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Bar & Spirits 전문 전시회인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 사무국은 2025년 주류 산업의 트렌드로 ‘CHILL’을 소개했다.새로운 주류 산업의 문화와 트렌드를 이끄는 ‘제5회 서울바쇼’는 올해 주류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들의 행태를 분석하여 ‘CHILL’을 2025년 주류 산업 트렌드로 선정했다.‘CHILL’은 △Casual Cocktail(누구나 쉽게 즐기는 캐주얼 칵테일 문화) △Horizon of Spirits(위스키 외 테킬라, 브랜디 등 새로운 증류주 주종의 인기) △Innovative Heritage(전통주의 트렌디하고 힙한 변신), △Luxury for Less(가성비와 프리미엄 시장의 공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펫티뉴(PETTINUE)가 오는 2월 24일 오후 1시 와디즈(Wadiz)에서 ‘이지 클라임 스텝스’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펫티뉴 이지 클라임 스텝스’는 반려동물의 관절 보호를 고려한 접이식 강아지 계단으로, 고밀도 내장재를 사용해 최대 15kg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다. 또한, 방수 보호 커버를 적용해 오염과 습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과 생활 방수 소재를 사용해 실내에서도 더욱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이번 펀딩에서는 조기 할인 혜택과 함께 한정 수량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지 클라임 스텝스’는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랩(LAYERLAB)이 지난 23일,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항산화 케어 제품 ‘데일리 순수 비타민C 10%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종일 피부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9가지 핵심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레이어랩은 논문 자료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맞춘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역시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저자극 성분 설계에 집중했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NINE-OX’ 기술은 3단계 활성산소 방어 시스템을 통해 피부 산화를 예방하고, 생성된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잔여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소울(XOUL)이 첫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에서 10분만에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카카오톡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210만 명의 카카오 고객과 함께 진행 되었으며, 이는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이번 라이브에서 주목받은 제품은 ‘소울(XOUL) 리얼라겐 앰플’로 '여배우 앰플'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앰플은 차세대 인체 유사 콜라겐을 500,000ppm 고함량으로 빠르게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며, 식물성 리포좀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 탄력, 장벽, 모공 그리고 눈가 주름 등 13가지 복합적인 안
최근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배우자 찾기가 보편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르는 기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합리적인 결혼정보회사를 선정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듀오에 따르면 성혼율과 회원 수, 매칭 시스템, 신원인증 절차 등이 주요 요소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회원 풀(pool)의 규모와 성혼 수다. 다양한 성향과 조건을 가진 회원들이 많을수록 적합한 상대를 찾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결혼정보회사인 듀오의 경우 3만 5천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성혼자 수 5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하루 평균 6명이 결혼에 성공했다는 의미다.체계적인 매칭 시스템 역시 필수적인 요
럭셔리 아우터웨어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세계적인 배우 찰리 허냄과 슈퍼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맥카지는 럭셔리, 퍼포먼스, 그리고 혁신의 교차점에 선 선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자리매김하며, 브랜드가 보유한 독보적인 가치를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찰리 허냄은 깊이 있는 연기력과 폭넓은 작품 스펙트럼으로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아 왔다. 특히, 미국 FX채널에서 방영한 드라마 [썬즈 오브 아나키] 에서 ‘잭스 텔러’ 역으로 전세계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의 필모그래피는 퍼시픽 림, 크림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서울 중랑구에 새로운 지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오는 2월 22일 신내역 인근에 '세븐스타 신내역점'을 개점한다고 밝혔다.신내역점은 신내역 프라디움더테라스 B동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춘선과 6호선이 교차하는 신내역에서 도보 1분 거리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또한 신규 매장은 복고풍 요소와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레트로팝' 컨셉의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네온사인과 다채로운 색감, 감성적인 조명 연출을 통해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매장 내부에는 대형룸을 포함해 총 17개의 노래방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신 음
제작사 NTROPY의 음악 레이블 ‘Ourbeatz’가 Season 4 3rd 앨범 ' Gather Around '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OURBEATZ는 (주)NTROPY에서 설립한 레이블로 로파이(Lo-Fi) 장르의 곡을 전문적으로 발매하고 있다. 로파이(Lo-Fi) 음악은 아날로그 사운드에서 발생하는 노이즈와 같은 현상을 곡에 곁들이는 것이 특징이며 차분하면서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어 휴식, 집중을 원하는 청취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2022년 Season1을 시작으로 4번째 시즌을 맞이한 Ourbeatz는 400여 곡이 넘는 곡을 발매한 음악 레이블이다. 이번 발매한 Season4 3집 [ Gather Around ]는 친한 지인 간의 소통이 주는 편안함을 표현한 앨범이다. Ourb
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 치킨 또래오래가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배달 플랫폼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래오래에서 치킨 주문 시 요기요에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최대 4,500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브랜드관 쿠폰으로 매주 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3,500원 할인을 제공하며, 브랜드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 기간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그리고 땡겨요에서는 전 기간 5,000원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신학기, 봄의 시작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또래오래 치킨을 맛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
AHC는 지난 20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21일 정식으로 오픈하는 ‘스킨 게임 T-샷’ 팝업 스토어는 AHC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리프팅 프로샷 아이크림, 일명 ‘T괄사 아이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다.방문객들은 탄력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T-에이전트가 되어 ‘스킨 게임(Skin Game)’이라는 테마 아래 미션을 수행하며 ‘T괄사 아이크림’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박규영을 비롯해 배우 채정안, 방송인 랄랄이 참석해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방송인 랄랄은 팝업 스토어 내 다양한 미션
최근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행사에서 하이앵글 포토부스가 10일간 운영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하이엔드 감성을 담아낸 포토부스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기획의 일환으로, 2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행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하이앵글 포토부스 설치를 담당한 포토블링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업체로 알려진 곳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고 그 일환으로 이번 프로젝트도 함께 하게 됐다. 행사 관계자는 "포토부스를 활용한 브랜딩 효과가 기
볼티움(Voltium)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리버브온(REVERB ON)’을 본격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음향기기 전문브랜드 볼티움(Voltium)이 2025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리버브온’은 ‘소리와 공간을 통해 행복을 전달한다’는 모토로 개발된 만큼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출실한 다양한 기능이 특징이다.우선, DSP(디지털 신호 처리 장치) 탑재로 몰입감을 최적화 하여 지하철과 같은 장소에서도 환경을 분석하고 최적화해 듣고 싶은 소리를 전달하면서, 66mm의 대형 듀얼 드라이브를 통해 50W 파워를 구현해 넓은 공간에서도 울림 없이 선명하고 깊으며 풍부한 소리를 전달한다.또한, 360도 서라운드 스테레오로 모든 방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디저트39가 제로칼로리 및 저당 디저트 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5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약 50여 종의 저당·저칼로리 메뉴를 보유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디저트39는 단순한 다이어트 제품을 넘어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기존 음료와 디저트의 맛을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점이 소비자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0칼로리 음료인 '제로칼로리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칼로리 청사과 캐모마일티' 등 인기 메뉴를 비롯해, 최근에는 카테킨 음료까지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최근에는 세