까지 고려해 카페를 선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설문
사각날 실리콘 블레이드 와이퍼 브랜드 킴블레이드의 신제품 ‘KIMBLADE-X’의 킥스타터 캠페인이 펀딩 금액 2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킥스타터에 런칭한 KIMBLADE-X 캠페인은 25일 기준 목표 금액의 2,918%에 해당하는 145,916달러(한화 약 2억 1천만 원)의 펀딩 금액과 933명의 배커들을 모았다. KIMBLADE-X 캠페인은 런칭부터 일주일이 지난 현재 시점까지 킥스타터 테크놀로지 매직 순위와 인기 순위 상위 10위권을 한 번도 벗어나지 않고 유지하고 있다. KIMBLADE-X는 기존의 사각날 구조의 실리콘 블레이드의 장점은 계승하면서 혁신적인 다관절 구조로 와이퍼 반전 시 발생하는 소음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더 안전하고 편안하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24년 우수·장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한 해 동안 우수한 운영 성과를 거둔 가맹점을 격려하고 브랜드와의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동대문엽기떡볶이는 한 해 동안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가맹점을 선정해 우수가맹점으로 시상하고, 오랜 기간 브랜드와 함께한 가맹점을 장수가맹점으로 인정하며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다졌다. 이를 통해 가맹점 운영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선정된 가맹점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특별 혜택이 제공되었다. ㈜핫시즈너는 가맹점주의 운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 선우의성 유크랩마케팅 대표가 2025년 3월 21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제13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연구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한 해 동안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성과를 거둔 개인 및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선우의성 대표는 유튜브 마케팅 개념 정립, 업계 표준 모델 구축, 다양한 브랜드, 방송국 등 협업, 칼럼, 서적 등 저술 활동 등 공로를 인정받아 특별상의 영예를 안았다.선우의성 대표는 SK텔레콤 등 기업에서 유튜브 담당자로 활동하며 유튜브가 단순한 광고 아카이빙 채널에 머물러 있던 시절부터 '유튜브 마케
써지컬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잇페이스(itface)가 골드 컬러 젠더리스 주얼리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라인은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이어링, 목걸이, 팔찌, 레더 제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잇페이스의 젠더리스 라인은 써지컬 스틸을 주요 소재로 사용하여 변색과 부식에 강하며 피부 알러지 위험이 낮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인의 대표 제품은 레더L블루 네크리스, 레더L실버 네크리스, 리볼브 네크리스, 라일리 네크리스, 아론 네크리스, 글린 네크리스, 코일 네크리스, 실버볼 네크리스, 이든 네크리스, 코일 이어링 등이 있다. 브랜드 관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서대현 의원은 전라남도의회 제38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도내 학교 수돗물 관리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학교에 24시간 수질 관리 시스템 도입을 강력히 촉구했다고 밝혔다.서 의원은 "도내 학교에서 사용하는 수돗물은 학생들의 건강과 학습 환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특히 저수조를 통해 공급받는 학교의 경우 수질 오염 위험이 높다"고 강조했다.현재 전라남도 내 857개 학교 중 840개 학교는 상수도를 사용하고 있으며, 17개 학교는 지하수를 이용하고 있다. 540개 학교는 저수조를 통해 수돗물을 공급받고 있으며, 저수조의 수질 검사와 청소·소독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그러나
다온(대표 이승빈)은 최근 정리된 자사의 포춘트리 2024년 추이 결과 전년보다 이용자 수가 180% 상승했다고 밝혔다. 포춘트리는 자동화부업시스템 서비스로, 초보도 쉽게 포춘트리를 통해 부업을 할 수 있도록 1대 1 담당자 배정을 통한 교육시스템을 적용했다.포춘트리는 다소 복잡한 부업시스템에 적응이 힘든 청년이나 고령자들도 한층 부담 없이 부업을 할 수 있도록 전환했다.포춘트리 1대1 담당자 배정은 처음부터 차근차근 기초부터 시작하면서 어려운 부분은 빠르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자동화를 완성시키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다온 측은 올해 담당자에 대한 교육과 인원배치도 고려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다온
성북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유알 아트스페이스(€ur Art Space)가 3월 28일(금)부터 4월 30일(수)까지 단체전 ‘Outside I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이야기로 사랑받는 디지털 작가 우키마, 슌, 배성규가 한자리에 모여 개최하는 단체전이다. 세 작가가 각자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 표현한 작품들을 통해 관객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우키마 작가는 약 118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소통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소소한 공감의 순간들을 특유의 캐릭터 콘텐츠로 풀어낸다. 그의 작품은 단순한 그림을 넘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따뜻하게 전달
유그린(UGREEN)코리아는 인기 게임 '원신'과 협력하여 오늘 3월 25일, 특별한 충전 기기 컬렉션을 선보였다. 20,000mAh 고속 충전 파워뱅크, 100W USB-C 케이블, Qi2 MagSafe 호환 맥세이프 충전기 등 4가지 충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키니치 캐릭터를 사랑하는 ‘원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신’은 miHoYo가 개발한 오픈 월드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테이바트라는 가상의 세계에서 다채로운 모험을 펼친다. 7개의 주요 국가 중 6개를 탐험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원소 기반의 전투 기술을 익혀 테이바트의 비밀을 밝혀나간다.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인 ‘키니치’는 ‘원신’의 인기 캐릭터
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가 구독자 245만의 경제·자기계발 전문 유튜브 채널 ‘김작가 TV’ 에 약 2년만에 재출연했다.이번 영상은 총 3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변화된 결혼 트렌드와 미혼 남녀가 생각하는 이상적 배우자, 집값과 혼인율의 상관관계 등 실제 결혼과 밀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유튜버 김작가는 “2년 사이에 변화된 결혼 트렌드에 대해서 궁금하다”며 “최근 기준, 결혼 준비가 된 남녀의 기준이 어느 정도냐”고 질문했고, 박수경 대표는 “연봉이 인상되듯 매년 조금씩 올라간다. 평균적으로는 남성 7,000만원, 여성 4,500만원”이라며 “어디까지나 평균일 뿐, 연봉이 낮다고 결혼을 못하는 건 아니다”고 강조했다
히어젠이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유럽 건강기능식품 전문 박람회 '비타푸드 유럽(Vitafoods Europe)'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비타푸드 유럽'은 오는 5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다. 매년 120여 개국, 약 2만 5천 명 이상의 글로벌 건강식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이 박람회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이러한 권위 있는 박람회에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히어젠’이 참여할 예정이다. 히어젠은 노이즈 관리에 특화된 전문 제품으로, 서울대 약대 출신 약사가 개발한 독자적인 '코발라민 포뮬러'가 핵심이다. 신경 뇌가소성 연구를 기반으로 귀와 뇌의 균형을 맞추는 방식의 독보적인 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